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엄프엑스 폴카닷 네트워크 기반 암호화폐전망

트라이엄프엑스 폴카닷 네트워크 기반 암호화폐전망

트라이엄프엑스 폴카닷 네트워크 기반 암호화폐전망

 

다. 덕분에 블록체인게임 프로젝트들이 상장 직후 대박을 터트리면서 게임 기반의 프로젝트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폴카닷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트라이엄프엑스(TriumphX,TRIX), 트릭스코인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트라이엄프엑스(TriumphX,TRIX)와 폴카닷 네트워크

트라이엄프엑스 폴카닷 네트워크 기반 암호화폐전망
트라이엄프엑스 폴카닷 네트워크 기반 암호화폐전망

핫코인으로 부상중인 트라이엄프엑스(TriumphX, TRIX)는 누구나 쉽게 탈중앙화 서비스를 개발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만든 플랫폼입니다.

NFT(Non-Fungible Token)형식의 게임 아이템을 거래하기 위한 탈중앙화 교환소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먼저 트라이엄프엑스의 본질인 ‘누구나 개발과 참여가 가능한 플랫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트라이엄프엑스는 누구나 조립을 통해 DAPP을 개발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컴포넌트 기반 서비스라고 부릅니다. 컴포넌트란 레고를 조립듯 각각의 기능들을 조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P2P 거래, 가격결정, 수수료, 에스크로 등 원하는 컴포넌트를 조합하 맞춤형 거래 플랫폼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ED%8A%B8%EB%9D%BC%EC%9D%B4%EC%97%84%ED%94%84%EC%97%91%EC%8A%A4 2

트라이엄프엑스는 폴카닷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트라이엄프엑스 코인전망이 밝은 이유 중에 하나입니다.

폴카닷 네트워크는 요즘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프로젝트로 이더리움 공동 창업자인 개빈우드가 만든 인터체인 블록체인 네트워크입니다.

인터체인이란 각각의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블록체인을 이어주는 체인입니다.

전혀 다른 두 블록체인 프로젝트간 데이터 교환을 가능하게 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트라이엄프엑스(TriumphX,TRIX)와 게임시장 전망

%ED%8A%B8%EB%9D%BC%EC%9D%B4%EC%97%84%ED%94%84%EC%97%91%EC%8A%A4 5

글로벌 게임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2019년에 2020년 게임시장의 규모를 약 84조원으로 예상했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올해 전망치는 이 보다 훨씬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임시장의 성장은 블록체인 시장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게임 관련 프로젝트들이 상장과 동시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이를 반증합니다.

최근 업비트에 상장해 상당한 성장세를 보여준 게임 IP기반의 온버프(ONIT, 온잇코인)를 포함하여 블로그에서

소개해드적이 있는 빗썸에 상장한 보라코인(BORA), 더샌드박스(SAND) 모두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이처럼 블록체인 게임의 가능성이 높이 평가되면서 트라이엄프엑스 코인(TRIX, 트릭스토큰) 역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SE c3e9b38c 7a37 4725 b966 bcca742dd1a8

트라이엄프엑스(TRIX, 트릭스토큰)는 NFT 거래소와 게임 그리고

암호화폐 3가지를 연동하는 플랫폼을 구축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NFT(Non-Fungible Token)는 대체불가능한 토큰이라는 의미로 하나의

토큰을 다른 토큰으로 대체하는 것이 불가능한 암호화폐를 의미합니다

NFT의 대표적인 예인 크립토키티의 고양이는 개별 고양이 마다 고유의 특성이 있기 때문에 다른 고양이들과 대체할수 없습니다.

이 때문에 희귀 고양이들은 엄청난 가치를 지니며 비싸게 팔리기도 했습니다.

%ED%81%AC%EB%A6%BD%ED%86%A0%ED%82%A4%ED%8B%B0

크립토키티 이후 시들할 것 같았던 NFT의 인기는 다시금 되살아나 2020년 7월 초에는 NFT의 총 판매액이 1억달러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크립토키티 이후 주춤했던 NFT가 다시 한번 성장 가능성을 보이면서 미래 유망 비즈니스로 재부상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트라이엄프는 NFT 거래소 – 게임 – 암호화폐 연동을 통해 게임상의 재화 이동을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이는 블록체인 개발사들에게 문제로 다가온 현금화 문제를 해결 함으로써 NFT와 함께 동반 성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트라이엄프엑스(TriumphX,TRIX) 전망과 포블게이트 A-IEO

%ED%8A%B8%EB%9D%BC%EC%9D%B4%EC%97%84%ED%94%84%EC%97%91%EC%8A%A4 6

트라이엄프엑스의 NFT 현금화 문제는 이미 코인제우스 인수를 통해 가능해졌습니다.

코인제우스는 전세계 10만명 이상의 유저를 확보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2019년 론칭 이후 오픈 9개월 만에 한국 거래소 탑 20위에 든 성장하는 거래소입니다.

트라이엠프엑스는 코인제우스 자회사 인수를 통해 NFT 거래소 의 기반을 닦아두고 있습니다.

%ED%8A%B8%EB%9D%BC%EC%9D%B4%EC%97%84%ED%94%84%EC%97%91%EC%8A%A4 8

NFT 거래소가 활성화되고, NFT 거래소 – 게임 – 암호화폐간의

연동을 위해서는 게임사들과의 협업이 매우 중요합니다.

트라이엄프엑스는 모바일 게임인 [오늘도 환생],

[메탈슬러그 인피니티]로 유명한 개발사의 신명용 대표의 조인으로 전망이 매우 밝아졌습니다.

신명용 대표의 차기 신작 게임에 트릭스 코인(TRIX, 트릭스토큰)이 사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ED%8A%B8%EB%9D%BC%EC%9D%B4%EC%97%84%ED%94%84%EC%97%91%EC%8A%A4 7

게임 개발사와 직접적인 협업은 트릭스 코인(트릭스 토큰)의 사용과 이에 따른

가치 증대 그리고트라이엄프엑스 생태계 활성화에 영향을 줄것으로 보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ED%8A%B8%EB%9D%BC%EC%9D%B4%EC%97%84%ED%94%84%EC%97%91%EC%8A%A4 9

출처 : 트라이엄프엑스 공식 블로그

 

이 뿐만 아니라 한국모바일게임협회의 황성익 회장이 트라이엄프엑스 코인,

TRIX 프로젝트의 어드바이저로 합류하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의 직, 간접적인 지원으로 다양한 게임들이 트라이엄프엑스와 함께 할것으로 보입니다.

%ED%8A%B8%EB%9D%BC%EC%9D%B4%EC%97%84%ED%94%84%EC%97%91%EC%8A%A4 10

게임시장의 성장과 트라이엄프엑스의 성장 가능성은 포블게이트 A-IEO로 이어졌습니다.

트라이엄프엑스는 지난 8월에 포블게이트 거래소를 통해 A-IEO를 진행했습니다.

A-IEO 당시 자금이 33억이나 몰리면서 포블게이트 A-IEO 연내 최고 매수 신청액을 기록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트라이엄프엑스가 A-IEO를 진행한 포블게이트는 유망 코인을 선별하기로 유명한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포블게이트의 A-IEO란 모금된 전체 투자금액에 대해 각 투자자의 기여도에 비례하여 토큰을 배분하는 포블게이트의 새로운 IEO 방식입니다.

독점구매를 막고 순차적인 락업제도를 이용하여 토큰의 가치를 유지시켜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ED%8F%AC%EB%B8%94%EA%B2%8C%EC%9D%B4%ED%8A%B8

트라이엄프엑스 트릭스코인(TRIX)은 포블게이트 A-IEO

정식상장 이후 한때 최고 22,000% 상승이라는 엄청난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는 포블게이트의 A-IEO의 락업 장치(트릭스 토큰 80% 락업)와

트라이엄프엑스의 시장가치 인정이 시너지를 낸 것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ED%8A%B8%EB%9D%BC%EC%9D%B4%EC%97%84%ED%94%84 12

현재 빗썸글로벌에도 상장된 트라이엄프엑스 코인은 (사)한국모바일게임협회(KMGA),

(사)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KBCCA)와 블록체인 비즈니스 및게임 활성화를 위해

3자간 MOU를 체결하는 등 프로젝트 진행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하반기에는 본격적으로 트릭스 토큰의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과 비즈니스 개발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더 많은 성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방법 설명 바로가기

트라이엄프엑스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엄프엑스 공식 블로그

트라이엄프엑스 텔레그램

 

트라이엄프엑스 폴카닷 네트워크 기반 암호화폐전망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