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거래소 꿀팁과 최고할인 링크

바이낸스 거래소 꿀팁과 최고할인 링크

안녕하세요. 아시다시피 다시, 비트코인 붐입니다. 그에 따라,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하시려는 분들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어요. 제가 이용할때 팁 같은것을 풀어드리려고 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바이낸스 거래소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창펑자오와 허이가 공동창업자로 있어요. 거래소 업계에는 타 거래소보다 늦게 뛰어들었지만, 미친 성장력을 보여주면서 현재 세계 거래량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2020년 장에는 바이낸스의 영업이익이 1조 2000억을 달성했다고 해요.

영업이익이 1조 2000억이 어느정도인지 감이 안오시죠?

우리나라 웬만한 대기업은 정도에 달하는 이익창출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이말씀을 드리는것은 바이낸스 거래소 , 그만큼 안정되고 공신력있는 거래소라는 것을 알려드리기 위함이에요.

아래는 20% 수수료가 평생 할인되는 링크이니 가입하셔서 혜택을 받아보세요.

간단하게 소개 드렸으니, 제가 알고 있는 팁들을 좀 드려볼게요. 하나하나 읽어보시고 궁금한게 있으면 글 하단에 오픈채팅방 링크가 있으니, 놀러와서 물어봐주세요.


자유예금/고정 예금/스테이킹 활용하기

바이낸스 거래소 에서는 현물거래외에도 정말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자유예금을 말씀드리겠습니다.

image

들어가는 방법은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하신후 금융에서 바이낸스 수익 창출을 눌러보세요. 다양한 서비스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유기간 상품의 경우 정말 안전한 상품입니다. 자유롭게 보내기만해도 수익이 창출되는 시스템인데요. 흔히말해 은행에서 입출금 통장 그런 개념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image

자유예금 확인해볼까요. 전송을 눌러서 예치하기만 한다면 은행이자는 가볍게 씹어먹는 이자를 받을 수 있어요. 언제든지 인출을해서 가상화폐 거래도 가능하구요.

고정예금은 뭘까요? 눈치채신분계시죠? 말그대로 약정해서 이자를 타먹는거에요. 자유예금보다 연 수익률이 더 높구요. 가상화폐 거래를 안할때는 이렇게 현금화를 시켜서 예금을 해두면 된답니다.


고객 지원 센터 활용하기

바이낸스 홈페이지 하단에는 고객 지원센터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는 모든 바이낸스 거래소 기능들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답니다. 저도 거래하다가 궁금한거는 하나하나 찾아보곤 합니다. 워낙 거래소에서 정리를 잘해뒀어요.

image


선물거래 활용하기

image

바이낸스에서는요. 선물거래 시스템이 존재해요. 만기일 없이 최대 125배 레버리지를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에요. 쉽게 말해서, 가진돈이 100만원이면 이를 125배까지 레버리지화해서 사용하는거죠. 또한, 상승뿐만 아니라 하락에도 투자가 가능해서, 하락장에도 수익을 창출할수 있는 시스템이에요.

단방향 보다는 양방향을 다 고려하여 투자를 하면 수익이 극대화 되겠죠?

하지만 선물거래 이용하실때는 주의할점이 있어요.

과도한 레버리지는 금물이에요. 과도한 레버리지를 사용시에는 청산을 당할수 있어요. 투자한 금액이 0으로 수렴할수있다는 말이죠. 그래서 자신이 확률이 높다고 생각하는 자리에서 레버리지를 적절히 사용하는것이 중요하답니다.

위 텔레그램방은 정보공지 방입니다. 블로그는 딥한 내용을 상세하게 다룬다면 텔레그램방에서는 간단하게 전달드릴 만한 양질의 정보들을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텔레그램 설치후 입장하시면 되겠습니다. 입장후, 텔레그램 대화방도 같이 참여 해주세요 ^_^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