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베인(REV Revain) 코인요약! 레퍼럴 할인

리베인(REV Revain) 코인요약! 레퍼럴 할인
리베인(REV Revain) 코인요약! 레퍼럴 할인

리베인(REV Revain) 코인요약! 레퍼럴 할인

개요

리베인은 리뷰 작성 플랫폼인데요.

따라서 리베인은 블록체인 기반 리뷰 플랫폼을 위해 개발된 암호화폐입니다.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리뷰를 정성스럽게 작성해 준 고객들에게 보상을 지급해 주는 구조로 되어 있으며

2017년 08월에 론칭된 프로젝트로 본사는 러시아의 수도, 모스크바에 있다고 합니다.

해당 토큰은 이더리움 ERC-20 기반으로 개발하였고,

유사한 프로젝트로는 리퍼리움(Refereum)과 레이티(Rateit)가 있습니다.

리베인 프로젝트의 연구 결과 인터넷상에 현존하는 절반 이상의 리뷰는 거짓이라고 하며

그리고 그 리뷰들을 참고하여 소비를 하는 소비자들은 손해를 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긍정적인 리뷰 하나가 4명의 새로운 고객을 끌어오며, 부정적인 리뷰는 11명을 떠나게 한다고 합니다.

레베인은 리뷰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고자 시작되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면 모든 리뷰는 저장되고 삭제는 할 수 없습니다.

자체 개발한 AI로 솔직 담백한 리뷰를 필터하고 수작업을 거쳐 투명성을 보장하는 시스템을 개발 했습니다.

특징

리베인 블록체인은 한번 기록된 내용은 되돌릴 수 없다고 합니다.

특정 상품에 대한 리뷰는 사이트 주인이 리뷰를 삭제하거나 숨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이런 행위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Revain은 반드시 신원인증(KYC)를 해야 합니다. 1인당 1계정만 만들 수 있고,

자동으로 댓글을 작성하는 것을 방지하여 진짜 유저(사람)들로부터 댓글 및 리뷰를 받을 수 있게 합니다.

등록된 ID로 하루에 5개의 리뷰만 달 수 있고,

1차적으로 IBM의 왓슨 AI 시스템, 2차적으로 직원들이 수작업으로 모두 검토합니다.

Revain은 IBM의 왓슨(Watson) 인공지능을 통해 리뷰들을 평가하게 합니다.

그리고 리뷰로 인식되면 적절한 보상을 주는 시스템을 갖추었습니다.

왓슨의 말투 분석, 자연어 처리 등 다양한 기술과 빅테이터를 응용하여 엄청난 리뷰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바이낸스 할인링크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J24I6ZG2

바이비트 할인

거래소 이용에 도움이 되는 글 추천 가이드

코인 관련 용어 정리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