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마진거래 방법, 바이비트 등 비교정리

비트코인 마진거래 방법, 바이비트 등 비교정리

%EC%8A%AC%EB%9D%BC%EC%9D%B4%EB%93%9C1

연준에서 5월 0.5% 금리를 인상하는 빅스텝을 단행했고 연말까지 2~3차례 추가 인상 가능성을 전망하고 있는데요 FOMC 의사록에서도 7월 이전 금리 인상을 재확인하면서 자산시장이 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2

비트코인 마진거래 가격은 26K까지 하락 후 30K에서 횡보하고 있는데요 반등은 가능할지라도 단기간 상승장으로 추세전환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투자자들은 레버리지와 공매도 투자가 가능한 마진거래로 유입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EC%8A%AC%EB%9D%BC%EC%9D%B4%EB%93%9C4

저도 현물은 모두 출금하고 공매도, 레버리지가 가능한 마진거래에서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3

마진거래 투자자 ‘워뇨띠’는 하락장 초입이었던 2018년에 650만원으로 시작해서 현재 3000억의 자산을 만들었는데요 투자경험 없던 대학생이었기에 커뮤니티에서는 더욱 이슈가 되었습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5

비트코인 마진거래는 국내에서는 지원 안해서 해외거래소를 이용 하는데요 오늘은 대표적인 마진거래소인 비트겟, 바이비트, MEXC 거래소의 거래 방법과 최대 수수료 할인 받는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 마진거래소

비트코인 마진거래는 해외 거래소를 이용해야하며 국내에서 코인 구매 및 출금 후 달러로 교환해서 거래하는 방식인데요 대표적인 곳 비트겟,바이비트, MEXC 거래소의 장단점을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하게 요약하면 비트겟은 시장가 수수료가 낮기에 스캘핑, 단타 매매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바이비트는 지정가 수수료가 가장 낮기 때문에 단타, 스윙 매매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MEXC는 수수료 페이백 10%를 받을 수 있으며 한국어 지원, 첫 가입시 추가입금 이벤트가 가장 큰 점 등 처음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각 거래소별 상세한 마진 거래 방법과 최대 레퍼럴 할인 링크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비트겟

%EC%8A%AC%EB%9D%BC%EC%9D%B4%EB%93%9C6

비트겟 마진거래 가입시 공식 파트너 링크로 들어가면 수수료 할인 50%와 입금액에 따른 위와 같이 추가입금을 받을 수 있는데요 추천인 없는 수수료 할인 링크부터 가입, 입금, 거래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이비트

%EC%8A%AC%EB%9D%BC%EC%9D%B4%EB%93%9C7

바이비트 마진거래 가입은 최대 20%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첫 가입시 다음과 같이 추가금액을 받을 수 있는데요 추천인 없는 수수료 할인 링크 및 가입 및 거래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20% + 추가입금 >

MEXC 거래소

%EC%8A%AC%EB%9D%BC%EC%9D%B4%EB%93%9C8

MEXC 마진거래는 한국어 지원이 되며 수수료 페이백 10%가 가능하며 첫가입시 추가입금액이 가장 높은 장점이 있는데요 할인 링크 및 가입, 입금, 거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3000억원을 만든 매매법

비트코인 마진거래는 소액으로도 큰 수익을 낼 수 있지만 반대로 손실도 커질 수 있기에 자신만의 원칙을 세우고 매매하는게 중요합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10

마진거래 방법은 투자자마다 스타일이 모두 다르고 다양하지만 처음 시작해서 고민인 분들에게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건 3000억을 만든 ‘워뇨띠’ 매매법으로 Q&A를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11

처음 비트코인 마진거래를 할 때는 레버리지를 10배 이하로 리스크를 낮추고 유튜브, BJ 등 다른사람을 따라하지 않고 직접 차트를 분석 후 시장에 참여하면서 경험 쌓는걸 추천합니다.

뉴스 같은 경우 선반영이 많기에 참고정도만 하고 차트분석만을 하는데요 차트는 1, 15분봉 / 1, 4시간봉 / 일봉 등 분석하면서 투자하면서 보조지표는 기본으로 설정된 이평선만 보고 있습니다.

투자 마인드는 승률을 손익비보다 중요시 했는데요 오랜시간 차트를 보면서 경험을 쌓는다면 좋은 결과로 이어질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비트코인 마진거래 방법부터 매매법까지 알아봤는데요 Q&A 관련 정보를 공유하니 함께 읽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