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거래소 단타 종목 선정하는 방법

170

코인 거래소 단타 종목 선정하는 방법

코인 거래소 단타 종목 선정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각 거래소별 단타 종목을 선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릴건데요.

단타 매매기법 또한 중요하지만, 제대로된 코인을 선별하지 못하면 아무리 좋은 매매기법이여도 트레이딩을

성공시키는데 확률이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위에 사진을 클릭하시면 비트코인 트레이더룸 상담을 바로 하실 수 있습니다.

유료방으로 진행되고 있는 것이 아닌 무료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빠르게 참가 신청 해보시길 바랍니다.


코인 단타를 선호하는 이유

image

단타를 선호하는 이유는 현금의 유동성이 좋다라는 장점도 있으며, 복리 효과를 누릴 수 있는데요.

만약에 100만원으로 하루에 5% 수익을 365일 동안 유지한다면

1년 뒤에 100만원으로 시작했던 금액이 542억원이 됩니다.

누적 수익률은 542만 수익률을 기록하게 되구요.

복리 효과가 우리가 생각했던 것 보다 무섭다라는 것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데요.

당연히 계산기를 두들기는 것이기에 이론상 쉽게 느껴질 수 있지만,

하루에 5% 수익을 꾸준히 실현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코인 단타: 오늘의 주도 코인을 찾아보자

연속적으로 급등한 코인들은 그만큼 매수에 대한 힘이 강하기 때문에 탄력을 이용해서 트레이딩을 할 수 있는데요.

힘이 강한 코인들은 조정 하락을 하더라도 다시 상향 돌파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여기서 여러분들의 심리는 이미 상승한 코인들을 추가적인 상승에 대한 가능성이 낮을 것이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바닥에서 올라오지 않은 코인들을 가지고 단기적인 대응을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런 분들은 단타에 대한 개념 이해도가 아직은 부족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오히려 출발하지 않은 코인들 즉, 거래량이 적은 코인들을 가지고 기대심리를 키워나가는 경우인데요.

바이낸스 수수료 20%할인 링크

단타의 목적은 빠른 시일 내 수익실현 하는게 목표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닥에서 상승하지 않은 코인들을 매수하는 것에 대해서 안 좋게 평가하는 의미가 아니며,

단타의 정석이 아니라는 것 입니다. 거래량이 저조한 코인에서 급등하는 허망된 기대치를 높히지 마시길 바랍니다.

결론은 전일대비 TOP3위 안에 있는 코인들 위주로 차트를 돌려보면서 진입 타이밍을 잡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코인 단타: 거래량이 살아있는 코인들 위주로 대응하자

아무리 좋은 매매기법을 가지고 있더라도 매매할 코인을 잘못 선정하게 되면 수익을 내기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거래량이 많은 코인과 오늘의 대장코인으로 누가 있는 살펴봐야됩니다. 그리고 선별된 코인들의 움직임이 보이게 되면,

그 코인들 중 매매신호가 발생했을 때 원칙대로 매매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코인 단타: 진입하면 좋지 않은 차트

일봉 차트에서 캔들 몸통 대비 윗꼬리가 길면 길수록 추가 상승에 대한 에너지가 약한 코인입니다.

그렇기에 윗꼬리가 긴 코인들은 조정자리가 오더라도 진입 타이밍으로 자리를 잡는 것은 좋지 않은 타이밍입니다.

그만큼 위에 포진된 매물대도 많이 형성이 되어있을 것이고 그것을 소화하는 과정은 쉽지도 않습니다.

더불어 상승 채널링 구간에서 눌림자리가 3차례 이상 표현이 되었던 차트 패턴에서는 진입하시면 고점 매수로 물릴 가능성이 높은데요.

그만큼 상승에 대한 탄력이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조정이 3번 이상 나오지 않은 코인들 위주로 대응하셔야됩니다.

해당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