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 바이낸스 가입 방법 정리

비트코인 – 바이낸스 가입 방법 정리

비트코인 – 바이낸스 가입 방법 정리

#바이낸스

요즘 코인 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 있는게 보이는데 어딜 가던 많은 사람들이

코인 관련된 얘기를 많이 하고 있고 대중교통 내에서 모바일로

비트코인 시세를 확인 하는 사람들의 성별과 연령층은 굉장히 다양 하다.

귀 기울여 얘기를 들어보면 #업비트 / #빗썸 / #비트프론트 에 상장되어 있는 코인들이 대부분인데 오늘은 해외 거래소인 #바이낸스 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한다.

바이낸스 거래소는 국내 거래소보다 더 많은 코인 수를 확보하고 있으며 다양한 투자를 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다. 추가적으로 아직 상승 전인 #코인 을 찾아 투자 한다면 높은 이익을 볼 수 있다.

더불어 #바이낸스 에서는 #현물 거래 뿐만 아니라 #선물 거래도 가능 하다.

바이낸스 가입방법은 어렵지 않다. 자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보자.

비트코인

비트코인 – 바이낸스 가입 방법 정리

바이낸스 사이트로 이동 – 아래 링크로 이동시 #수수료할인 20%를 받을 수 있다.

​<바이낸스 가입 링크>

위의 사이트로 이동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마주하게 되는데, 얼마 전까지만 해도 한국어 서비스를 지원 했지만 더이상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 이유로 언어는 영어로 변경 되었으나 간단한 영어니 쫄 필요는 없다.

image
image

비밀 번호는 #영어 로 만들어야 하는데, 비번 생성 시 주의 사항은 다음과 같다.

1. 8글자 이상

2. 숫자 1개 포함

3. 대문자 1개 포함

비밀 번호 생성 후 클릭을 하면 아래와 같이 퍼즐을 맞춰야 한다. 어려울 것 없이 마우스로 퍼즐을 드래그 하여 옮기면 된다.

image
image

그러면 계좌가 생성 되었다는 화면이 뜨는데 계정 인증 코드가 메일로 발송 되었으니 각자 가입한 메일함으로 들어가 바이낸스에서 온 메일을 확인 하면 된다.

image

그러면 계좌가 생성 되었다는 메일을 받을 건데, 확인을 하면 아래와 같이 계정이 생성 되었으며 계정 코드 숫자 6자리가 나온다. 이 숫자를 바이낸스 사이트에 입력 한다.

image

인증번호 입력 하면 가입이 끝나는데, 개인정보를 위해 추가적인 인증을 하는게 좋다. 가장 좋은 것은 구글 OTP 인증이다. 나는 소액 투자로 귀찮아서 패스.

image

모든 과정이 마무리 되었다면 아래와 같이 최초 화면이 나온다. 이제부터 마켓에 들어가 원하는 코인에 투자를 하면 된다. spot 마켓에 들어가 USDT 와 BTC 마켓 거래를 주로 하는데 이 두가지 로만 해야 국내 거래소와 코인을 주고 받을 수 있다.

(USDT / BTC 는 업비트에서도 거래를 하고 있어 손쉽게 주고 받을 수 있다)

물론 다른 코인도 상관 없다.

그러나 가장 보편적으로 USDT 와 BTC 마켓을 이용한다.

image

투자에 앞서 돈을 바이낸스로 보내야 한다,

신용 카드로도 입금이 되지만 일반적으로 한국 거래소 지갑에서 바이낸스 지갑으로 이동을 시킨다.

바이낸스 지갑은 화면 우측에 WALLET 이라고 있는데 마우스를 옮기면 FIAT & SPOT 이라고 나온다. FIAT & SPOT 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클릭

image
image

업비트에서 바이낸스로 코인을 보낼 때 주로 TRON 이나 EOS 로 보내는데 수수료가 없고 전송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XRP 리플도 그 중 하나 이다.

image

코인을 선택 하고 DEPOSIT TO ( 입금) 항목에서 TRX (TRC20)을 선택 해야만 한다. 꼭 TRC20 으로 해야 하니 기억 하기 바란다.

그러면 그 아래에 ADDRESS 에 숫자와 문자가 나열된 지갑 주소가 뜨는데 복사 하여 업비트 로 이동 -> 출금 하기 클릭 -> 출금 주소에 바이낸스에서 복사해온 주소를 입력 하면 끝이 난다.

SE 1f3d8f25 e12b 4b53 a5a6 11e21c971465

비트코인 – 바이낸스 가입 방법 정리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