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파트너십 기념 NFT 구매와 이벤트까지

바이비트 파트너십

바이비트 파트너십 기념 NFT 구매와 이벤트까지

바이비트 파트너십 기념 NFT 구매와 이벤트까지

안녕하세요.

러시아 우크라이나 발 전쟁 이슈와 미국 소비자 물가지수 관련 여파로 다시 조정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해외 시세 기준으로 비트코인은 다시 40K 밑으로 내려왔는데요. 증시든 가상 자산이든 대부분의 하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다음 주에는 FOMC 회의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금리 인상에 대해서 전 세계가 관심을 갖고 주목하고 있는데요. 예상대로 이번에는 소폭 인상을 할지, 물가지수에 따른 금리를 더 높게 측정할지 예상하기가 참 어려운 시장입니다. 잘 대응하면서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여전히 뜨거운 시장이 있는데요. 바로 NFT 시장입니다. 계속해서 많은 작가들과 프로젝트가 생겨나고 있는데요. NFT도 곡 옥석 가리기가 시작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믿을만하고 작품성 있는 NFT가 롱런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국내 NFT 마켓플레이스인 세번째공간과 바이비트 거래소의 NFT 파트너십 체결 소식과 기념 이벤트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image

▶ 원화결제가 가능한 NFT 마켓플레이스 세번째공간

세번째공간에 대해서는 이전에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요.

국내 최초로 원화결제를 도입해서 NFT를 구입하고 싶어도 접근이 어려웠던 부분을 해소한 NFT 마켓플레이스입니다.

image

유망한 신진 작가들의 380여 개의 작품이 홈페이지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작품들이 올리자마자 빠르게 완판된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와 카드 결제, 무통장 입금 등 편리한 방법으로 작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공간만의 특징은 O2O(Online to Offline) 환경을 구축하였다는 점인데요

. 작품을 내 지갑에만 보관하는 것이 아닌 정기적으로 전시회를 개최하여 디지털 아트를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구매자와 작가들은 작품 전시 대여료와 QR코드를 통한 작품 판매 등 부가적인 수익도 올릴 수 있죠. 이 부분도 인기를 끄는데 한몫했다고 생각됩니다.

▶ 바이비트 거래소 X 세번째공간 파트너십 체결 이벤트

여러분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글로벌 대형 거래소인 바이비트 거래소는

최근 클레이튼과 위믹스 상장으로도 친숙한데요.

바이비트 거래소에서도 NFT를 구매와 판매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세번째공간과의 바이비트 파트너십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살펴보시죠.

image

이벤트는 총 두 가지입니다.

이벤트 트윗 내용 살펴보기

첫 번째 이벤트는 바이비트 NFT 거래소를 통해 세번째공간의 NFT 작품을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선정해서 300 달러 상당의 NFT를 제공합니다.

바이비트 NFT 마켓은 홈페이지 상단의 NFT 메뉴나 모바일을 통해서 들어가면 되는데요.

image

마켓에서 세번째공간의 작가의 작품을 구매하면 되는데요.

꼭 세번째공간에서 진행하는 작가의 작품인지 확인하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비트 NFT 거래소에는 아직 검색 기능이 없어서 요 부분이 조금 불편하더라고요. 곧 개선될 거라 보입니다.

image

두 번째 이벤트는 바이비트 NFT 계정의 게시글을 리트윗하고,

친구 3명을 태그 한 후에 구글폼을 작성 후 제출하면 참여인원 전원에게

1,000USDT를 1/n로 균등 분배하여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트윗 내용 살펴보기

image

바이비트 거래소는 기존 선물거래와 현물거래에 이어서 올해 NFT 마켓플레이스도 출시하였는데요.

계속해서 시장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NFT도 독점 상품 출시나 세번째공간과 같은 다른 NFT 마켓플레이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벤트도 진행 중이기 때문에 한 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바이비트 NFT 마켓 플레이스 : https://www.bybit.com/en-US/nf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