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출금시간 출금방법 정리 – 모바일 포함

바이비트 출금시간 출금방법 정리 – 모바일 포함

이번 포스팅에선 바이비트 거래소의 출금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하나 알아두셔야 할 점이, 바이빗 거래소는 타 거래소들과 다르게

출금을 하루에 세번밖에 지원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출금시간을 도입한 거래소는 비트맥스라는 한때 유행했었던 코인 선물 거래소인데,

보안상의 이유로 출금을 정해진 시간에만 지원 했었는데요.

표면상으로는 보안 때문이라지만, 이용자들이 돈을 출금하고 싶어도 바로바로 출금 못하게 하고

조금이라도 더 거래를 하게 해서 수수료라던가 청산당한 돈을 빨아먹기 위한 이유로 보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추천인 J24I6ZG2

아무튼 바이비트 출금시간은 오전 9시, 오후 5시, 새벽 1시 이렇게 하루에 총 세번 출금이 가능합니다.

또 매 출금마다 30분 전부터 미리 출금신청을 해놔야지 출금요청을 받아준다고 하기때문에

오전 8시 30분 / 오후 4시 30분 / 밤 12시 30분에는 출금신청을 미리미리

해놓으셔야 원활한 코인 전송이 가능할듯 싶습니다.

자 그럼 바이비트 출금 방법 – 모바일, pc버전 둘다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비트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바이비트2

image
image

모바일은 바이빗 홈페이지 로그인 후 왼쪽 위에 있는 메뉴 -> Assets -> ‘Spot Account’으로 들어갑니다.

PC는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메뉴에 있는 Assets -> Spot Account로 들어갑니다.

image

그리고 제일 먼저 Transfer 버튼을 눌러서, 선물 계좌에 있는 USDT나 BTC 등 다른 코인들을 spot account로 전송합니다.

바이비트 출금은 spot account에서만 가능하기 때문에,

선물계좌에 돈이 있더라도 스팟 지갑으로 자금을 옮기지 않으면 출금요청이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SE f1e19b21 f926 4335 ada4 b7b6d573d32d

Derivatives Account는 선물 계좌, Byfi account는 스테이킹 전용 계좌입니다.

두 지갑에 잔고가 있다면 해당 지갑에서 spot account로 USDT를 옮겨주세요.

이제 스팟 지갑에 USDT가 들어오셨다면 우리는 두가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거래소는 출금을 8시간마다 해준다고 말씀을 드렸는데,

만약 평범한 거래소 출금처럼 리플을 구입해 출금을 시도한다면,

출금대기 시간중에 리플코인의 가격이 떨어져 손해를 볼수도 있습니다.

=> 따라서 리플코인을 사서 업비트로 곧바로 출금하지 않고,

USDT 자체를 바이낸스같이 바로바로 코인을 출금해주는 다른 해외 거래소로 전송한 뒤 출금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송도중 코인 가격이 떨어질까봐 두려우신 분들은 USDT를 해외 거래소로 보내시고,

리플 가격이 올라갈수도 있으니 상관없으신 상남자분들은 그냥 XRP를 구입하셔서 출금하시면 됩니다)

image
image

리플로 출금하는 방법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리플로 출금하려면 SPOT -> XRP/USDT 메뉴에서 출금한 USDT 수량만큼 리플을 구입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Asset -> Spot account 메뉴에서 withdraw를 눌러주시고

image

업비트 리플(xrp) 입금 화면으로 들어가셔서,

입금주소와 데스티네이션 태그를 바이비트 거래소 리플 출금 화면에 복사해주시면 됩니다.

image

이렇게 업비트 XRP 지갑 주소와 MEMO를 동시에 입력해주시고, Amount에는 출금할 수량을 적습니다.

어느순간부터 바이비트에선 미리 출금주소를 등록해놔야 코인을 전송할 수 있게 시스템을 바꿨는데요.

Wallet Address 오른쪽에 [Add] 버튼을 눌러 지갑주소를 먼저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SE 753f2344 4a06 4c0f 893c 3db63a7596a7

해당 +Add를 눌러서 지갑주소를 입력해주시면 지갑 등록이 완료되며, 이제 출금할때 이 주소를 선택만 해주시면 됩니다.

image

이메일코드와 구글 OTP까지 입력해주시면 모든 과정이 완료되고요.

이제 출금시간 + 넉넉하게 30분정도 기다린 뒤, 업비트에 리플이 들어오면 코인 매도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USDT로 출금하는 방법은, 따로 리플을 구입하지 마시고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바로 USDT 입금 주소를 받으신 뒤

수수료가 저렴한 TRC20네트워크로 출금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해서 바이비트 거래소 출금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거래소 이용에 도움이 되는 글 추천 가이드

코인 관련 용어 정리

바이낸스 거래소 이용에 도움이 되는 글 추천  가이드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선물거래를 하려고 한다면?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