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사토시 사용법, 사토시 코인 전망

비트코인 사토시 사용법, 사토시 코인 전망

비트코인 사토시 코인(=btcs) 소개합니다.

 

 

1) 비트코인 사토시 코인이란?

비트코인을 만든 사람이 기존 비트코인을 가진자들과의 새로운 균형을 맞추기 위해 제작된 더 진화된 가상화폐

 

하루라도 빨리 선점하시기를 조언드리며

 

23 11일부터는 난이도가 높아져 무료채굴이 불가능한점도 반드시 양지해주시구요

 

추가로 채굴하다보면 사토시 코인 뿐만 아니라 실제 비트코인(btc)도 나눠주고 있으니 하루 빨리 시작하세요.

 

현재 저는 비트코인 사토시는 1.28개 받은 상태이고비트코인은0.00001484 받은 상태입니다

2. 시작방법

1) 회원 가입 하기 이외에도 다른 거래소에 관심이 있다면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혜택 가입

바이비트 수수료 20% 할인 혜택 가입

2) 이메일 입력 후해당 이메일로 받은 인증코드 입력

3) 비밀번호 설정

4) 어플 다운로드

(play store를 통해서 받으면 바로 받을수 있으며, 아이폰은 현재 채굴 불가)

5) 여권번호나 주민등록번호 인증

6) 각종 요청 인증(안면인식고개를 좌,,앞으로 움직임)까지 통과하면 채굴 가능합니다,

 

 

채굴방법

아래의 곡괭이 모양을 누르시면 채굴을 시작하며 

150개 블록이 쌓이면 채굴을 멈춤으로, 150개 쌓이기전에 BTCs를 수령하세요 버튼 눌러 블록을 수령을 해주셔야 합니다. 

참고) 10분당 1블록이 쌓입니다.

 

비트코인 사토시
비트코인 사토시

사토시 코인 채굴의 핵심 포인트 

MyHash(채산성올리기

현재 저의 해시는 470.25k 입니다

기본은 100 해시이나해시카드 참여 및 선물카드 받고테스트넷 이체하고사람 모집하고모집한 사람도 해시를 계속 올릴수록 해시는 높아집니다.

 

MyHash 올리는 방법상세설명

 

1) 해쉬카드 참여(satoshi 해쉬카드 받는게 1순위다음 나머지 것들 비틀앤트스파이머포메이션위트니스 등 받으시면 되며결국 전부 해쉬카드 사용 해야함.)

blank

 

 

참고위트니스 카드 받는법

위트니스 카드는 기본적으로 안 보이는데위트니스는 처음부터 있는게 아니라해시카드들 전부 참여하고 매일 랜덤으로 카드를 주는데그때 받을수 있습니다.

 

반드시 같은 카드 끼리만 참여해야하며, 정해진 카드보다 낮은 해시 카드와 그룹을 하게 되면높은 카드 들고 있는 사람이 손해입니다

 

참고자기가 카드 리더가 되거나 이미 구성되어 있는 방에 참여하든 해시는 상관없음.

 

1 4

비트코인 사토시 사용법, 사토시 코인 전망

중요) satoshi 해쉬카드 받는방법

노란색 체크 되어 있는 백서에 들어가서 제일 하단으로 내려가면 회식 글씨가 있는데 30~40번정도 계속 누르다 보면 이스터에그 처럼 satoshi 카드 발견 했다고 축하한다고 뜹니다.


1 5
1 6
1 7

2) 선물카드 받기(최초 1회만및 보내주기(계속 가능)

선물카드를 누르시면 선물카드받기 창이 보이실텐데초대해준 사람한테 선물카드 코드를 받으시거나떠도는 선물카드 코드를 찾으셔서 입력하시면 상대방은 해시 1k, 본인은 해시 30k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1 8

3) 테스트넷 이체거래 하기(쿨 타임 있고옆에 남은시간 써있음)

테스트넷 이체 거래는 좀 복잡한데메타마스크 어플을 설치하고사토시넷으로 기본계정을 바꾸고테스트넷 사이트에 들어가서 본인의 마스크 고유코드를 입력하여 테스트용 코인을 받고다른 사람에게 코인을 이체 시켜주면 테스트넷 해시를 수령 가능합니다.

 

최초 수령 이후 쿨타임 시간에 맞춰서 반복 수령 가능하오니진행해주시면 됩니다.

1 9

4) 신규인원(광부모집

나의 광부 모집하기를 누르면 광부모집 url이 있을텐데, 그걸 사람들에게 보내주면 당사자 고유의 코드로 초대가 되며, 모집인원이 카운팅이 됩니다.

– 일급광부(직접모집) : 내가 모집한 광부들 전체 해쉬의 20% 획득

– 이급광부(간접모집) : 내가 모집한 광부가 다시 모집한 광부들의 전체 해쉬의 10% 획득

현재 저는 일급광부 5명을 모집하였고개별 광부의 해시의 20%씩 받고 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해시를 채웠으면 

제일 중요한건 

광부를 많이 모집하고그 광부들의 해시를 올려주는게 가장 핵심입니다그러기 위해서는 각 광부들에게 해시 올리는 교육은 필수겠죠??

1 10


KakaoTalk 20220510 234052812 04

더 많은 글들이 궁금하다면?

바이낸스 차트 안보임 현상 해결하는 방법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