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사토시 스캠이 아니었네? 메인넷 런칭

비트코인사토시 스캠이 아니었네? 메인넷 런칭

 

몇개월전에 접했던 비트코인사토시. 앱테크를 하는 나로서는 이것저것 재보지 않을 수 없었고,

결국 스캠이 아닐까 하는 의심에 접었던 앱테크 중 하나 이다.

하지만 내 예상과는 다르게 빠른 전개를 보여주며, 글로벌리 성공정인 신화를 걷고 있는 무료채굴코인이라 생각하여

이제나마 시작을 하고 있고, 이를 소개 해 보고자 한다.

재단에서 예고 했듯이 3월 31일 테스트넷이 런칭 되었고,

앱의 메인화면에 들어가면 테스트넷 사이트 주소와 함께 공식 런칭이 되었다는 이야기가 정리 되어 있다.

우선 빠르게 가입해 보자.

우선 내가 시작한 이유 몇가지를 알아 보자!!

비트코인 사토시는 작년에 출시하여 올해 3월 테스트넷이 나왔고, 올 6월 메인넷이 출시 예정이며,

로드맵을 성실히 이행 하고 있다. 총 발행량 21억개 중 약 3억6천만개를 채굴했다.

전체 수량의 20%도 아직 채굴 되지 않았기에 지금도 늦지 않았으며,

비트코인도 초기엔 무료로 채굴했었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또한,핸드폰으로 매일 하루 한번 채굴하며 네트워크에 기여하면 될 정도로 쉽게 할 수 있다.

예상 상장가격은 100불이며, 지금부터 채굴을 시작하면 연말까지 최소 50개를 채굴할 수 있고

100불 기준으로 약 5,000불, 한화로 630만원의 수익을 낼 수 있다.

비트코인 사토시 사용법

 

이제 비트코인 사토시의 사용법을 알아 보자.

우선 첫번째와 두번째 화면은 현재 비트코인 및 기타 다른 코인들의 시세이며,

오늘 하루만의 얼마나 올랐는지 상승촉 차트를 볼 수 있는 화면이다.

별로 중요하지 않지만, 코인을 사 놓으신 분들이라면 비트코인 사토시 앱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이제 부터 중요한 부분이다.

1. 나의 해시는 내가 채굴 하고 있는 채굴속도이다. 기본이 100K로 시작이며, 이 해시율을 높이고 시작하는것이 좋다.

2. 현재 내가 채굴한 비트코인사토시의 수량이다.

3. 1번의 해시로 채굴하고 있는 블록이며, 이 블록은 25시간까지 늘어나며

그 이후에는 멈추기 때문에 가능하면 12시간이나 24시간 내로 한번씩 4번을 눌러 채굴해 주면 된다.

나는 파이코인누를때, 스타, 비코레, 비코사를 눌러 준다.

해시율을 올리자

해시율을 올리기 위해서는 두가지 방법이 있다.

첫번째로 아래와 같이 선물카드를 누르고, 아래의 코드를 복사해서 입력하면 된다.

3q8w4yn

3qb6h8r

3qdewgt

3qfqarw

3qhypzx

3qm94a2

3qwbpb9

이 번호중 하나 밖에 입력이 안되고, 다른분이 사용했을 경우, 두번째 또는 세번째….나는 가운데부터 눌러 보았어요…ㅋㅋㅋ 암튼 이 코드를 입력하게 되면 30K 해시가 증가하게 되어 현재 스코어는 130K로 채굴율이 올라가는 것을 알 수 있다.

자 두번째로 해시를 올리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백서를 보는것이다. 백서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머라머라 나오는데, 스크롤을 제일 밑으로 내리면, 저 아래 빨간색 동글뱅이처럼 코드가 나온다. 30번쯤 계속 저 코드를 누르다 보면, 해시 카드가 나온다.

자 이제 나의 광부들을 모집한다. 또는 내 광부 모임에 참여 한다.

여기에서는 이웃님들이 결정의 시간을 해야 할때다. 내가 방장이 될거냐?

아님 방원이 될거냐를 결정해야 한다는 말이다. 해시카드 부분을 클릭해 주면, 아래와 같이 6가지의 카드를 볼수 있다.

비틀카드, 앤트카드, 스파이더카드, 락카드, 포메이션카드, 사토시카드다.

각 카드마다 발기가 있고, 참여가 있다. 발기란 내가 방장이 되기 위해 방을 만든다는 말이고,

참여는 남이 만든 방에 참여 하겠다는것이다. 5명이 참여하는것으로 했고, 이웃님들 중 참여 하실분들은 얼렁 참여 하시라 추천 드린다.

나의 경우 해시값이 가장 높은 사토시카드를 발기(?)ㅋㅋㅋ 했고, 참여 코드는 4shzcks이다.

미래가 보이는 비트코인사토시. 얼렁 참여 하고 일확천금의 기회를 얻어 보자!!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