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가입 방법과 KYC 신원인증까지 한번에!

바이비트 가입

바이비트 가입 방법과 KYC 신원인증까지 한번에!

비트코인의 미래 가격을 예측하기는 어렵습니다. 비트코인 가격은 지난 한 달 동안 500만 원 이상 변동했습니다. 최근 가격 변동폭은 3,000만 원에서 3,000만 원 중반대입니다. 결국 투자가 그렇게 쉽지 않다는 인상을 줍니다. 국내 거래소에서는 가상화폐 거래로 수익을 내기가 어려운 것 같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해외 거래소를 이용해 선물 거래를 하는 것이 중요해 보입니다.

어떤 해외 거래소를 이용해야 할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기능과 옵션이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거래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터페이스, 수수료, 조건이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바이비트는 다른 많은 해외 거래소 중에서도 선물 거래소입니다. 바이비트에 대해 알아보고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이비트를 선택하는 이유

제목 없음 18
바이비트 가입 방법과 KYC 신원인증까지 한번에! 7

바이비트는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글로벌 거래소로 다른 거래소에 비해 비교적 늦은 2018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바이비트는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글로벌 거래소로 2018년에 설립되어 다른 거래소에 비해 비교적 늦은 편입니다. 하지만 사용자 친화적인 운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거래소의 성장 배경에는 기존 파생상품 거래소의 무책임한 서비스 태도와 보상 체계를 바로잡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트렌디하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와 적극적인 고객 서비스로 대형 거래소가 되었습니다. 현재 전 세계 코인 마켓 앱 상위 10위권, 선물 거래 앱 상위 2~3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바이비트는 현재 많은 유명 인플루언서와 국내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바이비트의 방대한 선물 거래량, 다양한 이벤트, 조건 없는 레버리지가 바이비트 가입을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바이비트는 제한 없이 최대 100배의 레버리지를 제공합니다. 다른 해외 거래소는 최소 자산 또는 거래량을 요구합니다. 바이비트는 수수료가 매우 낮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낮은 수수료는 거래가 빈번한 암호화폐에 큰 혜택입니다.

바이비트 가입하는 방법

바이비트 가입 절차로 바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20% 할인 혜택 회원가입

먼저 이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바이비트에서 발생하는 모든 수수료에 대해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의 수수료는 매우 저렴하지만, 추천 코드를 사용하면 수수료가 더 낮아질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회원가입

제목 없음 19
바이비트 가입 방법과 KYC 신원인증까지 한번에! 8

링크를 따라 추천 코드를 받은 후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로 온라인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인증 코드를 받은 후 몇 분 이내에 계정이 생성됩니다.

바이비트 신원인증

그런 다음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야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제목 없음 20
바이비트 가입 방법과 KYC 신원인증까지 한번에! 9

마이 페이지 또는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사람 아이콘을 클릭하여 Account&Security로 이동합니다.

제목 없음 21
바이비트 가입 방법과 KYC 신원인증까지 한번에! 10

신원 인증(Identity Verification)으로 이동한 다음 Verify Now를 클릭합니다.
일반 투자자인 경우 레벨 1만 완료하면 됩니다.


제목 없음 22
바이비트 가입 방법과 KYC 신원인증까지 한번에! 11

개인 정보를 입력하고 신원을 확인합니다.
신분증, 여권 또는 면허증의 앞면과 뒷면 사진을 업로드합니다.

바이비트와 가입 절차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제공해드렸습니다.
계정을 생성한 후 2차 보안을 위해 Google OTP를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바이비트는 선물 거래를 할 수 있는 국제 거래소입니다. 올해 하반기가 더 나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암호화폐 가격이 얼마나 더 오를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글로벌 경제가 좋아지고 투자 시장이 더 활성화되면 투자도 더 쉬워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블로그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라며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도움이 되는 글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수수료 할인 20% 추천인 회원가입 방법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