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선물거래 가입 및 비트코인 매매 꿀팁

바이비트 선물거래 가입 및 비트코인 매매 꿀팁

바이비트

미국 연준에서 5월 0.5% 금리인상을 단행했으며 연말까지 3차례 추가인상을 예고했는데요 이번 FOMC 의사록에서는 7월 안에 금리인상을 재확인하면서 비트코인 등 자산시장이 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2

비트코인 가격은 26K까지 하락 후 30K에서 횡보하다가 32K까지 상승했지만 박스권 상단을 돌파하지 못하고 추가하락을 보이고 있는데요 불투명한 전망으로 단기간 사승추세로 전환은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수급이 이전만 못하자 투자자들은 레버리지와 공매도 투자로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비트코인 선물거래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image

저도 하락장 초입 현물을 출금하고 비트코인 선물거래에서 공매도, 레버리지로 수익을 내는 중입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3

선물거래 투자자 ‘워뇨띠’는 2018년 650만원으로 시작해서 3000억 자산을 만들었는데요 하락장 초입 투자경험 없던 대학생 신분이었기에 더욱 이슈가 되었죠.

%EC%8A%AC%EB%9D%BC%EC%9D%B4%EB%93%9C4

비트코인 선물거래는 국내에서는 지원 안하기 때문에 바이비트 등 거래소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바이비트 선물거래 장점은 지정가 수수료가 메이저 거래소 중에서 가장 낮기에 단타, 스윙매매 하는분에게 추천합니다.

그리고 한국어 고객센터 서비스 지원으로 문제 발생시 피드백이 빠르며 업비트 트래블룰 통과로 입출금이 자유로운 것이 장점입니다.

오늘은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과 3000억을 벌었던 매매법까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바이비트 선물거래 하는법은 업비트에서 코인 구매 후 출금 신청하는데요 입금된 코인을 달러(USDT)로 교환 후 거래할 수 있으며 상세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가입

%EC%8A%AC%EB%9D%BC%EC%9D%B4%EB%93%9C5

바이비트 선물거래는 홈페이지에서 가입하면 수수료 할인 20%가 적용이 안되기에 반드시 공식 파트너를 통해서 가입해야만 합니다.

< 바이비트 수수료 20% 할인 + 추가입금 >

위 링크로 가입하면 별도 추천인 없이도 수수료 할인 20%가 가능한데요 이메일, 휴대폰 등록으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6

바이비트 선물거래 가입하고 입출금과 보안을 위해서 KYC인증 및 구글OTP 설정이 필요한데요 우측의 Account & Security에서 빨간색 표시한 부분에 들어가서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준비물은 플레이스토어의 구글otp 어플과 신분증사진이 필요합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입금

%EC%8A%AC%EB%9D%BC%EC%9D%B4%EB%93%9C7

바이비트 선물거래 입금 방법은 우측 상단 Asset에서 코인 선택 후 Deposit을 클릭하면 지갑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주소 복사 후 국내 거래소에서 코인 구매 출금신청합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8

일반적으로 입출금용은 수수료가 낮고 전송속도가 빠른 리플을 많이 활용중이며 리플 출금시에는 지갑주소 및 태그번호(memo)를 함께 입력해야 합니다.

바이비트 입금이 완료됐다면 Exchange에서 USDT로 교환 후 선물거래를 시작하면 됩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EC%8A%AC%EB%9D%BC%EC%9D%B4%EB%93%9C9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은 상단의 Derivative – USDT – 코인 선택해서 거래화면으로 넘어갑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10

원하는 금액에서 교차 / 격리 / 레버리지 설정 후 금액, 수량 선택 후 거래가 완료 됩니다.

3000억원 만든 비트코인 매매법

비트코인 선물거래는 소액으로 큰수익을 낼 수 있지만 그만큼 위험성도 높아지기에 자신만의 원칙을 세우고 지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11

투자자마다 스타일과 매매 방법이 모두 다르지만 처음하는 분에게 추천하는건 4년간 자산이 우상향중이며 3000억원의 수익을 일구어낸 워뇨띠 매매법으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12

처음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시작한다면 레버리지는 10배 이하로 리스크를 낮추고 유튜브 등 다른 사람을 따라하는 매매가 아닌 직접 차트를 분석해보고 투자경험을 쌓으면서 자신만의 원칙을 만드는게 중요합니다.

처음부터 책이나 모의투자 등으로 연습하기 보다는 실전을 보다 중요시 했는데요 뉴스 등 이슈는 선반영이 많기에 차트분석을 통해서 시장심리를 파악하고 투자여부를 판단하고 있습니다.

차트는 많은 사람들이 보는 1, 15분봉 / 1, 4시간봉 / 일봉을 보고 있으며 보조지표는 기본으로 설정된 이평선정도만 참고중입니다.


오늘은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부터 수수료 할인, 비트코인 매매법까지 알아봤는데요 관련정보를 공유하니 함께 읽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