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비트코인 GBTC 프리세일 구입 방법(ft. 비트코인 가격 예측 게임)
이번 포스팅에서는 비트코인 예측 게임에 참여하여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그린 비트코인 GBTC 토큰 프리세일 구입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직 상장 이전이고 프리세일 기간이 진행 중인데요.
그린 비트코인 GBTC가 어떤 토큰인지, 프리세일 구입 방법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린 비트코인(GBTC)는 어떤 토큰일까?
그린 비트코인 GBTC는 12월 6일부터 프리세일이 시작되어 24시간 만에 25만 달러가 모금될 만큼 인기가 있는 토큰입니다.
프리세일은 두 달간 이어질 예정으로, 2월 중순 이후 거래소 상장이 예정되어 있는데요.
스테이킹을 활용하여 지속 트래픽 유입을 목표로 비트코인 변동성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게이미파이드 그린 스테이킹은 비트코인 예측 게임에 참여하여 결과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게임화된 스테이킹으로, 비트코인의 상승, 하락을 맞추는 방식이며 예측에 실패해도 손실을 입지 않습니다. (매주 재도전 가능, 프리세일 종료 후 시작)
비트코인은 최근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SEC)가 글로벌 자산운용사들이 내놓은 현물 ETF를 지난 10일 승인하고 사흘 동안 미국에서 비트코인 ETF가 약 100억 달러어치 유통됐다고 하는데요.
ETF 출시 이후 비트코인은 현재 42,000 달러 부근에서 움직이고 있으며, 올해 4월 반감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다시금 코인에 대해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예측 게임으로 재미와 수익까지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토큰인데요.
더욱 자세한 내용은 트위터와 텔레그램을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프리세일이 한 달 남은 지금, 프리세일 구입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린 비트코인 프리세일 구입 방법
(모바일보다는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에서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린 비트코인은 이더리움 기반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이더리움 코인의 구입이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먼저 개인 지갑인 메타 마스크가 필요하며, 메타 마스크로 이더리움을 옮겨서 이를 통해 그린 비트코인을 구입할 수 있는데요.
바이낸스를 통해 메타 마스크로 옮길 수 있으며, 업비트를 통해 메타 마스크로 옮길 수 있지만 수수료가 비싸다는 단점(약 3배)이 존재하니 편하신 방법으로 옮기시면 되겠습니다.
✅바이낸스 -> 메타 마스크 이더리움 출금 수수료 7$ (약 1만 원)
✅업비트 -> 메타 마스크 이더리움 출금 수수료 0.01 ETH (약 3만 원)
바이낸스 가입이 아직이시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바로가기
바이낸스 거래소 회원가입 방법 설명글 바로가기
편하신 방법을 통해 메타 마스크로 이더리움을 옮기셨다면, 크롬의 웹사이트에 메타 마스크를 등록하시면 추후에도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니 등록을 추천드립니다.
메타 마스크까지 설치하셨다면 이제 그린 비트코인을 구입해야겠죠?
먼저 홈페이지에서 지갑 연결하기를 클릭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입력한 뒤 연결을 하면 지갑은 손쉽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저는 바이낸스에서 약 100$를 수수료 제외하고 메타 마스크로 옮긴 후 구입을 시도했는데요.
구입할 때 0.015 ETH가 가스 요금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이 점 또한 감안하셔서 이더리움을 옮기시길 바랍니다. (옮길 때마다 출금 수수료가 들기 때문에 한 번에 옮기시는 걸 추천)
저는 총 111개의 GBTC를 구입했으며, 구입 후 자동으로 스테이킹 또한 진행되는데요.
스테이킹을 통해 수량을 최대한 늘리는 게 무조건 좋기 때문에 스테이킹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장 직후 스테이킹을 중지하고 파는 전략 또한 물론 가능합니다)
왼쪽에 111개의 GBTC가 스테이킹 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361%의 예상 보상을 통해 수량이 늘어날 예정입니다.
(오른쪽 총 보상에서 수량이 늘어날 예정)
그린 비트코인 특징
비트코인은 에너지 사용량이 무려 1,173,000 wh로 엄청 높기 때문에 친환경적이지 않는다는 의견도 존재하는데요.
하지만 그린 비트코인은 에너지 사용량이 34 wh에 불과하기 때문에 친환경적인 토큰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린 비트코인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값이 오른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2월 상장 이전까지 2주에 한번씩 가격이 오르며,
현재는 16단계로 토큰 1개당 0.4329$라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그린 비트코인 GBTC의 프리세일 구입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공교롭게도 얼마 전 출시한 그레이스케일 자산운용사의 GBTC(티커)와 똑같지만, 제가 소개한 그린 비트코인은 토큰이라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비트코인 현물 ETF 출시 및 다가오는 비트코인 반감기로 최근 코인 거래량이 다시금 늘어나고 있는데요.
출시된 현물 ETF가 다소 하락하는 면이 있어 비트코인 값 자체는 현재 조정 중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몇 년 동안 반감기에 올랐던 만큼 이번에도 그럴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그린 비트코인 프리세일에 참여하셔서 조금이라도 재테크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투자에는 손실이 따를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감당가능한 소액으로만 투자하시길 권해드리면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