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마블 코인 바이비트 거래소 상장 및 이벤트

믹스마블 코인

믹스마블 코인 바이비트 거래소 상장 및 이벤트

믹스마블 코인 바이비트 거래소 상장 및 이벤트

어제 빗썸 거래소 월렛 제한 및 송금 정책 관련해서 이야기 드렸습니다.

유저들뿐 아니라 상장되어 있는 프로젝트 팀들도 불안감이 고조되어 있는 상태라고 이야기 드렸었는데요.

해외 거래소 중 바이낸스나 후오비, 오케이엑스 등 대형 거래소 상장을 하고

싶어도 중간 경로가 없어 빗썸에서 송금을 할 수 없다는 점이 문제라고 이야기 드렸는데

그나마 믹스마블 코인 프로젝트 팀이 발 빠르게 대처를 한 듯 보여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빗썸에는 송금이 가능한 플랫폼인 바이비트 거래소 상장 소식과 이벤트 내용인데요.

믹스마블 코인

심사 완료된 리스트 중 하나인 바이비트 거래소 상장을 통해 해외 진출을 노려 보겠다는 내용인 듯싶습니다.

그리고 위 출금 가능한 리스트를 살펴보면 12개 거래소 중 4개가 일본 거래소입니다.

일본 거래소의 경우 외국인의 코인 출금이 안 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한번 확인을 해봐야 하지 않을까 싶으니 참고하세요.

그나마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BYBIT와 FTX가 추가돼서 다행인 듯싶네요.

상장을 통해 대형 거래소 상장 시 중간 경로로 사용될 수 있으니 꼭 출금 주소를 미리 등록해 놓으셔야 상장 발표 후 바로 출금 가능합니다.

2

바이비트 플랫폼은 선물 거래에서 비트멕스와 더불어 2대 거래소 중 하나였습니다.

바이낸스의 선물 추가를 시작으로 대형 거래소들의 현물, 선물 경계가 사라지면서

기존 선물 전용 플랫폼들도 하나 둘 현물 분야를 시작하고 있는데

BYBIT은 가장 활발하게 현물부터 런치풀, 런치패드, 디파이까지 분야를 공격적으로 넓히고 있고

마케팅이 강한 거래소이며 제가 자주 이용하는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빗썸이 허용한 리스트 중 하나인데 그래서 믹스마블 코인 프로젝트가 발 빠르게 상장을 추진한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Screenshot%EF%BC%BF20220128%EF%BC%8D113105%EF%BC%BFKakaoTalk

기사 내용을 살펴보면 빗썸 화이트리스트에 대한 빠른 대응과 더불어 이벤트까지 진행을 한 믹스마블 프로젝트 칭찬합니다.

이로써 빗썸 거래소에만 상장되어 있는 프로젝트들의 탈빗썸도 활발해질 거라 예상하며

이는 빗썸 내 코인 중 상장 발표를 할만한 프로젝트들을 잘 살펴보는 것도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될 거라 생각되네요.

금번 바이비트 상장과 더불어 진행하는 이벤트도 상당히 큰 규모입니다.

그만큼 기존 홀더나 신규 홀더 입장에서는 먹을거리가 많다는 내용이며 기존 물린 홀더들에게는 조금이나마 평단을 낮추는 효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5

먼저, 입금 이벤트입니다.

참여를 위해서는 믹스마블 코인 상장되어 있는 거래소나 빗썸에서 200불 상당의 MIX 코인을 매수하고 바이비트 거래소 송금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럼 500개의 MIX 코인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데요.

총 1000만 개이니 총 2만 명에게 제공하니 여유가 있을 것 같습니다.

6

스테이킹 이벤트

두 번째로는 스테이킹 이벤트입니다.

총 2500만 개의 믹스마블 코인 보상이 걸려 있는 APY 150%짜리인데

쉽게 말해 수익률이 150%이며 2500만 개가 다 보상으로 나가게 되면 종료된다는 내용입니다.

스테이킹 수량에 따라 종료 시점이 달라지겠지만 개인적으로

빗썸에 머물러 있는 홀더들의 경우 대다수가 옮겨 오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그만큼 해외 상장 시 빠르게 송금할 수 있다는 점과 스테이킹 보상을 받으면서 홀딩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기 때문입니다.

7

금번 바이비트 거래소 상장 목적은 펌핑이 아닌 중간 경로 확보라는 점이 주 목적이 아닐까 생각되며

스테이킹 오픈을 전후로 시세의 변동성이 확대되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홀더라면 150%라는 APY가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오기 때문에 긴가민가 하면서

아직 빗썸에 믹스마블 코인을 보유하고 있는 홀더들이 몰려오기 전 미리 참여하시기 바라며

1500만 MIX 한정 선착순 스테이킹 지원이니 어차피 존버라면 이런 부수적인 보상은 꼭 찾아 드시기 바랍니다.

업비트와 바이낸스 거래소를 통한 무위험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