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스 코인 시세 전망, 업비트 유통량 95% 조심하자

sirabon %EC%8D%B8%EB%84%A4%EC%9D%BC %EB%B3%B5%EC%82%AC%EB%B3%B8 %EB%B3%B5%EC%82%AC%EB%B3%B8 %EB%B3%B5%EC%82%AC%EB%B3%B8 (12) 001 (80)

​오브스 코인 시세 전망, 업비트 유통량 95% 조심하자

현재 팔레스타인의 하마스가 이스라엘을 침공하면서 제6차 중동전쟁이 발발한 상황이다.

하지만 아직까지 비트코인은 견고하다. 오히려 놀라울 정도의 지지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런 시기에는 추세가 빠르게 하락하지 않는다면 오히려 반전될 기회라고 본다. 순식간에 비트코인은 1억을 뚫어버릴 수도 있다.

비트코인은 위험자산이기도 하지만, 오히려 미사일을 쏘거나, 은행이 출금을 막는 행태를 보였을때마다 폭등했다.

이렇게 비트가 받쳐줄때 갑자기 업비트 잡코들이 펌핑하는 장이 올 수도 있고, 오히려 트레이더에게는 기회일 수 있는 셈이다.


오브스 코인 전망

image

오브스는 현재 업비트 거래대금 1위를 찍었다. 현재 ‘내가 오늘 대장이다’라고 외치듯이 50일선을 돌파했음.

image

눈에 띄는 저항선은 파란선인데, 돌파를 한건지 아닌지 아직 확실치는 않아보인다. 일단 윗꼬리를 달고 파란선을 지지선으로 만드려는 움직임 같아 보인다.

image

오브스 코인의 끼를 보면 50일선을 돌파할 때 160%, 50%, 100%의 수익을 보였다.

하지만 전체 차트는 우하향중이기 때문에 추세전환이라고 포지션을 끌고 하는 것보다, 짧게 반등을 노리고 빠져나와야 한다.

왜 오래 갖고 가면 안되냐?

시총은 약 1500억이며, 유통량은 아니나 다를까 업비트가 93%를 차지하고 있다.

오브스 코인

그 와중에 빗썸 5%

…제발 속지마세요…

오브스 코인은 먼 코인인데?

개발자들이 디앱을 개발할때 도움을 주기 위한 퍼블릭 블록체인 인프라 솔루션이라 한다.

사실 이제 3년이상 코인판 있어본 사람은 다 알지 않나? 아무런 프로덕트없이 업비트에만 거래되는 코인들은 전부 사기라는 걸.

 

바이비트 수수료 20% 할인 혜택 회원가입

바이비트 가입 방법과 KYC 신원인증까지 한번에!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