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 선택 기준은?

가상화폐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 선택 기준은?

가상화폐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 선택 기준은?

우리가 주식을 거래할 때 어떤 증권사를 선택할지 고민하는 것처럼 코인 거래를 할 때 역시도 사용할 거래소를 고르게됩니다.

 

주식 등과 같이 다른 선택지들과 마찬가지로 어느정도 규모에 이르면

받을 수 있는 수수료 혜택 등에 대해서 보게 되는 것이 우선인 것 같은데요.

 

이번 글에서는 가상화폐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 10위까지 살펴보고 선택에 대해서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가상화폐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

2

가상화폐 거래소 순위는 해외 기준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거래소를 이용한다면 보통 선물거래를 하는 것이 많기 때문에 파생상품 기준으로 보면

1위부터 10위까지는 현재 위와 같습니다.

글 서두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상위권에 있는 거래소들 중에서 내가 직접 사용할 곳은

어디를 고를지 선택하게 되는데 다들 어느정도 규모가 있기 때문에 혜택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비트겟 거래소는 글로벌 기준 6위에 위치한 곳으로 국내, 국제적으로 인지도가 상당하고

제일 중요한 것은 위 안내해둔 링크를 통해서 가입할 경우에 수수료 할인을 평생 50%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 외에도 비트겟의 장점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합시다.

비트코인 거래소 비트겟

4

일단 수수료 할인 혜택도 메리트가 있는데 비트겟에서는 여러 리워드 이벤트도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입하고 거래하고 입금하고 등과 같이 조건에 따라서 혜택을 받을 수 있기에 거래할 때 큰 도움이 됩니다.

5

비트겟 브랜드 앰버서더는 우리가 익히 알고있는 축구 월드스타 리오넬 메시입니다.

어떤 것을 선택함에 있어서 정량적인 데이터를 확인하는 것 역시 중요하지만 브랜드 앰버서더로

어떤 이가 활동하고 있는지도 중요한 것은 사실입니다.

6
7

또한 그렇다고 메시가 앰버서더인 곳 비트겟. 이런식으로 선택을 할 수는 없겠죠.

비트겟 거래소는 준비금 증명이 된 곳이기 때문에,

이러한 증명이 완료되지 않은 거래소들과는 다르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를 살펴보시면서 해외거래소를 선택하는 경우에는 대부분 선물거래를 하기위함이 클 것입니다.

비트겟에서는 최대 125배까지 레버리지를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자금을 전략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10
9

그 외에도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고

카피트레이딩을 통해 선물, 현물거래 등을 트레이더를 선택해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모로 가상화폐,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 확인을 하시면서 어떤 거래소를 선택해야하나 고민하고 계셨던 분들에게

비트겟이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었길 바랍니다.

 

추천글

비트겟 거래소 회원가입 방법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