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차트 분석 XRP 코인이 궁극적인 강세장에 가까워진 이유

​리플 차트 분석 XRP 코인이 궁극적인 강세장에 가까워진 이유

XRP 가격은 0.62달러 지지선 회복을 목전에 두고 있으며 주요 기술적 패턴은 0.74달러 돌파 및 이후 1달러를 향한 움직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은 10월과 11월 첫 몇 주 동안의 공격적인 상승세에서 전반적으로 둔화되었습니다 소폭의 조정을 주도한 것은 XRP, BNB, SOL과 같은 코인입니다.

그러나 기술적 전망을 엿보면 XRP 코인 가격이 0.74달러까지 폭등할 수 있는 강세 국면이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며 이는 1달러 이상의 고점까지 상승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줄 수 있습니다.

리플 차트 분석

4시간 차트에서 하락 쐐기 패턴이 형성된 후 XRP 코인 가격이 돌파 직전에 있습니다 이 패턴은 반전 또는 지속 신호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리플의 경우 이전 상승 추세가 재개될 것임을 나타내는 지속 신호로 형성되었습니다 하락 쐐기는 상승 쐐기와 반대되는 강세 차트 패턴입니다.

h3opw4ekrsdopcjk34w0eslrfdcmkp605r ykfoplgvjwoaejsd0cpo2j3we0os kfdnoj54ep9o

리플 가격이 쐐기 패턴 내에서 통합되면서 일련의 낮은 고점과 낮은 저점을 형성합니다 이 패턴을 확인하려면 리플 코인이 쐐기 패턴 위에서 좋은 움직임으 보여야 합니다.

이러한 돌파는 거래량의 급증을 동반할 것이며 이는 XRP 롱 포지션에 대한 거래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상승 추세를 뒷받침하는 모멘텀으로 인해 XRP 가격은 패턴의 고점과 동일한 거리인 0.74달러까지 20%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w4lejksodpcko23jwes0 xfdpknol;65j4erotpdfkjcvosadjhz0xcopk3wqjas90dz

XRP/USD 4시간 차트

이동평균 수렴 다이버전스(MACD) 지표의 기술적 전망은 상승 추세를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파란색 MACD 선이 빨간색 신호선 위로 교차하는 매수 신호에 주의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리플 가격이 200 EMA(보라색)가 제공하는 지지선 이상으로 설정되고 있으므로 강세 이론은 긍정적입니다 그러나 상승세는 기존의 저항선인 50 EMA(빨간색)로 인해 느슨해질 여유가 없고 그보다 약간 위에는 100 EMA(파란색)가 있습니다.

리플 가격 강세 플래그 탐색

일봉 차트에서 강세 플래그 패턴이 곧 확인될 예정이며 이는 상승세를 공고히 하고 단기 목표인 0.74달러를 향해 XRP 가격을 상승시킬 것입니다 하락 쐐기형과 마찬가지로 이 패턴은 통합 단계에 이어 지속적인 강세 추세를 나타냅니다.

분석

XRP/USD 1일 차트

XRP 시장 안팎의 자금 이동을 추적하는 온밸런스 볼륨(OBV) 지표를 보면 상승세가 더욱 강해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강세 플래그를 돌파하면 더 많은 거래자들이 XRP를 매수하게 되어 코인의 상승 동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현재 매수자들이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특히 비트코인 가격이 38000달러를 돌파하고 11월 말 이전에 40000달러를 넘는 최고치를 달성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바로가기

바이낸스 거래소 회원가입 방법 설명글 바로가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