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선물거래 하는법, 비트코인 꿀팁 총정리

비트겟 선물거래 하는법, 비트코인 꿀팁 총정리

비트겟 선물거래

미국 연준에서 5월 금리를 0.5% 인상하는 빅스텝을 단행했고

연말에는 3%대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었는데요

이번 fomc 의사록에서 금리 0.5% 인상을 6~7월에 할 것이라는 내용이 공개 되었습니다.

비트겟 선물거래

비트코인 가격은 5월 금리인상 당일 40k까지 상승했지만 이후 26k까지 하락 후 30k에서 횡보하고 있는데요 거래량이 많이 줄어든 현재 이전같이 현물투자로 수익을 내기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래서 많은 투자자들이 공매도와 레버리지가 가능한 선물거래를 많이 시작하고 있는데요 선물거래의 장점은 시장 상황에 관계없이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3

저도 현물은 모두 출금했고 비트코인 선물거래에서 공매도와 레버리지를 활용해서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4

대표적인 비트코인 선물거래 투자자인 ‘워뇨띠’는 650만원으로 시작해서 3000억원의 자산을 일구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대학생 신분으로 하락장 초입이었던 2018년에 시작했다는 점에서 더 이슈가 되었죠.

 
%EC%8A%AC%EB%9D%BC%EC%9D%B4%EB%93%9C5

업비트 등 국내 거래소는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해외거래소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비트겟, 바이비트, 바이낸스 등의 거래소를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비트겟 선물거래는 공식 파트너를 통해서 가입하면 수수료 할인 50%가 적용되기에 시장가 수수료가 가장 저렴한 것이 특징인데요

그래서 단타나 스캘핑 매매를 하시는 분들이 가장 선호하고 한국인 맞춤형 UI를 제공하고 있기에 최근 가입자가 빠르게 늘어나고있습니다.

오늘은 비트겟 선물거래 방법과 최대 수수료 할인 50% 받는법, 워뇨띠 Q&A로 보는 비트코인 선물거래 꿀팁까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비트겟 선물거래 방법

비트겟 선물거래는 원화 입금 지원을 안하기 때문에 업비트 등에서 코인을 구매, 출금신청 하는데요 비트겟은 입금된 코인을 확인하고 달러로 교환 후 거래하는 방식으로 상세한 거래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트겟 가입

%EC%8A%AC%EB%9D%BC%EC%9D%B4%EB%93%9C6

비트겟 선물거래는 홈페이지에서 가입하면 별도의 수수료 할인이 적용 안되기에 공식 파트너를 통해서 가입해야만 50% 레퍼럴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 비트겟 수수료 할인 50% + 추가입금 링크 >

위의 파트너 링크로 가입하면 별도의 추천인 입력 없이도 50% 수수료 할인이 적용 되는데요 링크 접속 후 휴대폰, 이메일 등록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7

현재 파트너 링크로 가입하면 첫거래, KYC인증, 입금보너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빠른 시간 안에 가입 후 혜택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8

비트겟 선물거래 가입 후 원활한 입출금과 거래를 위해서 ID Verification과 Security setting에 들어가서 인증 하는데요 구글 otp는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kyc 인증은 신분증 사진으로도 간단히 할 수 있습니다.

비트겟 입금

%EC%8A%AC%EB%9D%BC%EC%9D%B4%EB%93%9C9

비트겟 선물거래 가입 및 보안 인증까지 마쳤다면 입금 방법은 우측 상단 Asset – Deposit에서 입금 원하는 코인을 선택 후 지갑주소를 확인하는데요

보통 출금속도가 빠르고 수수료가 낮은 리플을 많이 활용하고 있으며 지갑주소, memo(태그번호)를 복사한 뒤 국내 거래소에서 리플 출금신청 합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10

비트겟 선물거래소에 코인 입금을 마쳤다면 상단 메뉴의 spot – xrp에서 매도하면 달러(usdt)로 교환 되는데요 asset – transfer에서 선물계정으로 자산 이동 후 선물거래를 하시면 됩니다.

비트겟 거래방법

%EC%8A%AC%EB%9D%BC%EC%9D%B4%EB%93%9C11

비트겟 선물거래 방법은 상단 USDT – Future에서 거래 원하는 코인을 선택합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12

거래하고자 하는 금액이 온다면 교차 / 격리 / 레버리지 설정 및 가격, 수량 선택 후 포지션 오픈합니다.

Q&A로 보는 매매법

비트코인 선물거래는 ‘워뇨띠’처럼 소액으로도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장점과 손실도 커질 수 있는 투자이기에 자신만의 원칙을 세우고 매매하는게 중요합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13

매매법은 다양하고 투자자마다 스타일이 전부 다르지만 처음 시작해서 방법을 모르는 분에게 제가 추천하는 방식은 4년간 안정적으로 자산이 우상향하고 있는 Q&A로 보는 ‘워뇨띠’ 매매법입니다.

%EC%8A%AC%EB%9D%BC%EC%9D%B4%EB%93%9C14

처음 시작할 땐 레버리지를 10배 이하로 리스크를 낮추고 BJ, 유튜버 등을 따라하는 매매가 아닌 직접 차트를 분석하고 시장에 참여하면서 경험을 쌓은 뒤 자신만의 매매원칙을 세우는 것이 중요한데요

모의투자, 책 등의 연습보다는 실전 경험을 쌓는 것을 중요시 했으며 투자시 뉴스 등은 거의 참고하지 않고 차트분석만 90% 이상 하고 있습니다.

차트는 다른 사람들도 자주 참고하는 1, 15분봉 / 1, 4시간봉 / 일봉 등을 보면서 시장심리를 분석 후 투자에 임하는데요 보조지표는 기본으로 설정된 이평선 이외는 참고하지 않는 편입니다.

마지막으로 손익비보다는 승률을 중요시 했는데요 위에 내용을 참고해서 꾸준히 연습한다면 성투로 이어지지 않을까 생각드네요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 수수료 할인 20% 추천인 회원가입 방법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