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라코인 (Gera Coin) 상승 원인 및 투자가치

image

제라코인 (Gera Coin) 상승 원인 및 투자가치

안녕하세요. 코이니즘입니다. 비트코인이 7천만원까지 떨어지다가

오늘 다시 7300만원까지 오르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정말 코인판은 변수가 끊이질 않다보니 알다가도 모른다는 표현이 적절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시간에 리뷰할 코인은 바로 제라코인입니다.

제라 코인은 한 마디로 말하자면 배송, 배달과 관련하여 보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매커니즘을 제공해주는 기술을 가지고 있는 가상화폐입니다.

이미 여러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 있는만큼 안정적인 면이 있고 수요층도 꽤나 단단합니다.

image

제라 코인 차트

제라 코인은 차트를 유심히 볼 필요가 있는데요.

지금 위에 보시는 차트는 11월 중순에 캡처한 제라코인 차트입니다. 당시 3860원을 기록하고 있었으나,

image

보름만에 현재 5200원을 찍으면서 34% 이상의 강한 수익률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image

더 놀라운 점은 올해 초 상장 당시 가격은 한화 600원 수준이었다는 것입니다.

특히 올해 초 투자를 하신 분은 760% 이상의 엄청난 쾌거를 이룬 셈입니다.

image

​제라 코인 상장되어있는 거래소

제라 코인은 말씀드린바와 같이 이미 20개 이상의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거래량도 상당히 좋은 수준을 나타내고 있고요.

이는 안정적으로 오를 수 있는 상태의 코인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많이 알고 있는 바이낸스, 업비트, 빗썸과 같은 거래소에는 상장 되어있지 않지만

프로빗, 빗썸 글로벌 등 코인쟁이들은 알만한 거래소에 여럿 상장되어있고요.

오히려 투자면에서 볼 때는 추후 대형거래소에 상장될 가능성이 다분하고 여지가 있는 덕에 가치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제라 코인이 유망한 이유에는 로드맵대로 브레이크 없이 잘 진행되고 있다는 점을 꼽을 수 있습니다.

많은 코인들이 처음에 내놓은 기술과 백서에 방향대로 가지 못하고 갈피를 놓치면서 신뢰도를 잃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제라코인은 계획에 무산없이 로드맵대로 진행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image

​제라 코인 로드맵

제라 코인 로드맵을 확인해보겠습니다.

2021년 1분기. 제라코인 생성.

2021년 2분기. 제라코 인 발행 및 상장

2021년 3분기. 제라 파트너십 형성 및 제라코인 추가 상장

2021년 4분기. 제라 앱 개발 진행 중.

2022년 1분기. 제라 앱 소프트 런칭 및 제라코인을 제라블록체인으로 이동

이와 같이 제라코인의 추진력을 볼 때에 유명한 대형 거래소에 추가 상장될 것을 강하게 유추해볼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개발 앱이 런칭될 때에도 적지 않게 펌핑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앞으로 얼마남지 않은 2022년 1분기에 앞서 매수각을 잡아보는 것도 좋은 전략이 될 것입니다.

제라코인

​제라 코인의 기술력

그렇다면, 제라 코인은 과연 어떤 기술을 가진 코인일까 의문이 생길 텐데요.

제라 코인을 설명하자면 꽤나 단순합니다.

현재 시대의 흐름은 디지털 시대이죠.

영화관에 가지 않고 집에서 넷플릭스와 같은 OTT 서비스로 편하게 관람을 하고

코로나19 시대이다보니 외식보다는 재료를 인터넷으로 주문하여 만들어 먹거나,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하여 배달을 주로 이용하게 됩니다. 디지털이 강세라는 것인데요.

유통산업도 마찬가지로 디지털화로 인한 수요가 엄청나게 늘고 있습니다.

꼭 식제품이 아니더라도 가전 제품, 미용 제품 등 모든 것을 인터넷 주문하여 빠르고 간편하게 받는 시스템이 당연한 세상입니다.

image

인터넷 유통 시장은 앞으로도 유망한 대형 산업입니다.

남녀노소의 트렌드이자 커다란 수요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직접 보고 사야한다는 생각은 어찌보면 구시대적 발상이며,

유튜브나 각종 인터넷 리뷰로 더욱 생생하게 사용법이나 후기를 알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image
image
image

앞으로 제라 코인은 누구나 배송, 배달로 간편함을 느끼고 지속적인 모습을 보여줬듯이

완만한 상승곡선을 그리지 않을까 하는 합리적인 판단이 가능한 가상화폐입니다.

거듭 얘기하듯이 어플 출시가 얼마남지 않은 상태이고,

대형 거래소 추가 상장을 짐작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투자 가치는 상당히 높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제라코인의 추가 상장소식이나, 다양한 호재 정보가 필요하다면 공식 커뮤니티에 상주하면서

소식을 전해 들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으므로 입장하셔서 실시간 정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