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거래 해외 거래소 추천, 업비트 빗썸 트래블룰 연동 완료

선물거래 해외 거래소 추천, 업비트 빗썸 트래블룰 연동 완료

 

최근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 조정 단계가 들어오면서 다양한 알트코인 호재도 작성하고 있지만 관련 내용도 블로그에 전달하고 있습니다.

변동성이 커지고 있는 시장에서 매번 말씀 드리지만 단순히 코인을 매수하고 현물 투자를 하는 것은 한계가 있어 하락 및 양방향 투자가 가능한 선물 거래를 말씀드리고 있는데 관련하여 선물거래 해외 거래소를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dfdffdfdfddf

현물(SPOT) 순위

ddddfdfffd

선물(Futures) 순위

당연히 국내 거래소들의 트레블룰은 모두 적용이 되어 있는 상황이며 바이낸스, 바이비트 등 대규모 글로벌 거래소 대비 다양한 이벤트, 이하 중소형 거래소 대비 안정감이 있는 본인의 파트너 거래소이기에 선택의 고민 및 선물 거래를 해보고 싶다면 꼭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dfdfddfdfdfdfdfdf
dssdsddsdsdssdsd

추가로 최근 비트겟 소유의 Foresight 벤쳐스가 유명 블록체인 암호화폐 매체 더 블록(The block) 인수부터 준비금 199% 초과 담보상태 등 안정적이면서 발전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추가로 영어, 방법에 대해 생소하거나 몰라서 이용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하단에 글을 첨부해두겠으니 함께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광고글인 점 송구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이용시 본인의 콘텐츠 제작, 정보 전달, 호재 악재 포스팅 작성 등에 힘을 받아 작성할 수 있으며, 해당 커미션을 통해 더 나은 코인 블로거로서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1. 트래블룰이 중요한 이유

해외 플랫폼도 준수하고 있지만 국내 거래소들은 특히 특금법, FIU 지도하에 돈세탁방지, 범죄수익 은닉 방지를 위해 더욱 엄격한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dfdfdffddfdf

트래블룰은 자금세탁방지를 위해 시행되는 제도로 가상자산사업자(VASP)가 송수신자의 정보를 확인하는 규칙을 의미하며, 각 거래소는 내부 조건에 맞게 연동 및 지원 해외거래소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트래블룰로 인하여 VASP 사업자로 연동이 되어 있어야 암호화폐, 코인 100만원 이상 입출금이 가능합니다.

물론 특금법 위반 미신고 거래소 및 특정 거래소를 제외하고는 100만원 이하 금액의 경우 입출금이 가능하지만 소액을 반복적으로 요청하는 경우 일시 잠금 및 동결이 발생하기에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 볼 수 있습니다.

dffddfdf

출처 : 업비트 공지사항, 2023년 11월 9일 기준

현재 가장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있는 업비트에서도 비트겟(Bitget) 거래소는 계정주 확인 서비스 VASP가 연동되어 있어 100만원 이상 입출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11112332112
dfddffdfdfdfd

출처 : 빗썸

최근 수수료 전면 무료를 선언한 빗썸 또한 VASP 연동이 되어 있습니다.

국내 거래소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2개의 플랫폼 트래블룰이 통과되어 있기에 적합성은 물론 용이점 모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

서문에서 말씀 드렸듯 규모가 이미 너무 큰 거래소들의 경우 굳이 고객 유치를 크게 하지 않아도 되기에 이벤트 및 혜택이 매우 작습니다.

ddffdfddfdfdfdfdf
dfddfdffddffddf
트래블룰

하지만 비트겟의 경우 상위권 거래소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룰렛, 신규 상장 코인 입출금 및 거래에 따른 코인 지급 등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최근 그록, 하이파이에 대한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사실 블로그의 경우 왠만하면 정보 전달을 위해 크게 작성하지는 않았습니다만 위 이미지와 같이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제가 추천하고 파트너로 있는 비트겟 거래소에 대해 살펴보았는데 거래소 선택을 고민하고 있으시거나 시작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제 링크를 통해 가입해주시면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비트겟 가입 및 입금 방법, 한국어 설정까지 가이드

비트겟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변동성이 심한 시장에 언제나 수익가득하신 투자 되시길 기원하며 이 글을 읽어주시고, 거래소 이용 해주신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정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영어 이용 및 사용이 어려우신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스크린샷, 이미지를 포함하여 예시로 보기 편하게 해두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