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DASH) 코인 요약, 레퍼럴 수수료 20% 할인

개요

대시코인은 라이트 코인으로부터 하드 포크 된 프라이버시 암호화폐입니다.

대시의 목표는 빠르고 저렴하게 자산을 이동하고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특징으로 인해 국내 거래소에서는 대시 코인을 상장 폐지하였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자 엔반 더 필드와 카일 헤이건이 2014년 1월 설립, 출시하였는데

본래 엑스 코인(XCoin)으로 불렀는데, 2주 후에 다크 코인(DarkCoin)으로 변경하고

2015년 3월에 대시 코인(Dash)로 리브랜딩 하였습니다.

또한 더 필드는 금융 분야의 소프트웨어 개발자 출신으로

머신러닝과 검색엔진을 개발한 경험이 있습니다.

2012년에 비트코인에 익명성을 추가하는 방법을 고안하고

대시 코인 출시 및 대시 코어 그룹의 CEO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특징

대시의 목표는 가장 사용자 친화적이고 확장 가능한 결제 암호화폐가 되는 것입니다.

목표 달성을 위해 마스터 노드(Master Node) 네트워크 가 필요하고,

해당 네트워크는 대시의 서비스를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대시는 트레이더, 국제 송금, 소상공인 등 다양한 개인과 기관을 대상으로 운용됩니다.

이들로부터 벌어드린 수수료와 채굴 보상의 10%는 거버넌스 시스템이 탈 중앙화된 방식으로 분배합니다.

이를 토대로 대시와 관련된 많은 조직들이 펀딩을 받아 설립되었습니다.

대시 코인이 출시된 48시간 동안 약 2백만 개의 코인이 생산되었습니다.

계획량 보다 훨씬 초과하는 수준이었다고 합니다.

포크 한 라이트 코인 또한 난이도 조정 알고리즘 버그로 출시 당시 같은 문제가 있었다고 합니다.

일각에서는 초기 채굴장들에게 이득을 주기 위해 의도된 것이라는 의혹도 있습니다.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XPC9ZLH6

https://www.bybit.com/ko-KR/register?affiliate_id=18499&language=ko-KR&group_id=0&group_type=1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