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코인 바이낸스 고정스테이킹 이자 받기

이오스

이오스 코인 바이낸스 고정스테이킹 이자 받기

이오스코인 바이낸스 고정스테이킹 이자 받기

한동안 이오스를 REX를 대여하여 이자를 받아왔습니다. 1년이상 렉스를 이용했지만 이자가 너무 낮더구라요.

요즘 클레이튼은 많은 이자를 주는데, 그냥 두기 아까워서 바이낸스에 최근 자유예금으로 넣어뒀습니다.

자유예금의 경우도 이자가 낮은건 마찬가지죠. 현재 바이낸스 이자는 연 0.44%입니다.

image

반면 고정 스테이킹을 볼까요?

image

기간은 7일, 30일, 60일, 90일 이렇게 구분되어 있습니다. 지금은 7일만 가능하네요.

가능한 기간이 오픈되는건 다른가봐요. 제가 자유예금을 할때는 고정 스테이킹이 안됬었거든요.

그래서 수시로 확인해보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현재 7일 이유을 3.8%입니다. 이 정도 이자면 전 만족합니다.

기간이 짧은게 아쉽네요~ 1년 동안 예금으로 넣어놓는 프로그램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저는 바이낸스 인플루언서인데 반영 안해주신나요?!ㅋㅋㅋ

image

고정스테이킹 방법

바이낸스는 EARN 프로그램이 운영 중이에요.

잠자는 암호화폐를 바이낸스에 넣어놓고 이자를 받아가는 것이죠.

자유예금과 정기예금(고정스테이킹, 디파이스테이킹 등), 런치풀 등이 있습니다.

저는 고정 스테이킹을 진행 해 볼게요.

1. 바이낸스 가입(거래 수수료 20% 할인 가능)

해당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고정스테이킹-> 이오스 -> 동결

image

동결을 누르면, 지속 기간을 눌러주시고 이오스 갯수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약관 확인 후 구매 확인하면 됩니다.

상환 기간이 1일 걸리니 총 8일간 락업 된다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구매 확인을 누르면 청약 완료라고 뜹니다.

2. 지갑-> 예금계정 -> 고정스테이킹

image

제대로 고정 스테이킹이 잘 되었는지 확인하시려면 지갑에서 예금 계정으로 들어가줍니다.

그리고 고정 스테이킹 탭으로 들어가시면 확인 가능하네요. 만기시 몇개가 되는지 확인해 봐야겠어요 ㅎㅎ

여러분도 잠자는 이오스코인을 그대로 두지 마시고 돈이 돈을 벌게하는 구조를 만들어 보세요. 요즘 디파이도 많은데 리스크가 너무 큰거 같아서 저는 손이 잘 안가네요 ㅎㅎ 그외에 Genpool을 통해 프록시 투표권을 위임하여 이자를 받을 수도 있어요. 최대 3%정도의 이자를 제공하고 있기도 하니 참고하세요. 저도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아직 진행은 안해봤네요~

해당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image

바이낸스 코리아에서 현재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 가입하면 둘 다 0.2BNB를 준다고 하니 가입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다만 가입 후 KYC 3 인증 및 10 USDT 이상 거래를 하셔야 해요.

제가 좋아하는 레이븐코인을 BKRW로 바로 구매 할 수 있게 상장시켜 줬으면 좋겠네요 ㅎ

(현재 BTC 마켓에만 상장 되어 있어요)

바이낸스 코리아 인플루언서로써도 활동 중이니 알려드립니다 ㅎ

가상화폐 전망 코인판에 분석글 많이 올라와있네요

해당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