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박토큰 CBK 바이비트 상장 이벤트와 시세 전망
몇주간 상승하던 암호화폐 시장이 조금 주춤한 모양새입니다. 영원한 상승이 없기 때문에 한숨 돌리는 모습인데요. 특히 비트코인이 한발 물러서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와중에도 코박 토큰은 상승하고 있는데요. 바로 글로벌 거래소인 바이비트에 상장한 것입니다. 상장 기념으로 이벤트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코박토큰 바이비트 상장 호재와 이벤트
토박토큰은 국내 암호화폐 커뮤니티의 코인입니다. 블록체인 기반이기 때문에 지갑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광고 없는 클린한 커뮤니티 서비스 제공을 목표합니다. 전세계 암호화폐의 시세부터 투자 정보, 주요 뉴스 등 가상자산에 대한 모든 것을 제공하고 있습비다.
커뮤니티 활성화에 기여하는 정도에 따라 리워드를 받게 됩니다. 참여도 활동도 쉽기 때문에 리워드를 얻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덕분에 초창기부터 암호화폐 투자자들에게 큰 인기를 누렸습니다.
크립토 윈터시기에 어려움도 있었지만 잘 극복하고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바이비 거래소에 상장하면서 호재 소식과 함께 빅 이벤트를 함께 한다고 합니다.
먼저 상장 소식부터 전해드리겠습니다.
글로벌 플랫폼인 바이비트 거래소에 오늘 상장되었습니다. 공지는 어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해졌습니다. 국내 커뮤니티 가상자산이 해외에 리스팅 되는 것이 쉽지 않은 일 같은데요.
아무래도 아직까지 국내 투자자들 중심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해외에서 통용되기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사용처가 분명하고, 국내 암호화폐 투자 인구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전망도 밝은편이기 때문에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것 같습니다.
코박토큰 상장 기념 이벤트
이런 경사스러운 날 이벤트가 빠지면 섭섭하겠죠? 총상금 20만 USDT를 걸고 총 세가지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먼저 입금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일정
12월 11일 오후 7시 ~ 12월 29일 오후 6시
참여자 수에 따라조기종료 가능
신규사용자 대상
선착순 2,000명 50CBK 지급
신규 사용자라면 바이비트에 가입하고 리워드를 받아보세요. 이벤트 기간 내 Bybit 거래소 가입 후, 본인인증 Lv1을 완료합니다. 계정에 해당 가상화폐를 입금하거나 나, 100USDT를 입금하고 구매합니다. 선착순 2천명에게 리워드가 지급됩니다.
신규사용자 대상
선착순 1,000명 10CBK 지급
기존 사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최소 120CBK를 입금하거나, 100USDT 상당을 구매하면 보상이 제공됩니다. 선착순으로 1천명 대상입니다.
신규와 기존 모두 선착순이기 때문에 조기종료 될 수 있습다.
두 번째는 거래이벤트입니다. 최소 200USDT 상당의 거래를 하면 8만 UDT 상금풀에서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거래할 수록 더 많은 리워드가 제공됩니다.
세 번째는 신규 사용자를 위한 행운권 추첨입니다. 럭키드로우의 행운을 받고 싶으신가요? 총 1만5천개의 코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플랫폼도 거래하고 가상자산도 얻는 기회를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코박토큰 시세와 전망
타이밍이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오늘 글로벌 거래소 데뷔는 성공적입니다. 만약 오늘 빨간불의 날이었다면 펌핑의 각도는 더 가팔랐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실망하기는 이릅니다. 현재 시장 전체가 약간 조정을 거치고 있으나 앞으로 시장 전체가 우상향 할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기 때문입니다.
오늘 장 전체가 마이너스였음에도 불구하고 리스팅과 동시에 큰 상승세를 보인 것도 좋은 신호입니다.
시총이 정말 가벼운 것도 눈여겨봐야 합니다. 현재 코박토큰 시세가 엽전주에 불과하고, 시총 역시 300위권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호재가 발생하거나 세력이 들어오면 동전주까지 끌어 오를 수 있습니다.
엽전주의 가장 큰 장점은 펌핑 시기에 올라타면 큰 시세차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현재 가격을 기준으로 10원대면 10배, 50원대면 50배에 해당합니다.
그렇다면 이런 기회는 어떻게 잡아야 할까요? 사실 어떤 프로젝트가 이번 타임에 펌핑을 할지는 알 수 없습니다. 진짜 세력이 돌아가면서 펌핑 시킬 수도 있고, 호재에 따라 개미들이 모여들면서 상승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코박토큰과 같이 시총이 가벼운 프로젝트의 경우 오르는 기울기가 상당히 가파른데요. 이는 단기간에 오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빠르게 오르는 만큼 빠르게 내려오기도 합니다. 하루 이틀만에 끝날 수도 있고, 짧으면 몇시간 만에 개미털기로 끝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장에서 넉놓고 있다가 더 오를 것 같아 꼭대기에서 올라타기도 하는데요. 그때 손해를 보기 쉽습니다.
이런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코박토큰 처럼 빠르게 상승하기 쉬운 코인들의 정보나 실시간 시세를 보고 있는 유저들의 이야기를 캐치해야 합니다. 정보는 혼자 얻기 힘든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