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첫 투자 참고사항

1

비트코인 첫 투자 참고사항

비트코인 첫 투자 참고사항

다만 비트코인 투자를 하고 싶어도 어떻게 해야할 지?

그리고 어디서 해야할지를 잘 몰라서 답답해 하시는 경우들이 있어서 설명을 좀 드려볼까 합니다.

2

거래소 고르기

비트코인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거래소를 고르고 선택하셔야 하는 게 우선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초보분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거래소 하면 역시나 빗썸 거래소 아닐까 생각됩니다.

빗썸 거래소의 경우에는 일단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가 굉장히 좋은 편이라 혜택을 받을게 많구요.

일반적으로 투자개념으로 회사나 거래소를 고를 때 꼭 체크해야 하는 거래소의 신뢰도와 유동성 등을 고려하면,

가장 좋은 선택지이기에, 저도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는 빗썸을 추천 드리는 편입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할인 링크

3

다른 것보다 빗썸은 실거래량이 굉장히 많은 편이거든요.

사용자가 많고, 거래량이 많을 수록 매매를 하기도 좋아지고

변동성이나 수익을 내기 위한 매매가 쉬워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러한 실거래량이 많은 곳에서 매매를 진행하시면 초보분들이 수익을 내기도 수월한 편이구요.

빗썸은 국내 거래소 중 실거래량이 가장 많기로 정평이 난 곳이기도 하죠.

4

함께 이야기한 신뢰도 역시 가장 높다 할 수 있는 곳이 빗썸이라 할 수 있는데요.

가상화폐 거래소 관련 정보를 취급하는 코인게코나 코인마켓캡을 확인해 보신다면,

국내 거래소 중에서 가장 높은 신뢰도를 보이고 있고 글로벌 거래소 중에서도

상위권에 신뢰도를 보유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할인 링크

5

신뢰도가 높고 거래량이 많은 곳에서 거래를 할 때 또하나 봐야 할 것 바로 수익부분이겠죠.

빗썸은 매매를 통한 수익을 올리기도 좋은 곳이기도 하고,

특히나 이번 3월에는 이벤트가 너무 좋은 편이라,

초기 가입 부터 수익을 올리면서 시작을 할 수 있어서 지금 가입하시는 분들에게는 더 좋은 시기가 아닐 까 생각되는데요.

간단하게 빗썸 3월 첫 시작 이벤트를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6

첫 번째! 가입을 진행하시면서 본인인증 그리고 email인증까지만 완료를 하신 경우,

바로 3,000원의 가입축하금과 무료 수수료 쿠폰이 증정이 되구요.

두 번째! 가입 하신 후 농협계좌 연동을 진행하실 경우,

15,000원 정도에 해당하는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가입을 하시고 처음으로 원화계좌 연동할 경우에 가능

세 번째! 계좌 연동을 하신 다음에 원화 입금을 150만원 이상 하시면,

또 15,000원 정도에 해당하는 비트코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7

보시는 바와 같이 위 세 가지는 신규가입자라면 꼭 체크해서 받아야 할 혜택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시작을 하면서부터 33,000원의 수익을 내고 시작할 수 있으니 챙겨 받으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거래금액에 따른 가상자산 증정 이벤트가 있는데,

1. 3천만원 초과 1억 미만 거래 시에는 1만원 상당의 가상자산을 증정하며,

2. 1억 이상부터 5억 미만 거래 시에는 1만원 상당의 가상자산과 함께 수수료 할인 쿠폰이 증정됩니다.

3. 마지막으로 5억원 이상 거래를 할 경우에는 10만원 상당의 가상자산과 함께 수수료 할인쿠폰이 증정 되구요.

8

간단하게 합산을 해 봐도 꽤 큰 금액인 133,000원 가량의 수익을 받고 거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신규가입을 진행하고 매매를 할 때 수익을 얻고 시작하는 거래가 될 수 있다는 점이 메리트라 생각이 듭니다.

사실 투자를 할 경우에 초기에 매매한 코인이나 가상자산이 마이너스로 시작하게 될 경우, 조급함이 생기거나 맘이 급해지는 경우가 꽤 되는 편이고,

반대로 어느 정도 수익을 보면서 시작하는 경우에는 상대적으로 여유가 있고 매매를 하는데에서도 조급함이 사라져 수익을 얻게 되는 경우가 더 많거든요.

실제로 빗썸 경우에 이러한 초기 수익을 얻고 시작을 할 수 있기에 조금 더 여유로운 투자를 통해서 수익을 올리기가 더욱 좋구요.

9

비트코인의 일시적인 조정

비트코인의 경우 최근에 일시적인 조정을 보이고 있기는 하지만

연초 부터 불과 3개월 정도 되는 기간 동안 약 2배 가까운 상승률을 보였었고,

차트를 보더라도 최근의 조정 전까지 지속적인 상승 흐름을 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비트코인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가상자산 시장에 이러한 흐름들이 보이고 있으며,

이러한 흐름은 또 다른 대표적인 가상자산인 이더리움의 차트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10
11

빗썸 활용을 첨하시는 분들의 경우나 가상자산 투자를 처음 하시는 경우에는

흔히 매매만을 생각하실 수 있는데,

사실 빗썸은 은행 예금 처럼 코인을 가지고 있으면

이자를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도 상당히 다양하게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스테이킹 서비스와 예치서비스

매매를 하면서 보유기간동안 혹은 예치 기간 동안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스테이킹 서비스예치서비스가 바로 이러한 서비스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정말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는 예치서비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본다면,

예치서비스는 기간이 딱 정해져서 이자를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메이저 코인 위주로 예치가 진행이 되기에,

해당하는 예치서비스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고 빠르게 마감이 되는 편입니다.

특히나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등의 예치는 더욱 그 마감 속도가 빠르기에, 예

치서비스를 활용하실 분들의 경우는 공지를 보시면 해당 시기에 맞춰서 신청을 하시는 것이 좋구요.

12

스테이킹은 예치서비스와는 좀 다른 개념으로 보셔야 하는데요.

해당 코인을 별도로 예치하지 않고 보유만 하고 있으면 해당 보유기간 동안 이자를 지급하는 방식이라 보시면 됩니다.

예치서비스는 기간내에는 해당 코인을 거래할 수 없으나,

스테이킹의 경우에는 원하는 시점에 매도를 하여 매도 시점까지의 이자를 받아서 매매를 할 수가 있구요.

현재 빗썸에서는 7종의 스테이킹 서비스가 제공이 되고 있으니,

해당 코인 매매를 하시는 분들은 이러한 부분에서의 수익도 함께 얻으시면 좋을 듯 합니다.

13
14

오토트레이딩 기능

최근에 빗썸은 자동으로 매매를 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자동 거래 서비스인 오토트레이딩 기능도 서비스를 시작했는데요.

가상자산의 가격이 횡보를 할 때,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최저가와 최고가를 설정해 두실 경우, 낮은 가격에는 매수 주문을 높은 가격에는 매도 주문을 하여,

차액을 통해 수익을 자동으로 실현하게 해주는 기능인데요.

종목이 횡보를 거듭하지만 박스권 내에서 움직임이 심할 경우 수익을

보기 좋은 기능 중 하나라 해당 기능을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15
16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나 투자를 고려하고 있는 분들이 주변에도 꽤 많이 보이는 상황이고,

간혹 문의를 주시는 분들도 계시기에, 포스팅을 통해서 간단하게 정리를 해봤는데요.

올 해 초부터 꾸준히 투자를 해오신 분들이나 그 전 부터 투자를 하신 분들은 올해 참 많은 수익을 얻으셨을 듯 합니다.

새롭게 투자를 하는 분들에게도 큰 수익을 안겨주는 가상자산 투자가 되었으면 하네요.

해당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