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프로토콜 코인 상승, 정보와 전망 알아보기

       캐리프로토콜 시세 전망

캐리프로토콜 코인 상승, 정보와 전망 알아보기

 

캐리프로토콜 코인 상승, 정보와 전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부터 비가 내리며, 다운되는 한 주의 시작인데요, 비트코인의 시세가 갑작스럽게 3% 가까이 하락하며 모든 알트코인에 비상이 걸린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에서도 상승 중인 코인이 있는데 바로 캐리프로토콜입니다. 오늘은 캐리프로토콜의 정보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캐리프로토콜 코인의 정보 알아보기

2 1

캐리프로토콜 코인은 상점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플랫폼입니다.

오프라인 소비자에게 구매 데이터의 통제권을 돌려주고

광고주와 상점이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플랫폼입니다.

 

1

공유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의 광고와 보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온라인 쇼핑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프라인 매장의 고유 매력을 많은 사람들이 느끼고 있는 상황입니다.

 

캐리프로토콜 생태계 구조

3

캐리프로토콜의 생태계는 소비자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캐리프로토콜의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결제를 진행할 경우 캐리프로토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급자의 경우 캐리프로토콜을 지불해 오프라인 소비 성향이 자신의 매장과 가장 적합한 소비자에게 직접 광고를 보낼 수 있도록 프로토콜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캐리프로토콜이 가지고 있는 장점으로는 허위 광고, 허위 소비자 등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들은 캐리프로토콜을 이용해 불특정 다수에게 광고를 전달할 필요 없이, 자신의 매장과 가장 관련 있는 고객에게 광고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4

고객은 자신의 소비 패턴과 가장 적합한 오프라인 매장을 추천받을 수 있어 오프라인 매장과 고객 모두 효과적인 상황을 얻어보실 수 있습니다. 쉽게 정리하자면,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오프라인 상점과 소비자를 연결해 주는 플랫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캐리프로토콜의 장점으로는 소비자가 상점에서 재화 또는 용역을 구매하고 결제하는 것부터 시작됩니다. 가상화폐 결제뿐 아니라, 신용카드, 현금 등을 포함한 법정통화 결제도 지원하므로 현실에서 누구든지 캐리프로토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상점은 흔히 소비자의 구매 대가로 포인트 또는 쿠폰을 지급함으로써 소비자의 재구매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캐리프로토콜 역시 캐리 블록체인 상 토큰인 상점별 브랜드 토큰을 통해

이와 같은 영업 방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캐리프로토콜 코인의 시세 확인하기

캐리 업비트

출처: 업비트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의 캐리프로토콜 차트를 살펴보면, 굉장히 급등락이 심한 종목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상장되어 있는 거래소가 몇 없고 업비트에서 99% 이상의 거래가 이루어지는 코인이지만 업비트에서도 적은 거래량을 보여주는 암호화폐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바로가기

 

때문에 항상 세력에게 노출되어 있는 종목으로 호재 없이도 세력에 의해 펌핑과 급락이 자주 찾아오는 종목이기 때문에 장기적인 투자를 진행하기엔 적합하지 않은 코인입니다.

6

차트를 살펴보면, 대부분 호재 없이 세력에 의해 급등하는 경우가 많아

급등 후 반드시 조정이 빠르게 찾아오는 경우가 많아 급등하는 코인에 함부로 올라탔다간

고점에서 물릴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캐리프로토콜 코인은 8.3원 정도에 거래되고 있으며, 비트코인이 강세를 보이기 전인 10월 중순 6.3원대에 거래되던 그때보다 꽤 많은 상승을 하였습니다.

현재 시세에서 1차적인 조정이 생긴다면 7.6원까지 올 수 있으니 적절한 손절가를 정해놓고 투자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캐리프로토콜 코인 전망

8

캐리프로토콜은 소비자와 상점, 광고주에게까지 이점을 주는 플랫폼입니다. 넓은 분야에서 캐리프로토콜의 데이터가 적용되고 사용된다면 매력적인 플랫폼이라고 생각되지만 현재까진 많이 부족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상장되어 있는 거래소도 몇 없으며, 현재 업비트에서 99%의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는 시가총액도 낮은 김치 코인이라는 점이 많이 아쉬운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평소 안정적인 투자를 원하신다면 캐리프로토콜의 투자를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해 보입니다.

때문에 코인 자체에 가치에 대해서 투자하기보단 손절가와 익절가를 확실하게 잡고 단타용 코인 등으로 가격 차익을 노리고 접근하시는 것이 현명해 보이는 종목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바로가기

바이낸스 거래소 회원가입 방법 설명글 바로가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