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Binance 세컨 서브 계정 기능 사용법

바이낸스 Binance 세컨 서브 계정 기능 사용법

바이낸스 회원가입 링크 (수수료 할인 포함)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수수료 할인 20% 추천인 회원가입 방법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1. 서브 계정 기능을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법인 계정 인증을 완성한 사용자는 대시보드 왼쪽 메뉴 바에서【서브 계정】옵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 신원 인증을 완성한 VIP등급이 1 이상(VIP1 포함)인 사용자는 왼쪽 메뉴 바에서【서브 계정】옵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상기 조건에 부합하지 않은 고객님께서는 고객 센터에 문의하여 서브 계정 기능을 신청해 주십시오.

2. 마스터 계정은 어떤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 계정 관리

페이지 우측 상단의【+서브 계정 만들기】버튼을 클릭하여 서브 계정을 생성해 주십시오.

현재 1계정당 1000개의 서브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서브 계정 생성 시 서브 계정의 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확인 버튼 클릭 후 인증 메일이 발송됩니다.

인증 메일을 확인해 주셔야 서브 계정이 활성화됩니다.

마스터 계정은 서브 계정에 대해 절대적인 통제권을 갖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서브 계정의 모든 기능을 ‘잠금’ 및 ‘잠금 해제’할 수 있고 서브 계정에 로그인하여 비밀번호 변경도 가능합니다.

– 자산 관리

해당 페이지에서 마스터 계정 및 모든 서브 계정의 잔액을 BTC혹은 USD가치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오른쪽 상단의【전송】버튼을 통해 마스터 계정과 모든 서브 계정 자산을 관리 및 분배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계정과 서브 계정,

서브 계정과 서브 계정간의 자금 이체는 무료이며 이체 즉시 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주문 관리

해당 페이지에서 모든 계정의 미체결 주문, 주문 내역과 거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래 날짜와 거래 페어로 특정 검색도 가능합니다.

– 전송 내역

【입금 계정】과【출금 계정】을 통해 모든 계정의 자금 전송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로그인 기록

모든 서브 계정의 로그인 기록(로그인 시간, IP 및 위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서브 계정은 어떤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서브 계정 첫 로그인 시 페이지에서 구글 혹은 SMS 2차 인증 설정에 대한 안내글을 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 기록과 분배 내역을 확인할 수 있고 API를 설정하여 API 거래도 가능합니다.

4. 모든 서브 계정은 마스터 계정과 동일한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모든 계정의 수수료 혜택(즉 VIP 등급)은 마스터 계정과 모든 서브 계정 최근 30일 간의 거래 총액으로 계산됩니다.

이로서 모든 서브 계정은 마스터 계정과 동일한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동일한 VIP 등급 적용).

또한 사용자는 마스터 계정 혹은 임의의 서브 계정에 BNB를 보유하여 VIP 등급에서 BNB 보유량에 대한 조건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5. 서브 계정의 레퍼럴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모든 서브 계정의 거래량은 마스터 계정의 거래량으로 계산되고 마스터 계정의 추천 계정은 이를 기반으로 레퍼럴를 받게 됩니다.

6. 서브 계정도 동일한 API 주문 제한이 적용되나요?

사용자 모든 계정의 API 주문 제한은 동일합니다. API 주문 제한은 1초당 10개 오더, 1일당 100,000개 오더 입니다.

바이낸스 공식 거래소

binance discount

f
gg
pros
stratis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