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사토시 (BTCs), 가슴벅찬 기대가 되는 이유

비트코인 사토시 (BTCs), 가슴벅찬 기대가 되는 이유

첫번째, 매주 비트코인을 무료로 나눠준다!

비트코인 사토시

작년 하반기에 출시하여 단기간 무시무시한 다운로드를 이뤄낸 비트코인 사토시, 채굴을 시작하면 비트코인을 매주 무료로 추첨 배포한다. 이 말인 즉, 비트코인 사토시를 무료로 채굴하면서 또 매주 비트코인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뜻이다.

총 상금은 985.11달러에 버금가는 금액이며 1등이 888불, 2등이 88불 순으로 총 6명까지 0.01불로 행운을 얻을 수 있다! 아래 사진을 보면 이해가 쉽다. 아래 부분의 lucky list는 매주 당첨된 유저 리스트가 나오는 화면이다.

비트코인 사토시

광고도 없고, 재단에서 오히려 매주 1000불에 가까운 비용을 쓰면서 개발하고 있는 비트코인 사토시!제2의 비트코인이라고 기대되는 코인이며 재단의 막대한 자금력이 추측되는 점이다. 지금이라도 당장 시작해보자!

image

이렇게 추첨 후 ‘나의’ 추첨 결과 탭에 들어가면 행운을 얻게 된다

링크를 통해 가입해야만 채굴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가입 후에도 지인들에게 추천해서 함께 채굴하길 권장한다.

첨언하여 비트코인 사토시를 소개하면

1세대 비트코인의 기술적 단점을 극복하고 2세대 이더리움과, 3세대 스마트 컨트렉트 코인의 기술력을 뛰어넘는 새로운 4세대 코인으로 설계되었고

BTCs는 이더리움 스마트 컨트렉트를 기반으로 발행되어 Defi 금융과 통합가능하면서 휴대폰으로 채굴되는 혁신적인 미래형 코인으로 기대가 되는 유망 코인이다.

비트코인도 초기엔 1달러, 아니 그 보다 낮은 가격으로 시작했던 것을 기억하면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이다.

아직까지는 가격 상승의 폭을 예상하기 힘들지만 테스트넷이 나왔습니다.

아래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