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이프 코인 리브랜딩 전망 호재 목표가 분석.
스와이프 코인은 바이낸스가 붙었다.
리브랜딩 호재도 있고, 백테스트 지표로 봤을때도 스와이프는 추세를 줄때 시원하게 주는 코인이기 때문에 눈여겨 보고 있다.
단 4번의 추세만에 300%의 누적순익을 만들어준 스와이프코인. 물론 과거 데이터가 적기 때문에 과최적화된 상태.
스와이프 코인 전망
업비트 기준으로 스와이프 가격은 1500원대, 시총은 약 3000억 정도를 형성하고 있다.
시총이 꽤 낮은 편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유통량이 2억 스와이프 언저리기 때문에 유통되고 있는 물량 대비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구간이다.
현재는 이더리움 네트워크를 쓰고 있지만, 현재 바이낸스가 거의 스와이프를 인수해버린 상태기때문에, 리브랜딩 이후 BNB체인으로 완전히 탈바꿈 한다면 더 매력적인 투자대상이 될 수 있다고 본다.
스와이프의 전체 볼륨을 보면 ‘업비트’가 32.48%로 1위에 위치해있다. 역시 김치의 코인사랑은 엄청난 거 같다.
하지만 또 이게 개미냐?라고만은 보지 않는게, 거래소의 매집으로 추측해볼 수도 있다는 거다.
스와이프 코인 호재 전망
스와이프는 꽤 굵직한 파트너가 있다. 비자, 구글페이, 애플페이, 삼성페이, 마스터카드다.
실제 효용가치를 떠나서 일단 엄청난 재료임에는 분명하다. 그에 대비 아래로 하염없이 내리꽂고 있는 스와이프 코인의 시세에 비하면 말이다.
차후 세력이 재료를 터뜨릴때 얼마나 상승을 보여줄지 모르겠지만, 일단 스와이프 코인의 시세 분출을 기다리는 1인이다. (개인적인 관점입니다)
게다가 추가적인 인플레이션도 없다.
스와이프 코인 시세 전망
비트 추세가 당장 반전될 기미는 없어보이고, 비트 또한 45k를 완전히 상승추세로 돌파해주지 않는이상 나는 ‘상승장’이라 보지 않는다.
스와이프 역시 단기롱으로만 접근 해볼 자리라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