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자이언트 스텝 우려에 휘청 투자

비트코인 자이언트 스텝 우려에 휘청 투자

비트코인 자이언트 스텝 우려에 휘청 투자

 

안녕하세요.

최신 AI 기술을 이용한 암호 화폐 전문 트레이딩 입니다.

변동성이 큰 암호 화폐 시장에서 직접 매매를 하실 때는

매매 전에 시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뉴스를 먼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늘 변동성에 주의하시고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비트코인 자이언트 스텝 우려에 휘청 투자

사진 출처: Coinreaders

암호화폐 대장주 비트코인(Bitcoin, BTC)이 13일(현지시간) 중앙은행의 고강도 통화긴축 전망과 경기침체 공포 속에 ‘검은 월요일’을 보냈다.

전 세계 가상화폐 시가총액도 1년 5개월 만에 1조달러 밑으로 떨어졌다.

투자회사 하그리브스 랜스다운의 수재나 스트리터 선임 투자·시장 분석가는 “인플레이션이 예상보다

더 까다로운 상대임이 입증되면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링 위에서 심한 멍이 들고 있다”고 분석했다.

인플레이션과 금리인상 등 거시경제적 요인뿐 아니라 지난달 초 한국산 암호화폐 테라USD와 자매 코인 루나(LUNC)의 붕괴 사태,

이날 불거진 암호화폐 대출 플랫폼 셀시어스의 인출 중단 등 내부 요인으로 더욱 가팔라지고 있다.

바이낸스 창업자인 자오창펑 최고경영자(CEO)는 트위터를 통해 30분 안에 문제를 고치겠다고 공지했다가 잠시 후 “초기 예상보다 시간이 좀 더 걸릴 것”이라고 재공지했다.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지수는 전장보다 151.23포인트(3.88%) 떨어진 3,749.63으로,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지수는 전장보다 530.80포인트(4.68%) 급락한.

* 이 기사는 BTS에서 개발한 태그 생성 및 뉴스 요약 시스템을 이용하여 작성되었습니다.


팀 BTS는 위와 같은 여러 플랫폼에서 뉴스 및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시는 플랫폼에서 저희 SNS를 팔로우해 주시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위의 링크로 거래소 가입 시, 최대 50%의 수수료 할인과 가입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성공적인 투자 생활에 팀 BTS가 늘 함께하겠습니다.

 

큰돈이 모이는 곳이 바로 큰 시장이 된다. 그걸 인정하지 못하는 자들은 그 판에 끼지 못해서 도태되어가는 자들일 뿐이다.

 

조지 소로스

#실시간뉴스 #비트코인 #bitcoin #btc #이더리움 #ethereum #eth #암호화폐 #비트겟 #bitget

#바이낸스 #binance #바이빗 #bybit #업비트 #upbit #bot #자동매매 #메타버스 #급등주


AI 트레이딩 팀 BTS와 함께하는

전국민 투자 기준 잡기 프로젝트

아, 그래서 지금 사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방법 바로가기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