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1분봉 단타 매매법

비트코인 1분봉 단타 매매법

비트코인 1분봉 단타 매매법

비트코인 1분봉 단타 매매법

매매는 잘하고 계신지요. 바이비트 청산 후 짜투리 남은 150$(18만원)으로 새로운 매매법을 적용하여 시작한지 5일차입니다.

딱 4일이 지난 지금 150$는 2,000$(230만원)이 넘어서고 있네요.

거래량과 캔들을 보고 1분봉 단타를 하는 방법인데 조만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집중적으로 했던 매매법은 거미줄매매로 시드를 쪼갠 뒤 최대한 물타기를 많이하여 존버하는 방법이였는데,

(중간중간 약손절, 평단 조절, 약익절로 대응) 지금은 딱 한번의 진입으로 수익 또는 손절을 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1분봉, 거래량의 최대치 그리고 캔들의 최대 방향으로 흘러갈때 반대 역추매를 이용하여 매매하는 방법인데, 중요한건 익절과 손절의 % 입니다.

1분봉 비트코인 단타 매매의 익절 손절 확정치

볼륨 지표(거래량)

테스트 기간은 5일뿐이지만.. 그래도 40전 38번 익절, 2번 손절의 데이터로 만든 표입니다.

현물(업비트, 빗썸)일 경우 레버리지가 없어 상관없지만

마진거래(바이넨스, 바이비트, 비트겟 등)은 레버리지가 있기 때문에 위 표를 참고하여 매매하면 좋을 듯 합니다.

자세히 나오죠, 위 그림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추세가 터지면서 거래량이 터지면

반대쪽 포지션을 잡고 확정표 %를 대입하여 익절, 손절을 예약해놓으면 됩니다.

욕심 % 이상을 넘기지 말고 짧은 단타로 유지해야 합니다.

단 한번이라도 본인이 욕심%를 넘긴다면 그건 매매가 아닌 도박이라는것을.. 명심하세요.

익절 후 더 많은 수익을 놓쳐도 신경쓰지 마시고 다음 타점을 대기하는게 중요 포인트 입니다.

분봉은 생각보다 많은 타점을 줍니다.

볼륨 지표중에 수치가 400이상 나올경우 추세방향으로 빔이 나올 수 있으니 조심하시고

횡보를 노려서 100~300사이의 볼륨 거래량으로 매매를 해보세요.

하루 많으면 20번, 적어도 10번의 타점이 나오네요.

현재 150$ -> 2,000$ 진행중이고 비트겟은 좀더 큰 시드로 굴리고 있습니다.

트레이딩뷰로 볼륨 알람을 설정해두고 알람이 울리면 차트체크 후 대응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니 계속 차트를 볼 이유도 없고, 좀더 기다림의 시간을 참을 수 있네요.

매매의 이유를 찾지못하면 그것은 도박입니다.

명심하세요. 단타라면 욕심 %를 넘기지 마세요.

절대적으로 지켜야 할 사항입니다.

그리고 진입 후 즉시 손절을 잡아놓으세요. 감정으로 대응하여 손절을 잡을경우 절대 손가락이 안움직입니다.

손절은!! 진입 즉시

익절은!! 욕심% 이하로!! 감정은 빼자!!

그럼 라이브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계산기 사용 방법, 수수료 최대 할인 혜택

해당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할인 링크

 

비트코인 1분봉 단타 매매법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