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선물거래 오더 주문 체결 실패 원인

바이낸스 선물거래

바이낸스 선물거래 오더 주문 체결 실패 원인

바이낸스 선물거래

선물 거래 시 오더 주문이 실패하거나 오더가 체결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본 섹션에서는 실패 가능한 원인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선물거래 오더 주문 실패 원인

증거금 부족

다른 미 체결 오더가 사용 가능한 증거금을 점용하였거나 주문 수량이 포지션 수량을 초과하여 추가 증거금이 있어야 포지션 개시가 가능한 경우 오더 주문이 실패됩니다.

레버리지가 낮을수록 더 많은 증거금이 필요합니다. 레버리지를 높이면 증거금이 부족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포지션 제한

이 경우는 스탑 리밋 주문에만 해당됩니다. 리버스 포지션 수량이 너무 커서 순 포지션(net position) 유지에 필요한 증거금이 부족한 경우 오더 주문이 실패됩니다.

최소 주문 수량 미만

바이낸스 선물거래

선물 계약 유형에 따라 최소 주문 수량에 대한 요구가 다릅니다. 바이낸스 선물 계약 거래는 기존 현물 시장의 BTC/USDT 계약과 유사하며 동일하게 가격이 책정되며 정산됩니다. 바이낸스 선물 계약은 전통적으로 가격이 책정되며 인버스 계약이 아닙니다.

리듀스 온리 (Reduce Only)

바이낸스 선물거래

해당 기능 선택 시 새롭게 지정한 주문은 포지션 수량을 감소시키기만 하며, 포지션 수량을 증가시키는 오더를 주문하면 주문이 실패됩니다.

선물거래 오더 체결 실패 경우

가격이 매칭되지 않음

시장 가격이 설정한 가격에 도달하지 않으면 오더가 체결될 수 없습니다. 스탑 리밋 오더 주문 후, 시장 가격이 설정한 스탑 가격에 도달해야 해당 오더가 오더북에 올라가게 되고 시장 가격이 리밋 가격에 도달해야 오더가 체결됩니다.

output 1729674118

스탑 마켓 주문에서 필요에 따라 시장 최신가격 혹은 시장 평균가격 중 무엇을 기본으로 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주문 진입 창에서 트리거 드롭다운 메뉴를 클릭해 원하는 가격을 선택하면 됩니다)

시장 최신 가격과 차이가 클수록 체결이 어려움

설정한 가격이 오더북에서 매칭되는 오더가 없으면 오더가 체결될 수 없습니다. 포지션 규모가 클 경우 일부만 체결될 수 있습니다.

증거금 심사를 통과하지 못함(스탑 리밋 주문에만 적용됨)

스탑 리밋 오더는 스탑 가격과 리밋 가격을(스탑 마켓 주문에서 필요에 따라 시장 최신가격 혹은 시장 평균가격 중 무엇을 기본으로 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설정해야 합니다.

해당 주문에서 시스템은 주문할 때 그리고 주문 체결 전에 증거금 심사를 2번 진행합니다. 스탑 가격에 도달하여 오더가 오더북에 올라가면 시스템은 즉시 2번째 증거금 심사를 진행합니다.

그 전에 증거금이 손실되었거나 증거금을 현물 지갑으로 전송하였으면 증거금 부족으로 해당 오더는 “expired” 상태가 되어 체결될 수 없습니다.

가상화폐 헤지펀드 3AC 마진콜 대응에 실패

해당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