바이낸스 거래소 마진, 선물거래 방법(20% 할인)

사실 비트코인 현물거래는 투자금이 크지 않으면 수익을 내기가 쉽지 않다. 주식과 마찬가지로 시드머니가 커야 내가 원하는 수익과 장투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하락장 투자가 안되다보니 그냥 돈을 집어넣고 마냥 오르기만을 기다려야한다.

그러나 바이낸스 거래소 비트코인 선물거래는

시드가 작아도 큰 수익을 낼수 있다.

최대 125배 레버리지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코인이 떨어져도 공매도로 수익을 낼수 있다.

그래서 오늘은 바이낸스 거래소 비트코인 선물거래, 마진거래 하는법과 수수료 20% 평생 할인 가입 경로를 공유해보려 한다

1. 코인을 바이낸스로 보내기

바이낸스 거래소 선물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국내 거래소에 있는 리플, 트론등을 보내서 그걸 가지고 거래를 해야한다.

코인원의 예로 들면,

자산에 들어간후 리플을 선택하고 출금하기를 누른다. 그러면 출금주소와 데스티네이션 태그를 넣으라는 화면이 나오는데 주소와 태그 입력을 위해서 바이낸스 거래소 앱을 실행해준다

바이낸스 앱을 켠후 하단 메뉴에서 Wallet을 선택한후 DEPOSIT을 선택해준다. 그러면 오른쪽과 같이 코인 종류를 선택하라고 나오는데 여기서 XRP를 검색후 선택해준다

그리고 난후 RIPPLE을 선택하면 이렇게 오른쪽과 같이 바이낸스 거래소의 리플 입금주소가 표시가 된다. 그럼 이걸 아까 코인원의 리플 출금주소에 넣어주면 끝.

오른쪽 이미지의 녹색 박스친 부분인 출금주소와 태그를 아까 코인원 출금주소와 태그에 넣어주면된다

코인원에 주소와 태그를 복사해준후 이메일 인증등을 해준다. 인증을 해주면 출금과정은 모두 끝난게 된다. 이제 코인이 들어오길 기다리면 도니다.

이렇게 잠시후 바이낸스 앱을 통해서 내가 보낸 리플이 입금이 되었다는 알림이 오게된다. 이제 바이낸스 선물거래, 마진거래가 가능하다. 이제 하는 방법을 천천히 계속해서 설명하도록 하겠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평생 20%

비트코인 선물거래, 마진거래는 선물거래다 보니 수수료 부담이 생긴다. 때문에 얼마큼 이런 비용을 낮추는 것도 상당히 중요하다.

위 배너로 가입하면 수수료 평생 20% 할인받을수 있다. 어떤 조건도 없이 평생 받을수 있다

2. 리플을 교환해주기

잠시후 바이낸스 앱을 실행하면 이렇게 리플이 들어온게 확인이 된다. 보낸 코인은 SPOT계정으로 들어오게 되는게 SPOT은 바이낸스 현물계정을 의미한다.

이걸 일단 매도를 해주어야 한다.

입금된 리플을 팔기 위해서 바이낸스 앱의 하단 중간에 있는 Trade를 선택한다. 그런후 녹색 박스친 부분대로 선택을 해주고 매도를 해준다.

이렇게 하면 시장가로 매도를 하게 된다. 우린 선물을 할거니 그냥 시장가로 코인을 매도한다.

방금전에 내가 매도한 리플이 매도를 해서 USDT로 바뀐게 왼쪽과 같이 보인다.

이제 이걸 선물계정으로 보내주어야 한다. 아까 이야기했듯이 내 자산은 현재 SPOT계정인 현물에 있기 때문이다.

왼쪽과 같이 빨간색 화살표친 Transfer를 선택해주면 오른쪽과 같이 교환화면이 나온다. 여기서

윗칸에 SPOT, 아랫칸에 USDS-M FUTURE를 선택

그리고 코인은 USDT로 설정후 교환을 해준다.

오른쪽 이미지와 같이 설정후 바꿔주면 된다

그럼 이렇게 바이낸스 앱 내의 자산이 SPOT에서 USDS-M FUTURE로 이동한게 보일것이다.

이제 비트코인 선물거래, 마진거래를 할 수 있는 상태가 되었다. 이제 본격적인 거래를 시작해보겠다.

수수료 20% 할인을 꼭 받고

비트코인 선물거래, 마진거래를 하자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한다.

하루에 10만원 이상 거래를 하는 분이면 무조건!

그냥 가입하면 이런 할인이 없다

3. 바이낸스 선물거래 하기

앱 하단에 FUTURE가 바이낸스 선물거래. 처음 켜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된다

여기서 위에 표시한 부분만 우리가 투자하고자 하는 방향으로 설정을 해주면 되고 나머지는 그대로 두면된다. 수익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부분들이다.

위에 표시한 부분만 기억하면 된다

마진을 설정하고

레버리지를 정해주고

롱과숏을 1차적으로 정해주고

주문방법과 가격을 설정해주고

수량을 넣어준후

최종 주문을 하면 끝이다

왼쪽: 마진설정, 오른쪽:레버리지 설정

마진설정과 레버리지 설정

우선 마진은 굳이 건들이지 않아도 된다.

CROSS와 ISOATE가 있는데 CROSS가 수익을 극대화하는 방법이니 CROSS로 설정을 해준다

레버리지는 최대 125배까지 설정이 가능한데 원하는대로 레버리지를 설정해주면된다. 레버리지 라는건 변동성을 높여주는 장치다.

만일 레버리지를 10배로 하면 실제 코인변동률의 10배의 변동성이 더해진다. 가령 코인 가격이 2% 오르면 그 10배인 20%의 수익을 얻게되고, 50배면 100%의 수익을 얻게 된다.

그다음 BUY 또는 SELL을 선택해준다

BUY: 비트코인이 오른다는 투자이고

SELL:비트코인 떨어진다는 투자이다

오를거 같으면 BUY, 하락할것 같으면 SELL을 선택하면 된다. SELL은 공매도다. 코인이 떨어질수록 수익이 난다. 국내 거래소에는 공매도가 없는데 바이낸스는 숏포지션은 공매도가 가능하기 다양한 투자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그리고 지정가, 시장가를 정해주면 된다

LIMIT(지정가)은 원하는 가격을 넣으면 되고

MARKET(시장가)으로 하면 즉시 주문이 체결된다

보통 대부분 마켓으로 주문을 넣어서 거래한다

수량설정과 최종 주문

눈금표시가 된 부분이 수량을 설정하는 것이고,

SELL/SHORT

BUY/LONG 이 최종 OK버튼이다.

가격 상승 투자는 BUY/LONG

가격 하락 투자는 SELL/SHORT

선물거래는 수수료를 줄이는게 중요하다.

한번이라도 거래해본 사람이면 알것이다.

20% 할인을 받고 거래하자

숏포지션에 투자해보다

하락을 예상하고 바이낸스 선물거래 숏에 투자를 해봤다. 레버리지는 125배를 적용했다.

앞서 이야기 한 것 처럼 코인 가격이 1% 변동하면 레버리지에 의해서 125%의 수익을 얻게 된다.

난 숏에 걸었으니 코인 가격이 1%만 떨어져도 125%의 수익이 발생한다. 반대로 코인이 오르면 그만큼의 손실을 보게 된다

실제 코인은 0.8%정도 하락을 했고

레버리지에 의해서 101%의 수익이 났다

0.8% * 125배 = 100% 수익

이번엔 롱포지션 투자

이번엔 다른 타이밍인 롱포지션을 잡아봤다. 코인이 오르면 나도 그만큼의 수익을 갖게 된다. 마찬가지로 125배의 레버리지를 설정하고 투자했다.

수익이 무려 188.8%나 발생을 했다.

코인 가격이 1%가 넘게 오르면서 수익이 폭발적으로 터졌다. 실제로 코인 가격은 1.5%만 상승했다

그러나 1.5% * 125배=188% 수익

이렇게 레버리지를 이용하면 1-2%만 코인이 오르거나 내려도 100%가 넘는 수익을 가져갈수 있다.

소소하게 17%의 수익도 올렸다. 바이낸스 마진거래 같은 경우 코인의 장만 빠르게 캐치해도 만족할만한 소득을 얻을수 있으니 한번 도전해볼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