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일 시드 10만 흙수저의 바이낸스 비트코인 선물거래…

거래소 할인링크 최신링크 기재해두었습니다.

기존링크는 할인적용이 안될수있으니 아래링크로 가입해주세요!

제휴거래소 할인율할인코드(직접입력 app가입)가입링크 바로가기
바이낸스20% 할인J24I6ZG2바로가기링크
바이비트20% 할인18499바로가기링크
오케이엑스20% 할인9623672970바로가기링크
MEXC10% 할인mexc-bitcoinxxo바로가기링크
비트겟50% 할인nyeo바로가기링크
FTX 5% 평생할인바로가기링크

10월 1일 시드 10만 흙수저의 바이낸스 비트코인 선물거래…

2021. 10. 1. 10:37

 이웃추가

후기가 늦어졌습니다 ㅋㅋ..죄송합니다. 원래 3일단위나 5일단위로 수익을 내서 글을 올리려는 종특을 갖고 있는 저는 물리다보니깐 글을 안쓰고 그냥 계속 존버만하게 되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사람심리란 참 ㅋㅋㅋ 다 똑같은 것 같습니다..하하..

근데 저변편에도 말씀드린게 하나있었는데요 기억하시나요? 그것은 바로

존버는 승리한다

라는 정말 진리의 말씀입니다.

누적수익이 전까지 120달러정도 가량됬었는데 이번에 는 정말 수익률이 -120달러 까지 갔으니 원 … 이것도 존버로 회복하긴 했지만요.. 수면매매법도 이제 한물 간것같기도 합니다.. 허허

자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9월 27일 오후 7:02경에 10배 격리로 롱 포지션을 잡습니다. 왜 롱잡았냐고요? 월 말이라 오를것 같은 예감이 들었어요 차트도 무지성으로 봤을 때는 롱이었구요ㅎㅎ 하지만 예감은 어김없이 틀려부럇죠 야발 ㅋ

저는 저의 수면매매법을 다시한번 믿고 꿀잠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출근을 하여 비트코인을 당연히 쳐다도 안보는 노씨매매법 또한 적용을 합니다. 아주 별에 별걸 다 만드는 새끼인 것 같습니다.

다음날 오후 5시경에 들어가서 확인해보니깐 저지랄 나있네요 ㅋㅋㅋ 진짜 이때 코인이 이래서 무섭구나 이래서 막 다들 키보드 던지고 폰던지고 하는구나 라는것을 깨달았죠..역시 사람은 경험을 해봐야압니다.

이때부터 자포자기 한 상태로 포기매매법에 들어갑니다 포기매매법이 어떻게 보면 존버나 손절로 나뉘게되는데 저는 일단 존버의 길을 선택합니다. 시발

위에 차트를 보시는 거와 같이 저기 빨간색 동그라미 친부분에서 롱을 잡았던 건데여 전부터 반등 구간이 계속 나오는 줄도 모르고 그냥 무지성으로 잡았던 저를 반성하게 됩니다..하하 역시 차트를 보는법도 좀 익혀둬야 되는 것 같습니다 1분 3분 5분을 묶어서 말이죠..

그리고 그렇게 하루가 지나고 포기매매법의 존버, 노씨매매법을 준수한 저는 다시 퇴큰후 오후 5시경에 바이낸스에 들어가서 확인을 해봅니다. ㅋㅋ -4%로 엄청 회복했더라구요..

존나좋쿤?

컥ㅋㅋㅋ

그리고 이번에 나름 겸손해졌는지 저는 소신있게 TF를 설정하게 됩니다.

진입가격 43539달러에서 43800정도만 되면 걍 익절한다는 마인드였습니다. 너무 깝쳤어요..사실..후..

그리고 다음날 오전 3시경에 17.98 USDT 를 익절합니다.

정말 버티기 힘들었던 나날들이었습니다. 그래도 버티긴 했지만요..허허..

요약

9/27~ 10/1 수익 : 17.98 USDT

누적 수익 : 114.48 + 17.98 = 132.46 USDT

#바이낸스선물거래 #선물거래수익 #비트코인선물거래 #비트코인 #바이낸스 #매매일지 #선물거래 #시드10만#시드10만원#레버리지#존버#존버승리#존버후기#선물거래후기#비트코인선물거래후기#바이낸스선물거래#익절#손절#TF#SL#교차#격리#비트코인차트#차트보는법

댓글 0공유하기

암호화폐 거래소 할인링크 최신링크 기재해두었습니다.

기존링크는 할인적용이 안될수있으니 아래링크로 가입해주세요!

제휴거래소 할인율할인코드(직접입력 app가입)가입링크 바로가기
바이낸스20% 할인J24I6ZG2바로가기링크
바이비트20% 할인18499바로가기링크
오케이엑스20% 할인9623672970바로가기링크
MEXC10% 할인mexc-bitcoinxxo바로가기링크
비트겟50% 할인nyeo바로가기링크
FTX 5% 평생할인 바로가기링크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