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트 코인, 아침부터 20% 상승세 호재 가격 전망 알아보기

     헌트코인 시세 전망
헌트 코인, 아침부터 20% 상승세 호재 가격 전망 알아보기

늘이 일주일 중에 바로 중간이죠? 수요일이 밝아왔습니다.

사실 수요일이라는 시점이 조금은 애매한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누군가는 수요일부터 조금씩 힘이 나시는 분들도 분명 계실 것 같은 만큼 저와 함께 오늘 하루도 힘내보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제부터 암호화폐 시장이 다시 반등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암호화폐 대장주 비트코인의 가격이 다시 1억 원대를 회복했습니다.

그런 만큼 오늘 국내 코인 시장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는 부분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장 급등세가 강하게 나오고 있는 헌트 코인에 대해서 이야기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바로가기

그럼 바로 관련 차트 보도록 할게요!

헌트 코인 차트 확인하기

20240327 121221

출처 : 업비트

우선은 오늘의 헌트코인 차트를 일봉 기준으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헌트 코인은 국내 업비트를 기준으로 18% 정도의 상승을 보이고 있는 상황인데요, 아쉽게도 따로 발표된 호재 소식은 아직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의 상승세로 지난 3월 14일 보인 가격만큼 치솟은 상황인데요, 중요한 부분은 거래량은 아직까지 많이 부족한 상황이라는 점입니다. 심지어 볼린져밴드에서도 벗어난 만큼 내일 하락을 보일 가능성이 커 보이며, 오늘 볼린져밴드 안쪽까지 상승을 반납할 가능성도 충분히 보입니다.

사실상 거래량만 받쳐준다면 충분히 더 치고 올라갈 수 있을 것 같기는 하지만, 현재로서는 거래량이 너무 저조한 점이 아쉽네요.

20240327 121711

출처 : 업비트

4시간 기준 차트로 보게 되면 단기 이평선이 장기 이평선을 넘어서는 골든크로스는 이미 25일에 이루어진 상황인데요, 당시에는 약간의 상승이 있었기는 하지만 그렇게 눈에 띄는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다만 오늘 오전 9시부터 단기이평선의 지지를 받아서 크게 상승을 해주는 모습이기도 한데요, 아무래도 세력의 개입이 가장 큰 원인으로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밑에 rsi도 보시면 80을 훌쩍 뛰어넘은 만큼 당연한 하락이 예상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시점에서는 절대 매수하지 마셔라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20240327 122257

출처 : 업비트

당장 가격이 주저앉는다고 본다면 778원 선 까지는 내려올 것으로 보여집니다. 만약 매수를 생각하시고 계시다면 해당 구간에서 1차적으로 분할매수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개인적으로는 60일 이평선까지도 내려오지 않을까 생각이 되기도 하네요.

20240327 122701

출처 : 쟁글

현재 쟁글을 기준으로 헌트 코인의 상장 거래소는 업비트와 빗썸을 포함한 다양한 거래소들이 있지만, 실질적으로 대부분의 거래량은 업비트에서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크게 의미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헌트 코인의 시가총액은 1,100억 원 수준으로 굉장히 낮은 수준입니다.

그만큼 코인 자체가 부실하다고 판단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세력들의 개입이 용이한 만큼 투자를 추천드리고 싶은 코인은 아니라는 점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헌트 코인이란

2

현재 헌트에서는 전 세계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이더리움 기반의 디앱 네트워크를 구축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헌트에서는 이미 다양한 서비스들을 출시한 이력이 있는데, 스팀헌트, 노마드태스크, LOL헌트, Neverlose.money, 민트 클럽, Dixel Club 등이 있겠습니다.

각 서비스들마다 저마다의 특징들이 있는데요

스팀헌트의 경우에는 기술 얼리어답터가 새로운 제품을 공유하고 투표할 수 있는 스팀 기반 커뮤니티이며, 노마드 태스크의 경우 이더리움 기반의 주문형 마케팅 태스크 마켓플레이스입니다.

이렇듯 각 서비스들마다 저마다의 특징들이 있는 만큼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긍정적으로 평가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가장 근본적인 기술력이나 인지도 측면에서는 많이 미흡한 부분이라는 이미지는 어쩔 수 없는 것 같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렇게 헌트 코인에 대해서 이야기 나누어 보았습니다.

헌트 코인이 오늘 급등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관심 가지시는 분들 분명 많으실 것 같은데,

이번 포스팅이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바로가기

바이낸스 거래소 회원가입 방법 설명글 바로가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