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런치패드 카스타코인의 정보와 참여 방법
바이비트 런치패드 카스타코인의 정보와 참여 방법
암호화폐 시장이 비트코인의 급격한 움직임 때문에 좀처럼 방향성을 예측하기가 힘든 상황입니다.
특히 며칠째 계속되는 거래소로의 비트코인의 입금이 그동안의 기관 투자자들이 연말에 해야 하는
이익 확정 때문이라는 말들이 있기 때문에 현재의 매매가 나에게 수익을 가져다줄지는 아직 확실한 게 없습니다.
그래도 이러한 입금이 기관 투자자들이 맞다면 전망은 그리 나쁘진 않습니다.
이것은 지나갈 일이기 때문입니다.
그 뒤로 충분히 내년 초가 되면 전망은 더욱 밝을 것이기에 기대를 가져도 좋겠지만,
연말 랠리는 이제는 거의 없다고 보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이럴 때에는 아무래도 안전한 투자가 제일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할 때마다 좋은 수익을 내주며, 꾸준히 기대를 모으면서 이번에 돌아온
바이비트 수수료 20% 할인 링크
바이비트 런치패드 KASTA 코인 의 정보와 참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바이비트 런치패드 KASTA 참여 방법
다들 기다리시던 바이비트 런치패드가 돌아왔습니다.
매번 제가 포스팅 때와 같이 먼저 참여방법을 알고 싶으셔서 들어오신 분들이 많을 테니
참여 방법을 먼저 설명드리고 이번 런치패드에 대한 정보와 다음에 KASTA 코인에 대한 정보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지난 바이비트 런치패드들의 상황
먼저 그전까지의 런치패드는 어떻길래 다들 추천하는 것인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바이비트의 런치패드는 벌써 8번째로 꾸준한 성공을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 진행된 런치패드들을 보면 REAL 코인은 최대 28배의 펌핑을 보여주며
현재는 불안한 시장 분위기 때문에 하락하고 있지만 그래도 커밋 했던 상장 가격에 12배입니다.
가장 최근에 한 IZI 코인은 상장 첫날 0.04 USDT에 상장하며
0.9까지 올라 25배의 수익을 보여줬으며 현재에도 상장 가격의 2.5배 수준에서 횡보하고 있습니다.
일주일이 지났는데도 안정적인 모습으로 보아, 정말 런치패드 참여만 하면 수익을 낼 확률이 크다고 보고 있습니다.
특히 바이비트의 런치패드는 비트다오(BIT)로 진행하기 때문에
지금처럼 하락장에 비트다오(BIT)를 잘 모아 놓는다면 런치패드는 물론
차후에 비트다오의 상승에도 수익이 날 수 있기 때문에 수익의 극대화를 이룰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내년 초의 상승장을 보기 때문에 천천히 매집을 시작하는 것도 좋은 투자 방법 중에 하나가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20% 할인 링크
바이비트 런치패드 KASTA 코인 참여 방법
런치패드 참여 방법은 너무나도 쉽습니다.
스냅샷 기간 동안 나의 SPOT 지갑이나 ByFi 계정에 비트다오(BIT)를 모아놓는 것이 먼저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선물 지갑은 스냅샷이 찍히지 않습니다.
꼭 현물 지갑과 ByFi 계정이나 ByFi 센터 안에 있는 런치풀 같은 곳에 이미 들어가 있는 비트다오(BIT)까지 카운트가 됩니다.
스냅샷의 기간은 이번은 12월 31일 오전 9시부터 1월 5일 오전 8시 59분까지 진행합니다.
이때에 많은 분들이 질문하시는 것이 2~4일째에 스냅샷이 찍힐 수 있느냐라고 물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스냅샷은 5일 동안 비트다오의 평균 보유량을 체크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언제 넣어도 상관없지만 일찍부터 지갑에 가지고 있는 것이 평균 보유량을 늘릴 수 있는 것으로 보이면 되고,
매일 정오에 평균 보유량이 갱신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후에 비트다오(BIT)를 스냅샷 기간 동안 가지고 계신 다음은 커밋(Commit)을 하셔야 합니다.
이 과정은 스냅샷에서 찍힌 나의 보유량에 비례하여 나에게 할당된 KASTA 코인을 비트다오로 바꾸는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해당 시간이 되면 버튼이 활성화될 것이고 왼쪽에 보시면 나에게 할당된 평균 보유량이 나올 것입니다.
커밋을 할 수 있는 시간은 1월 5일 오후 12시 30분부터 7시 59분까지 가능합니다.
주의하셔야 할 점은 커밋할때 런치풀에서 예치되어 있거나 스테이킹되어있는 비트다오는 빼셔야 카운트가 됩니다.
이렇게 커밋을 완료하시면 순차적으로 1시간 동안 내가 커밋한 KASTA 코인과
KASTA 코인을 사고 남은 차감된 비트다오(BIT)가 지갑으로 분배됩니다.
분배 시간은 1월 5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여기서 내에게 최종적으로 KASTA가 얼마나 분배되었는지를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 (내가 커밋한 BIT / 모든 참가자가 커밋한 전체 BIT) * 프로젝트에 할당된 KASTA(25,000,000) *1인당 최대 KASTA 분배량(9,500)
으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바로 오후 9시에 바이비트 현물 거래 페어(KASTA/USDT)에 상장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분배 받으신 KASTA를 첫 펌핑에 파셔두되고 지켜보시다가 후에 거래를 하셔도 됩니다. 가장 큰 장점이 당일에 상장이 바로 된다는 것이 여타 다른 IEO와는 다릅니다. 매번 말씀드리다시피 바이비트는 유저 친화적인 운영을 하는 느낌이 듭니다. 또한 국내 투자자들을 배려하는 모습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번 KASTA 런치패드에 대한 정보입니다.
런치패드 정보
토큰 이름 : KASTA
총공급량 : 1,500,000,000 KASTA
Bybit 런치패드 총 할당량 : 25,000,000 KASTA
1인당 최대 할당량 : 9,500 KASTA
가격 : 1 KASTA = $ 0.04
형식 : 다중 신청 가능
커밋 토큰 : BIT
KASTA 코인에 대한 정보
그러면 지금부터 KASTA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KASTA는 즉각적이고 국경이 없는 P2P 암호화 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암호화폐 결제 플랫폼입니다.
간편하게 친구의 전화번호나 QR코드를 스캔하여 바로 입금이 가능하며,
국가를 넘어 누구에게나 암호화폐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안전한 장법으로 입금과 전송, 출금이 가능합니다.
사용방법도 너무나도 편하게 가입만 하시고 입금하고 출금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재는 아직 스타팅 단계이기 때문에 차후에 체크카드와 선구매 후지불 시스템 도입과
지갑 안에서 지갑이 정체되지 않도록 새로운 컨텐츠와 쉬운 스왑 엔진을 개발할 것이라고 합니다.
토큰의 기본적인 정보와 분배는 다음과 같습니다.
토큰의 기본적인 정보와 분배
전체적으로 볼 때에 빠른 전송과 수수료를 장점으로 내세우는 것 같은 결제 플랫폼으로
그것이 가능한 이유로는 폴리곤 기반 토큰이기 때문입니다.
폴리곤은 차세대 체인으로 그전의 체인들과는 처리 속도나
다른 부분에서도 기존에 주가 되었던 체인들이 비교가 불가합니다.
재단에서 비교하는 속도 면에서 나 수수료 그리고 지원하는 컨텐츠들은 비교불가 수준의 차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암호화폐에서 주를 이루고 있는 코인이나 거래소
그리고 결제 플랫폼들과 차이가 심하게 나서 별일이 없다면
충분히 사용자들이 많이 들어올 것 같습니다.
또한 현재 코인마켓캡에도 등록이 되어 있으니 확인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로드맵
꾸준히 개발을 진행하고, 로드맵대로 실행한다면
사용자들이 늘지 않을 이유는 없어 보이고 차후에 자리를 잡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지금까지 바이비트 런치패드 KASTA에 대해서 참여 방법과 관련 정보
그리고 KASTA 코인과 플랫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에도 부디 성공하여 바이비트 런치패드는 대박이라는 말을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모두 부자가 되는 그날까지!
마지막으로 바이비트 회원가입을 아직 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개인 래퍼럴로 가입하시지 마시고 아래의 공식 래퍼럴로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수수료 20% 할인 링크로 최고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링크로 가입하시면 바이비트 수수료 2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