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트래블룰 출금 가능 거래소

업비트 트래블룰 출금 가능 거래소

업비트 트래블룰 출금 가능 거래소

업비트 트래블룰 출금 가능 거래소

 

저는 경제적 자유를 위해 주식과 NFT를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MEXC Global 암호화폐 거래소에 대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우선은 MEXC 거래소는 조금은 생소할 수도 있지만, 꼭 알아두셔야 할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업비트는 올해 3월 25일부터 특정 금융거래 정보의 보고 및 이용에 관한 법률 개정안에 따른 트래블룰을 이행할 예정입니다.

트래블룰은 디지털 자산의 흐름을 파악하기 위한 시스템으로,

기존 금융권에서는 자금세탁방지를 위하여

국제은행간통신협회(SWIFT)가 요구하는 형식에 맞춰 송금자 정보 등을 기록하고 있는데,

디지털 자산 또한 이러한 형식으로 기록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업비트가 트래블룰을 이행하는 것이 MEXC 암호화폐 거래소를 아는 것과 무슨 연관이 있냐?’라는 의문이 들으실 겁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3월 25일부터 시행되는 업비트 트래블룰 이행에 따른 출금 가능한 외부 거래소에

MEXC가 추가되었기 때문입니다.

지금 당장은 여러 해외 거래소를 사용하실 수 있겠지만,

3월 25일부터 업비트에서 암호화폐를 다른 거래소에 출금할 때에는 BitMEX, FTX 그리고 MEXC

이렇게 3개 암호화폐 거래소에만 출금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NFT를 거래하기 위해 개인 지갑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MEXC와 BitMEX 그리고 FTX 암호화폐 거래소를 사용해야 됩니다.

그렇다면 그중에서도 MEXC가 다른 두 거래소보다 더 좋은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MEXC 거래소 소개

image

MEXC Global 암호화폐 거래소는 글로벌 최초 사용자 친화적인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으로서

사용자들에게 현물, 마진, 레버리지, ETF, 파생상품 거래, 스테이킹 등을 쉽고 편하게 거래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또한 MEXC 거래소는 적법한 라이센스를 스위스, 캐나다, 호주, 미국, 에스토니아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할 때부터 획득했습니다.

그리고 영어, 러시아어, 한국어, 베트남어, 포르투갈어 등 10개의 언어를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한국어를 지원한다는 사실입니다.

다른 거래소들과 확실히 차별화된 점은 한국어를 정확하게 지원하기 때문에

거래 시 문제가 생기면 쉽게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SE 7c428e86 0144 41ff 96b6 e57ed443856f

단적인 예로 MEXC는 해외 거래소임에도 실시간 고객서비스를 이용할 때 한국어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 MEXC Global 거래소를 처음 사용할 때, Google Authenticator 인증을 바로 하지 않아서

암호화폐를 뺄 수 없었던 적이 있습니다.

이때 자꾸 리스크 제어기능 때문에 24시간 동안 암호화폐 출금을 할 수 없다는 문구가 떴고,

저는 인증을 늦게 해서 출금을 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지 못해 고객센터에 문의했습니다.

사실 중국어가 가능하여 바로 중국어로도 물어볼 수 있었지만,

광고에서 한국어 지원이 된다는 것을 보고 어느 정도 수준의 한국어 구사가 가능할지 궁금하기도 해서

고객센터에 한국어로 문의했고, 보시는 것처럼 우리나라 거래소에 문의하는 것과 큰 차이가 없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MEXC는 정말 여러 장점이 많겠지만,

제가 생각하기에 저 같은 초보자가 쓰기에 가장 큰 장점은 한국어를 지원해 준다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암호화폐 거래 특성상 24시간 365일 쉬는 날이 없기 때문에

고객서비스 또한 쉬는 날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굉장히 큰 장점입니다.

image

그리고 암호화폐 거래소를 떠올릴 때 가장 먼저 드는 생각 중 하나는 ‘과연 이 거래소가 안전할까?’라는 생각이 드실 텐데,

MEXC 거래소는 설립된 이후 보안 관련 사건이 단 한 건도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2. 서비스

1. OTC 거래

image

MEXC는 원화를 통해서 바로 USDT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것 또한 다른 해외 거래소보다 MEXC를 사용해야 하는 장점이 될 수 있겠습니다.

물론 업비트에서 트론이나 리플 같은 코인을 사서 MEXC로 보내고 다시 그것을 팔아 USDT를 만들고

자신이 원하는 코인을 사야 하기 때문에 맨 처음 업비트에 원화를 입금하는 절차까지 따지면

4번의 과정을 거처야 본인이 원하는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MEXC OTC 거래를 이용한다면 한화를 입금하고 바로 USDT를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한 화폐를 사는 데까지 2번의 과정만 거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2. 현물 트레이딩

image

MEXC 거래소는 수백 가지의 디지털 자산을 지원하며 초당 수백만건의 거래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또한 DeFi와 폴카닷 프로젝트 그 외 여러 인기 있는 글로벌 자산을 지원합니다.

어제 클레이스왑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는데,

MEXC 또한 클레이스왑과 같은 위험성이 높지만, 수익률 또한 높은 DeFi 마이닝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제가 맨 처음 MEXC 거래소를 선택했던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MEXC 거래소에서 KLAY을 거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국내 NFT민팅에 참여하려면 5개 프로젝트 중 4개는 Klay로 민팅해야하는데

업비트에서는 Klay 거래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업비트에서 Klay를 얻기 위해 여러 방법이 있지만,

그중 개인적으로 가장 쉬웠던 방법이 MEXC 거래소를 이용하는 것이었습니다.


3. 마진, 선물 트레이딩/ 레버리지 ETF

image

그 밖에도 마진 트레이딩과 레버리지 ETF 그리고 무기한 선물 거래를 제공합니다.

MEXC 거래소의 마진 트레이딩은 전 세계 모든 거래소 중 가장 많은 숫자의 마진 거래 자산을 지원합니다.


4. PoS 풀

image

MEXC 거래소는 킥스타터 이벤트도 제공합니다.

이때 킥스타터란 프로젝트의 상장 전 단계에서 프로젝트에 미리 투자를 하여

투자한 지분만큼의 토큰을 에어드랍하는 활동으로 주식으로 비유하자면 공모주 청약과 유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image

예전 네오핀에서 7개 에어드랍 받은 NPT 또한 MEXC에서 상장하면서 킥스타터를 진행했고,

이때 참여한 사람들은 투자금의 몇십 배가 넘는 수익을 기록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image

또한 자체 거래소 코인인 MX코인도 존재합니다.

MX 코인을 통해 여러 활동에 참여할 수 있고,

위에서 말씀드린 킥스타터 또한 MX코인을 가지고 있어야 참여 가능합니다.

이처럼 MEXC 거래소에서는 사용자가 암호화폐 거래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사용자 친화적이고 안전하며,

유동성이 넘치는 환경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MEXC 거래소 가입 방법

● 수수료 할인 영구적 혜택 10% 제공

조건없이 선물거래 체험금 20usdt 지급

MEXC거래소 수수료 10% 할인 가입링크

MEXC 가입을 공식 파트너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위의 세 가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MEXC 거래소 회원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빠르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image

MEXC에 이메일로 가입을 하시고 비밀번호와 인증코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프로모션 코드: mexc-bitcoinxxo

올해 3월 25일부터 업비트에서 트래블룰이 적용되기 때문에 아무 해외 거래소나 사용할 수 없는데,

급하게 다른 거래소 찾기보다는 한국어가 지원되는 MEXC Global 거래소를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코인시장 근황 살펴보고 진행하는 방법

업비트 트래블룰 출금 가능 거래소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