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모의투자 어플 비트바이트 어때요

비트코인 모의투자 어플 비트바이트 어때요

안녕하세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경제가 더욱 어렵다보니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누군가는 내 월급 빼고 다 오르는 것 같다는 웃픈 말도 하시는데 아마도 돈이라는 것은

사라지는 게 아닌 이동하는 것이기에 누군가는 돈을 벌기 마련이기 때문이겠죠.

symbol money business cash currency dollar 779994

그래서인지 요즘은 직장을 다니고 계시는 분들도 본업 이외에도 부업을 하며 재테크를 하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이웃님들은 어떠신가요? 회사에서 받는 월급으로만 생활을 하기에는 물가는 오를대로 오르다보니 사는 게 팍팍하고 힘든 게 사실인데요.

이러한 이유로 제 주위에는 투자를 하는 데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계시더라구요.

money paper close up brand cash currency 1007902

투자를 하는 것도 다양한 방식과 종목들이 있는데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부동산을 비롯한 주식과 해외선물 등등 이 중에서도 요즘 대세는 뭐니뭐니 해도 가상화폐 투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가상화폐 중에서도 가낭 유명한 건 비트코인인데요.

제 주변에도 비트코인 안하시는 분들은 드물 정도로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더라구요.

money business material cash bank currency 629802

더구나 요즘은 단순히 비트코인을 사고 파는 것으로 돈을 버는 시기는 지났다고 할 수 있는데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이유는 비트코인 가격이 너무 오르기도 했고, 저같은 초보 개미 투자자들은 시작하는 것도 쉽지 않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요즘 뜨고 있는 것이 비트코인 파생상품 투자인데요.

pen money office business product cash 859216

골드만삭스를 비롯한 JP모건과 같은 글로벌 투자기업에서도 비트코인 파생상품들을 덩달아 출시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것만 봐도 비트코인이야 말로 도전할 만한 투자종목이 아닐까 싶은데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파생상품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것이 바로 레버리지 투자 한 번 쯤 다 들어보셨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balance money market business shopping brand 1061452

지렛대라는 의미를 지닌 레버리지는 제 3자가 제공하고 있는 자금으로 거래를 하는 투자기법인데요.

이를 이용하면 가지고 있는 금액이 적어도 큰 수익을 기대해볼 수 있다고 해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하지만 이에 따른 위험성도 잇기 때문에 손해를 볼 수도 있다는 점은 다들 감안하고 계셔야겠죠?

이건 투자자 모두가 마찬가지가 아닐까 싶어요.

growth money business close up cash currency 572367

그러다보니 본격적인 투자를 하기 전에 모의투자를 위해 많은 연습이 필요하다는 것 누구나 알고 계실텐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모의투자 어플 비트바이트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image (1)

비트코인을 비롯한 가상화폐 뿐만 아니라 주식과 해외선물 등 파생상품 모의투자를

지원하는 어플 비트바이트는 비트코인 레버리지 모의투자 지원어플로는 유일하다고 해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게다가 지금 비트바이트에 가입해야하는 이유가 있는데요!

image

현재 사전등록을 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실제 투자금을 지급하고 있다는 점!

사전 등록하시는 분들 중에서 10000명에 100명을 추첨해 약 2200만원에

달하는 투자금을 지원하고 있다고 해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growth wood cute europe golden money 805803

또한 5명에게는 1등 천만원, 2등 500만원, 3등 300만원,

5등 백만원이라는 상금도 지급된다는 점!

나머지 95명에게도 만원씩 지급이 된다고 해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선착순으로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만큼 빨리 가입하시는 분들께 훨씬 유리하겠죠?

사전등록 이벤트는 2021년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사전등록 참여하시고 투자금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