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뉴럴월드(ANW 코인) 차트분석 및 전망

앵커뉴럴월드

앵커뉴럴월드(ANW 코인) 차트분석 및 전망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No.1 인플루언서 완전마구입니다.

image

빗썸에서 거래량 1위를 보여주는 모습, 리플아 넌 왜 그러냐…

최근 빗썸 거래소에서 거래량 1위를 달리며 고공행진을 보여주고 있는 ANW코인(앵커뉴럴월드)에 대해

차트분석과 전망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기본적인 스펙부터 살펴보시죠!

image

ANW 코인 기본 정보 – 코인마켓캡 제공

앵커뉴럴월드는 현 시총 445위로 약 189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총 공급량 1,000,000,000 ANW 중 약 11%가 유통되고 있으며 최근 크게 거래량이 늘어나면서

시총까지 올라간 모습입니다.

image

상장된 거래소는 빗썸, OKEX, 라토큰등에 상장되어 있으며

거래량은 압도적으로 빗썸 거래소가 많이 가지고 있네요.

image

앵커뉴럴월드의 ANW코인은 글로벌 네트워크 내에서 탈 중앙화 거버넌스 및 유틸리티를 지원하기 위해

ANW 코인을 발행함으로써 앵커뉴럴월드 재단은 진정으로 활기찬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image

ANW 코인 차트분석

ANW / KRW 일봉차트 – 제공 빗썸

앵커뉴럴월드의 경우 빗썸 상장 이후 줄곧 하락을 진행하면서 만들어진 하락 추세선이 하나 있었습니다.

최근 이곳을 돌파해 주면서 기나긴 하락을 뚧어 내었다라고 표현해도 될 거 같습니다.

또한 생명선이라 부르는 일봉 20이평선의 지지를 3일 동안 받아주면서 추세가 돌아주었음을 알려주었고

이후 이틀간 펌핑을 해주면서 저점 대비 120%의 상승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image

– 일봉 흐름(장기 전망)

ANW코인의 일봉상태에서 추세를 볼 때 사용하는 스토캐스틱을 살펴보면 모두가 상방을 올리고 있는 모습을 연출해 주고 있습니다.

아직 장기 흐름(스토 가장 아래)는 추가적인 상승 여력을 보여주고 있는 상태입니다.

위쪽 저항대는 247.4, 아래쪽 지지대는 159.8, 132.8, 105.5에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image

– 1시간봉 흐름(단기 전망)

이틀 동안 정말 쉼 없이 달려온 모습이라 단기봉에서는 잠시 쉬었다 갈게 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전체 방향이 고점에서 아래로 고개를 돌리고 있어 하나 정도의 조정을 이야기해줍니다.

전체적으로 정리를 해보면 일봉상 상승여력(장기관점)이 남아있으면서

잠시 쉬어간다는 이야기로 해석해 볼 수 있습니다.

위 설정된 지지선과 저항선은 하나당 퍼센테이지가 높으므로 눌림을 잡을시에 비율을 조절해가며

매매를 하시되 132.8이하로 떨어지게 되면 상승 관점은 무너지게 되니 이 구역 아래만 조심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image

무엇이 고개를 들게 만들었나?

최근 공시를 통해 2021년에서 2022년 로드맵을 발표하였습니다.

이미 진행되기로 한 향후 로드맵을 시작하는 단계에서 2분기에 눈에 띄는 한 가지가 보였습니다.

‘주요 블록체인 재단과의 코인스왑’이라는 것인데, 살펴본 내용으로는

메이저 블록체인 재단들과 코인 스왑이 가능하게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메이저 코인과의 스왑이 된다는 것이 큰 호재로 작용한 것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image

앵커뉴럴월드(ANW 코인)

앵커뉴럴월드의 ANW 엔진은 독점적인 추론 엔진과 고급 신경망 알고리즘으로 구성된 시스템의 핵심 엔진입니다.

완성된 ANW 엔진은 데이터 증가의 주요 한계인 키워드 분석 및 낮은 관련성 문제를 해결하는

최첨단 정보 검색 및 추론 기술을 구현합니다.

image

ANW 엔진은 자연어 처리를 통해 AI 기반 학습 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정보 비대칭과 행동 금융으로 인해 발생하는 심리적 편견을 완전히 극복 한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ANW 재단은 ANW 엔진을 사용하여 미래의 하이테크 산업으로 확장하여 상당한 사회적 이익을 창출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분산 원장에서 관련 입력 및 출력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탈 중앙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image

또한 ANW 토큰 보유자가 활용할 수 있는 제3 자 회사에 ANW 엔진 용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 인터페이스 (API)”를 제공함으로써

ANW 엔진에 대한 산업 및 실행 가능한 응용 프로그램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강력하고 개방된 글로벌 생태계에서 ANW 엔진을 데이터 추론 및 AIaaS ( AI as a Service)로 노출합니다.


이상 앵커뉴럴월드(ANW코인)에 대한 차트분석과 상승 이유, 중 장기 전망 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본 차트분석은 리딩의 목적이 아닙니다.

암호화폐 매매에 따른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밝힙니다.

해당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