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비트코인 선물거래 이용 가이드

비트겟 비트코인 선물거래 이용 가이드

하지 않는 분들도 계실 것이며, 나아가 선물거래에 대한 지식이 없기 때문에

오늘은 초보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에 대해 공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666

비트코인 선물거래(with 비트겟)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수수료와 편리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비트겟 거래소는 글로벌 거래량 3위로 등재되어 있어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안심거래소 이며 한국어 지원은 물론 24시간 실시간 트레이딩 서비스까지 탑재 되어 있는 곳입니다. 위에 제시된 링크를 타고 회원가입시 평생 수수료 할인 50%와 업계 최저 수수료 시장가 0.04%로 거래할 수 있기에 링크를 통해 혜택을 받으면서 가입하는 걸 권장드립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 시작하기 전에 일단 기본적인 용어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 롱(Long) / 숏 (Short)

롱 오픈과 숏 오픈이라는 종류가 있습니다. 포지션을 진입할 땐 매수란, 포지션을 종료할 땐 매도란을 선택하면 됩니다.

주식에서 선물옵션 거래 경험이 있다면 당연히 알고 있겠지만, 가격이 올랐을 때 돈을 벌 수 있을 것 같다면 롱(Long), 반대로 가격이 내려갔을 때 돈을 벌 수 있을 것 같다면 숏(Short)을 치게 됩니다.

dsfsdsfdfdfsdf

■ 현물거래/선물거래

현물거래는 현 거래 시세에 따른 코인을 매수 혹은 매도를 통하여 거래를 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선물거래는 특정 가격,일자에 거래할 수 있는 것으로 비트코인이 오를 것 같으면 롱(Long), 떨어질 것 같으면 숏(Short)을 누르고 코인 가격이 오르는 만큼 수익을 보게 되는 것 입니다.

fdfddf

■ 레버리지

레버리지는 우리말로 지렛대 효과와 같은 의미입니다. 주식의 선물옵션처럼 비트코인 선물거래의 큰 매력 중 하나는 바로 레버리지를 활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유명 재테크 서적에서 부자(Rich)들이 가장 잘 활용하는 것으로 바로 이 레버리지를 손꼽기도 합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자산보다 더 큰 규모의 거래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비트겟에서 레버리지는 1배에서 125배까지 설정이 가능하며 자신의 포지션, 진입방식이나 전략에 따라 원하는 만큼 설정하면 됩니다.

dfdffdf

비트겟 거래소로 자금 이동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 빠르고 원활한 진행을 원하는 분들은 비트겟 내에 있는 p2p 거래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으며, 진행 방법은 바로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시거나 비트겟에 직접 문의하셔도 됩니다. 이 방법은 자금 이동 속도가 빠르며 절차가 간단하는 장점이 있지만, 수수료에 대한 부분은 일반 입출금보다는 조금 더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EC%82%AC%EC%A7%84 0 1

두번째, 업비트에서 리플을 구매하여 리플을 통해 비트겟으로 자금을 이동시키는 방법입니다.

리플을 이용하는 이유는 현 코인 중 전송속도가 가장 빠르며 수수료도 저렴합니다. 업비트 내 입출금 버튼을 누르고 “리플”을 클릭 후 리플 입금주소를 정확히 확인하여 복사한 뒤 “출금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EC%82%AC%EC%A7%841
%EC%82%AC%EC%A7%842

그리고 다시 비트겟으로 돌아와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진행 한 후, 앱 오른쪽 메뉴를 클릭하여 자산이라는 “입금” 메뉴를 터치하고 입금 받을 리플을 선택하여 줍니다.(아래 이미지 참고)

sfdfd

%EC%82%AC%EC%A7%843
%EC%82%AC%EC%A7%844

비트겟 내에 “입금” 버튼을 누르면 주소와 QR코드를 확인해줍니다.

업비트 내에서 비트겟에서 발급받은 주소 또는 코드를 입력한 후 전송을 시작합니다. 5~6분 후 아래 이미지와 같이 전송된 리플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게 확인되면 자금 전송 단계는 완료된 것입니다.

%EC%82%AC%EC%A7%845
%EC%82%AC%EC%A7%846

자~ 자금 이동이 완료되었다면 이제 남은 건, 본격적인 비트코인 선물거래 시작 단계입니다.

선물거래를 위해선 아래 보시는 화면과 같이 하단 메뉴 가운데 “거래소” 메뉴를 터치합니다.

%EC%82%AC%EC%A7%847

그리고 검색창에서 XRP를 검색한 뒤 리플을 매도하여 USDT에서 ‘USDT 선물’로 전환해 주면 됩니다.

변환될 코인을 확인한 후에 규모 설정단계를 진행해보겠습니다. 하단 우측 이미지에 나와 있는 것처럼, 하단의 좌우(左右) 드래그 버튼을 이용하여 원하는 만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전부 변환을 원할 시 “전부” 버튼을 눌러주면 보유한 USDT 모두가 USDT선물로 변환되게 됩니다.

%EC%82%AC%EC%A7%848
%EC%82%AC%EC%A7%849

시시각각 변하는 가격에 진입 타이밍을 잡기 어려운 사람들은 “번개(⚡)” 표시를 눌러 시장가로 자동 변환하는 시스템을 사용하면 되고, 레버리지 시스템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번개표시 상단에 레버리지 설정을 변환해주면 기본적인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가이드는 끝이 난 것입니다.

%EC%82%AC%EC%A7%8410

비트코인 선물거래는 주식과 마찬가지로 상승과 하락, 양방향으로 모두 배팅이 가능하며 차트 분석과 시황에 빠른 분들은 양방향의 수익이 가능하지만 자칫 욕심을 부리거나 미흡한 정보로 손실을 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비전문가들도 안전하게 수익권에 들 수 있도록 비트겟 내에서 지원하는 카피트레이드 시스템을 이용하거나, 전문가의 실시간 정보 공유 및 리딩을 통해 모두 성공적인 재테크 파이프라인으로 만들어 나가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