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한국어 설정, 크롬 자체번역 이용방법

바이낸스 한국어 설정, 크롬 자체번역 이용방법

image

최근 비트코인이 하락한 이후 변동성이 크게 줄어들었는데요. 하지만 하락추세라고 하기에는 아직 이른 판단인 것 같습니다.

하락이후 바닥을 다지면서 반등이 나올 수 있는 구간이기 때문에 어느지점을 뚫어준다면 다시 29k부근까지는 상승해줄 모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세계 1위 거래소인 바이낸스 거래소에 대해 소개하고 PC를 통해 거래하시는 분들은 홈페이지 자체 번역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original 24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레퍼럴 링크 바로가기 ◀

바이낸스(BINANCE)거래소

바이낸스(Binance)는 거래량 기준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2022년 8월 기준 바이낸스 거래소의 일일 거래 규모는 760억 달러이며 전 세계 9천만 명의 고객이 있습니다. 바이낸스 플랫폼은 암호화폐 세계의 신뢰받는 구성원이며 사용자가 디지털 자산을 사고, 팔고, 저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거래소에 상장된 350개 이상 암호화폐와 수천 개 거래쌍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생태계는 이제 바이낸스 거래소(Binance Exchange), 바이낸스 랩스(Binance Labs), 런치패드(Launchpad), 인포(Info), 아카데미(Academy), 리서치(Research), 트러스트 월렛(Trust Wallet), 자선재단(Charity), NFT 등으로 구성됩니다.

image

일단 구글 크롬을 다운 받으시고, 번역할 홈페이지에 마우스를 가져다 댄 후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해주시면 한국어로 번역이 나오실 것입니다.

그걸 눌러주시면 아주 쉽게 한국어로 번역이 되지만 조금은 앞뒤가 안 맞는 단어들이 있을 수 있지만 한국사람이라면 이해가 가능한 정도이니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image

한국어 설정은 이렇게 간단하게 적용되는데요. 다른 사이트들도 있을 수 있지만 저는 주로 크롬을 사용하기 때문에 크롬으로 소개해봤습니다.

image

자 이제 한국어 설정도 했겠다 가입하시고 이용해보시는게 좋겠죠?

바이낸스 거래소는 수수료 할인 20%가 최대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가입 방법은 이메일, 전화번호, 구글, 애플로 계정 생성이 가능합니다.

image

이렇게 가입이 완료되면 KYC 신원인증을 해줘야 하는데요. 이 부분은 한국어 설정을 했기 때문에 글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일단 개인 설정에서 KYC 인증 선택 후 국적, 성명, 주소를 모두 영문으로 기입 선택해주시고, 신분증(민증, 면허증, 여권) 선택 후 촬영, 셀카 촬영하시고 완료버튼을 눌러주시면 10분 이내로 KYC 검증이 됩니다.

image

바이낸스 거래소는 국내거래소 트래블룰 기준에 통과했기 때문에 다른 거래소를 경유할 필요없이 직접적으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원화입금이 불가능한 해외거래소는 국내거래소에서 코인(리플, 트론)을 구입하신 후 출금신청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image

국내거래소에서 바이낸스로 오는 것이기 때문에 업비트에서 출금신청을 누르시고 바이낸스에서 입금하실 코인의 주소를 복사하여 업비트 출금신청에 붙여넣기 해주시고 인증해주시면 10분이내로 출금이 완료됩니다.

image

입금된 코인을 팔아서 테더(USDT)를 만들어주시고 현물지갑(Spot)에서 선물지갑(Futures)로 전송해주시면 됩니다.

image

마지막으로 비트코인 선물거래창입니다.

이것은 경험을 통해 배우는게 좋긴 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자신의 시드가 100만원이라면 일단 1만원을 통해 거래 방법을 익히고 나서 본 시드로 매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진과 같이 위에서부터 설명해드리자면

일단 왼쪽 XRPUSDT는 원하는 코인을 선택하는 칸입니다.

Cross(교차) : 시드 모두를 포지션 증거금으로 사용(손절하지 못하면 자산 전체가 청산확률 높아짐)

Isolated(격리) : 선택한 포지션 증거금을 가지고만 진입(청산을 당해도 선택한 금액만큼만)

Adjust Leverage(배율) : 몇 배율을 사용할 지를 선택하는 곳(5~10배가 그나마 안전한 정도)

Limit(지정가) : 원하는 가격대에 포지션 진입

Market(시장가) :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격 위에서 빠르게 포지션 진입

Price(주문가격) : 원하는 가격 선택 시 기입 및 호가창 클릭

Size(포지션 크기) : 원하는 시드를 포지션으로 잡을지 선택하는 칸

Buy, Long(상승) : 상승 베팅

Sell, Short(하락) : 하락 베팅

젤 아래 부분인 Positions(진입한 포지션), Open Orders(주문한 내용들 확인창) Order History(주문 내역들)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정도로 페이지를 이해하신다면 거래를 하실 때 불편함은 느끼지 않으실 것입니다.

모두 성공적인 투자하시길 바라고 안전하게 투자하세요.

한국어

무엇인가 하도록 하라.

이것이 당신의 의무를 고통없이

행하는 습관을 얻는 황금률이다.

―마크 트웨인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