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라시티 코인(VRA)전망 및 연말 시세 분석

베라시티 코인

베라시티 코인(VRA)전망 및 연말 시세 분석

오늘은 빗썸에 상장되어있는 베라시티 코인(VRA)전망 및 연말 시세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20211207%EF%BC%BF130934

출처: 플랜비형 트위터

세계적으로 유명한 트레이더인 플랜비가 현재 비트코인 상태를 곧 떠오를 공에 빗대어 표현하는 사진을 트위터에 업로드했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VRA 전망 뿐 아니라 연말 대상승장에서 코인 보는 법을 터득해서 큰 수익을 얻으실 겁니다.


1.베라시티

베라시티 코인

빗썸

베라시티 코인은 블록체인 기반의 Esports 및 동영상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입니다.

쉽게 말해서 시청자와 광고주, 게이머 모두 이득을 얻을 수 있게 해주는 코인인데요.

Screenshot%EF%BC%BF20211207%EF%BC%8D143545%EF%BC%BFChrome

VRA는 네이티브 토큰과 지갑을 이용해 스테이킹 서비스와 간편 변환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스테이킹은 연 25.5% 이자율로 높은 이자율을 가지고있다고 생각합니다.

정리하자면 Verasity는 게임관련 생태계의 수익구조에 도움을 주고

스테이킹 서비스로 투자자들에게도 이익을 주는 코인이라고 이해하면 될것 같습니다.


2.베라시티 코인 전망

Screenshot%EF%BC%BF20211207%EF%BC%8D145134%EF%BC%BFChrome

코인마켓캡

일단 코인의 거래소들을 살펴보기 위해서 코인마켓캡에서 상장되어있는 거래소들을 찾아보았습니다.

홍콩 거래소인 쿠코인과 중국 선물거래소인 OKEx에 상장되어있어 중국쪽 자본력을 기대해 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또한 다른 중국거래소인 Gate.io에도 상장되어있어 이번 상승은 중국쪽 세력이 올리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베라시티 코인 전망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편인데요.

우선 시가총액이 1조원 미만이라 글로벌 세력들이 충분히 올려줄 수 있고, 게임관련 코인이라 최근 인기를 끌고있는 P2E게임과 협업을 한다면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3.베라시티 시세

Screenshot%EF%BC%BF20211207%EF%BC%8D150039%EF%BC%BFbithumb

빗썸

올해 최고점은 146원이고, 최저점은 9원입니다.

지난 5월 빗썸에 상장 직후 소폭 상승을 한뒤, 하락세를 보여줬습니다.

이후 비트코인 상승장에 약 1600%정도 상승했는데요.

현재 베라시티 시세는 하락해서 56.07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현재 하락하는 차트에서 갑자기온 상승을 해주고 있으니 조금만 조정이오고 분할매수하면서 진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제가 코인을 시작한 후 느낀 돈을 버는 부자들, 세력들과

돈을 잃는 코린이, 개미들의 차이점은 바로 매수 매도 타이밍인데요.

돈을 버는 사람들은 하락 후 횡보할 때 코인을 삽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엄청난 상승 후 혹하는 마음에 매수해 돈을 잃죠.

비트코인 시세 폭락 상황 극복할수 있나?

해당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