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런치패드 런치풀 앵커 프로토콜 ANC 호재

바이낸스 런치패드 런치풀 앵커 프로토콜 ANC 호재

오늘은 바이낸스 런치풀(런치패드)을 진행하는 앵커프로토콜 ANC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 바이낸스

바이낸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입니다.

한국인이 해외 거래소를 가입한다면 대부분 바이낸스를 가장 먼저 가입하지요. 그 만큼 크고, 유명합니다.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J24I6ZG2

위 초대 링크를 통해 바이낸스에 가입하시면 평생 거래 수수료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 글에는 바이낸스에서 처음 거래하시는 분들을 위해 바이낸스에 입금하는 방법, 바이낸스에서 거래하는 방법 등을 소개하였습니다. 바이낸스가 처음이시라면 이 글을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바이낸스 런치풀(런치패드) 앵커 프로토콜

앵커 프로토콜은 루나 코인의 디파이 프로젝트입니다.

업비트에 있는 앵커(ANKR)가 아닙니다.

앵커 프로토콜은 테라 (루나)에서 개발한 디파이 프로젝트로

1) 루나에서 개발한 스테이블 코인 UST를 맡기면 연 이자 20%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앵커 스테이킹, ANC-UST 유동성 공급을 통해 각각 28.23%, 53%의 이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단순히 갖고 있는 코인을 맡겨 놓음으로써 이자 농사(일드 파밍)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은행의 예금 시스템과 비슷합니다.

3) 루나를 b루나로 바꾸고, b루나를 맡기면 스테이블 코인 UST를 빌릴 수 있습니다. 은행의 대출 시스템과 비슷합니다.

3번처럼 빌린 UST로 루나를 구매한 다음 다시 b루나로 바꾸고 스테이블 코인 UST를 받고 다시 UST를 루나로 바꾸고 … 를 할 수 있고,

1번처럼 UST를 맡기면 20% 이자를 얻을 수도 있으며

2번처럼 ANC-UST에서 이자 농사를 하거나 ANC를 구매하여 스테이킹 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에서는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파이 코인 앵커 프로토콜(ANC)를 상장하였습니다.

바이낸스에 상장한 앵커 프로토콜은 현재 1.605달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앵커 프로토콜 런치풀을 소개합니다. BNB, 루나, BUSD를 스테이킹하여 앵커 프로토콜을 농사하세요!

바이낸스 런치패드와는 다르게 런치풀은 런치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Stake를 해야합니다. 런치패드에서 구독할 때와 같은 페이지가 표시되는데 그 곳에서 스테이킹을 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런치풀에 관한 정보입니다.

토큰 이름 : 앵커 프로토콜 (ANC)

총 공급량 : 10억 ANC

유통량 : 2.14억 ANC

런치풀 공급 : 200만 ANC

스테이킹 풀

– BNB 스테이킹 : 총 140만 ANC

– 루나 스테이킹 : 총 40만 ANC

– BUSD 스테이킹 : 총 20만 ANC

바이낸스에서 앵커 프로토콜 ANC를 조사한 리서치 페이퍼입니다.

앵커 프로토콜은 테라 블록체인 상에서 빌려주고, 빌리는 프로토콜입니다.

앵커 프로토콜 사용처 :

– 프로토콜 수수료 10% : 앵커 스테이킹 보상으로 사용됩니다.

– 유동성 마이닝 : ANC-UST 페어 예치를 통해 유동성 마이닝이 가능합니다.

– 빌리는 인센티브 : UST를 빌리는 사람에게 ANC를 에어드랍해줍니다.

– 거버넌스 : 투표에 사용됩니다.

앵커는 위와 같은 사용처에서 사용됩니다.

바이낸스 런치풀 현재 스테이킹된 BNB가 226만개인데요, 1BNB를 스테이킹하면 30일간 약 0.62개의 ANC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가격 기준으로 1달러 정도 되네요. 현재 가격 기준으로 1년 기준으로는 12달러이니 APR로 따지면 3.16%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