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렌더토큰 RNDR 랠리 RLY 상장

업비트 렌더토큰 RNDR 랠리 RLY 상장

오늘은 업비트의 렌더 토큰 ( RNDR )과 랠리 ( RLY ) 상장을 살펴보겠습니다.

업비트 상장 전 렌더토큰을 구매할 수 있는 곳 : 바이낸스

바이낸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이자, 유망한 코인이 가장 많이 상장해 있는 거래소입니다.

오늘 업비트에 상장하는 렌더토큰이 상장이 되어 있습니다.

☞ 수수료 20% 할인 레퍼럴 (링크)

위 링크를 통해 바이낸스에 가입하시면 렌더 토큰을 구매할 수 있고, 평생 수수료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바이낸스 런치패드에도 참여하여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lkok133/222648890287

바이낸스 알핀 F1 런치패드에 관심이 있으시면 제 이전 글을 확인해주세요.

렌더 토큰 상장

렌더토큰이 업비트 BTC 마켓에 상장합니다.

렌더 토큰은 분산형 GPU(그래픽 카드) 렌더링 네트워크에서 블록체인 3D 콘텐츠 제작 통합 및 오픈 메타버스 개발을 돕는 코인입니다. 즉, 코인을 내고 GPU를 사용할 수 있으며, GPU 공급자는 RNDR을 보상으로 받게됩니다.

그래픽 카드 가격이 최근에 많이 올랐습니다.

지포스 3080TI 같은 경우는 200만원이 넘는 가격입니다.

그래픽 카드가 상승한 이유는 딥러닝과 코인 채굴 때문인데요, 이제는 그래픽 카드를 제공하고 RNDR 코인을 채굴할 수 있게 된 것이지요.

렌더 토큰 홈페이지입의 프로모션입니다.

메타버스 렌더링

블록체인 상에서 분산 GPU 렌더링하기

앞서 설명한 RNDR 토큰의 의미를 함축하여 나타낼 수 있는 글귀와 그림이라고 생각합니다.

렌더 토큰 사용처는 미디어, 산업, AR, VR, 의료, 게임, Mixed Reality입니다. 오픈 메타버스 세계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GPU를 이용하는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 같습니다.

렌더 토큰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CEO 이력입니다.

줄스 얼바 ?? 가 대표 이름입니다.

컴퓨터 그래픽스, 스트리밍 그리고 3D 렌더링 경력을 25년 이상 갖고 있는 선구자입니다.

그는 18살에 처음으로 게임을 만들었고, 첫 웹 3D 비디오 게임 플랫폼을 만들고 매크로미디어, 디즈니, 워너브라더스, 마이크로 소프트, AT&T 등에서 소프트웨어 라이센스를 받았습니다.

대표이사 외에 코파운더와 어드바이저 리스트입니다. 시아 코인 대표님도 계시는군요.

시아 코인은 저장 공간을 공유하는 프로젝트인데, RNDR은 GPU를 공유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저장공간과 GPU라는 점 외에 블록체인이 동작하는 방식과 보상 방식은 매우 비슷할테니 시아 코인 대표님에게 많은 조언을 얻을 수 있겠네요.

렌더 토큰 주요 팀으로는 위와 같은 분들이 있습니다.

– 블록체인 헤드

– 프로젝트 리드

– CTO

– 전략 디렉터

– PM

– 블록체인 개발자

– 개발자

블록체인 기술 파트너로

– 디센트럴랜드

– 시아

– 베이직어텐션 토큰

– 알고랜드

가 있습니다.

모두 유명한 코인이네요.

RNDR 트위터터도 살펴보았습니다.

제미니에서도 RNDR에 관심을 갖고 있네요.

RNDR은 제미니에도 상장되어있는 프로젝트입니다.

제미니 트위터에서는 GPU를 제공하고 RNDR을 받아가라고 하네요 ㅎㅎ

랠리 코인 RLY

이제 간단히 랠리 코인을 알아보겠습니다.

랠리 코인 RLY는 크리에이터와 셀럽이 그들의 토큰을 만들고, 그들의 컨텐츠로 디지털 경제를 창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셜 플랫폼입니다.

여러 유명인은 랠리를 통하여 커뮤니티와 소통하고, 팬들에게 경제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서 팬들을 디지털 경제 구조로 유입시킵니다.

랠리 코인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만든 코인을 구매할 수 있도록 각 코인마다 가격이 나오네요.

그리고 주간 보상으로 RLY 코인을 리워드로 줍니다.

디파이 코인과 유사해 보입니다.

어떤 코인을 스테이킹하면 디파이에서 거버넌스 토큰(여기서는 RLY)을 보상으로 주는 것과 유사합니다.

그리고 각 코인마다 RLY 보상이 다르네요.

랠리는 어떤 코인인가?

랠리는 크리에이터와 커뮤니티가 그들의 독립적인 디지털 경제를 만들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조금 전 홈페이지 상단에 나타난 모습이 크리에이터의 모습이고, 그 크리에이터를 클릭하면 코인을 구매하는 등의 경제 활동을 할 수 있는 것이 그 예라고 볼 수 있습니다.

렐리의 다른 특징으로는 NFT 마켓이 있습니다.

랠리에서 NFT를 구매할 수 있는 것이지요.

작가의 NFT를 구매하는 것은 크리에이터가 발행한 토큰으로 가능합니다.

Together라는 작품은 랠리토큰으로 TGTHR 코인을 구매한 후 이 작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팬 토큰처럼 NFT를 구매하거나, 거버넌스 투표 등을 할 때 사용하는 팬 토큰을 만드는 서비스라고 보면 편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