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가입 및 입금 방법, 한국어 설정까지 가이드

1

​비트겟 가입 및 입금 방법, 한국어 설정까지 가이드

코인을 하면서 아 이거 내려갈 것 같은데.. 하고 생각해본적은 누구든 한번쯤은 있을겁니다. 그리고 실제로 자신의 예측이 맞았을 때 아쉽기만할뿐 현물거래로는 별다른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이 없는데요. 오늘 알려드리는 해외거래소에서 선물거래를 하면 하락장에서도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거래방식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서 이번 글에서는 비트겟 가입 및 입금 방법, 한국어 설정에 대해서도 함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트겟 가입 방법

2

현재 비트코인이 ETF에 대한 기대감 등으로 상승했다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코인시장은 변동성이 크기 때문에 수많은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는데, 이런 상황에서 상승할때만 수익을 낼 수 있는 현물거래보다는, 선물거래를 하면 하락장에서도 수익을 낼 수 있기에 유연한 매매가 가능합니다. 코인 선물거래는 해외거래소에서 할 수 있고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리려는 곳이 바로 비트겟입니다.

16

비트겟 거래소는 파생상품 기준 세계 6위에 위치해있으며 준비금 증명도 완료된 곳입니다. 이러한 신뢰성 외에도 일반 투자자들에게 굉장히 중요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 메리트가 있는데요. 위 배너를 통해서 가입하시는 경우에는 비트겟 거래 수수료 50%를 평생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면 가입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하단에 체크를 모두 하시고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로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됩니다. 가입 과정에서는 선택한 수단으로 인증코드가 오고 그것을 인증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입니다.

4

오늘 설명드릴 모든 과정은 비트겟 어플, 모바일 환경에서 진행됩니다. 코인 매매를 전업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면 스마트폰으로 보는 시간이 더 길 것이고 전업으로 해도 앱을 안볼수는 없죠. 그렇기 때문에 더 많이 사용하게 될 환경을 기준으로 설명해드리는 것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휴대폰을 이용하는 경우가 더 많더군요.

비트겟 입금 방법

5
6

가입을 했으면 거래를 하기 위해서 usdt를 마련해야합니다. 해외거래소에는 원화입금을 할 수 없기 때문에 국내거래소에서 코인 매수 후 비트겟으로 전송해주는 방식을 통해 돈을 넣어주어야하는데요. 앱 메인화면에서 Add funds 버튼을 누르고 우측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Deposit crypto를 선택해줍니다.

7

다음 과정은 비트겟 거래소로 입금해줄 코인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어떤 코인을 전송용으로 선택해야하나 궁금하신 분들은 보통 리플이나 트론을 이야기해드리는데요. 전송 수수료가 저렴하고 속도가 빠르기 때문입니다. 저 역시도 주로 사용하는 편이고 다른 코인하시는 분들도 마찬가지죠.

SE 94d8e7dd db00 4017 8f50 ebfd474681df

XRP를 예시로 선택해봤습니다. 입금주소는 QR코드와 주소, 태그 역시 QR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주소들을 복사한 후에 여러분들이 사용하고있는 국내거래소로 들어가줍니다.

9

본인이 선택한 코인을 국내거래소에서 매수하고 출금하기 기능을 통해서 자신의 비트겟 지갑 주소로 보내주면 끝입니다. 여기까지는 어렵지 않게 진행하실 수 있을겁니다. 코인을 보내고 잠시 기다리면 입금 완료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

다시 비트겟 어플로 돌아와서 하단에 있는 Trade를 누른 뒤 Spot으로 들어갑니다. 2번 부분에서 보이듯 코인 이름을 눌러서 자신이 입금한 것을 찾아 들어가고, Sell을 눌러 매도해주면 코인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usdt로 바꿀 수 있습니다.

11

보통 해외거래소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선물거래를 하고자함이 많기 때문에 한가지 추가로 알려드리면 Assets 메뉴에서 Transfer를 누른 뒤 Spot지갑에 있는 usdt를 Futures로 옮겨주셔야 선물거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맨 처음에 코인거래를 할 때 왜 사용할 수 있는 돈이 없다고 나올까 궁금해했었는데 이런식으로 같은 계정이어도 지갑에 있는 코인을 옮겨주어야 해당 거래에 활용 가능합니다.

비트겟 한국어 설정

12

마지막으로 비트겟 한국어 설정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일단 모바일 환경에서 앱에서 선택하는 언어를 보면 한국어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는 한국어를 기본 지원하고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반드시 한글로 보아야겠다고 한다면 사용할 수 있는 차선책이 있습니다.

13

일단 PC 환경에서 사용을 해야합니다. 비트겟 홈페이지로 들어가보았을 때 컴퓨터에서도 역시 한국어를 바로 선택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14

다만 컴퓨터에서는 크롬 등과 같은 브라우저를 사용할 때, 비트겟 사이트 화면에 마우스 우클릭을 하고 한국어로 번역해주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크롬 등을 사용하면 가능하지만 앱에서는 안되구요.

비트겟 가입

번역 기능을 사용해보면 영어로 나오던 화면이 번역되어 한국어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벤트 배너 등은 이미지로 되어있기 때문에 이 기능을 통해서 바꿀 수 없습니다. 따라서 가급적 해외거래소를 통해서 선물거래를 지속적으로 하고자한다면 거래에 대한 기능들은 영어로 익숙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Deposit Promotion 등 입금, 거래 등에 대한 이벤트도 많이 하고 있기 때문에 배너 이미지 등도 잘 보는 것이 좋거든요.

오늘은 비트겟 가입 및 입금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써봤습니다. 또한 비트겟 한국어 설정 방법까지 간단하게 이야기해보았는데요. 아무래도 거래를 처음 하시는 분들이라면 어색하고 어렵게 느껴질 수 있을 듯 합니다. 하지만 한두번만 익숙해지면 간단하게 하실 수 있으니 글을 참고하여 진행해보시기바랍니다.

비트겟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심플 버전)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