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메타마스크 지갑으로 코인 전송하는 방법

33
olhke5lrldsfpclwepklasdplb%2754kr tfhplnmlk35wer 0sdplclk p12qjkw0aedsnblk

바이낸스 메타마스크 지갑으로 코인 전송하는 방법​

바이낸스는 가장 안전한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중 하나이지만 개인 암호화폐 지갑으로 코인을 전송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코인을 보관할 수 있는 잘 알려진 업계 최고의 지갑은 메타마스크(Metamask)입니다.

초보자와 숙련된 트레이더 모두에게 이상적인 이 글에서는 바이낸스에서 메타마스크로 암호화폐 전송 방법을 설명합니다.

바이낸스에서 메타마스크 지갑으로 코인 전송하는 방법 – 빠른 가이드

바이낸에 로그인하고 “개요(Overview)”를 클릭한 다음 “피아트 및 현물(Fiat and Spot)”로 이동합니다.

전송할 코인을 선택하고 “출금(Withdraw)”를 클릭합니다.

메타마스크 지갑 주소를 복사하여 바이낸스 코인 출금 주소 입력란에 붙혀넣기 합니다.

전송 가능한 네트워크를 선택하고 출금할 코인 수량을 입력합니다.

출금 버튼을 클릭하여 메타마스크로 전송을 완료합니다.

바이낸스 메타마스크

바이낸스 가입(이미지 클릭)

바이낸스에서 메타마스크로 코인을 전송할 수 있나요?

메타마스크는 바이낸스와 호환되므로 투자자는 바이낸스 지갑에서 메타마스크로

BNB 및 기타 암호화폐 자산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메타마스크를 바이낸스와 같은 선호하는 거래소에 연결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메타마스크 지갑은 이더리움 지갑으로 사전 설정되어 있으므로 기본 설정을 조정하지 않고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과 같은 다른 체인으로 코인을 전송할 수 없습니다

이로 인해 바이낸스 출금이 실패하고 잠재적인 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메타마스크에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 추가 방법

메타마스크에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을 추가하여 BNB 코인을 전송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pohk35weropskdpcqwkeadlkfnk456rpfylhpnkb34w0easpdlcj24w0r sf

  1. 설정으로 이동하여 네트워크 메뉴를 검색합니다.

  2. “네트워크 추가”를 클릭합니다 이 단계를 통해 사용자는 바이낸스를 메타마스크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3. 사용자에게 메인넷 또는 테스트넷을 통해 네트워크를 추가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디앱과 관련된 기능을 수행하고자 하는 사용자는 두 가지 방법을 통해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을 추가해야 합니다.

  4. 아래 세부 정보에 따라 메타마스크를 메인넷에 연결합니다.

  • 네트워크 이름: Smart Chain

  • 새 RPC URL: https://bsc-dataseed.binance.org/

  • 체인 ID: 56

  • 통화 기호: BNB

  • 블록 탐색기 URL: https://bscscan.com

ophik35oerisdockjq30was ovp42jk3worsdifpbn42oiwperksofnj59eiopw

바이낸스에서 메타마스크로 코인을 전송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바이낸스에서 메타마스크로 암호화폐 자산을 전송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사용하는 네트워크, 혼잡도, 지불하는 수수료 등 몇 가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반저긍로 바이낸스에서 메타마스크로의 거래를 전송하는데 몇 분에서 몇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에는 BSC 네트워크를 통해 코인을 전송하기 전에 확인할 수 있는 네트워크 상태 페이지가 있습니다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블록체인 네트워크 – 블록체인마다 거래 처리 시간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비트코인 거래는 확인까지 몇 분에서 몇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TRC-20 또는 BSC 거래는 더 빠른 편으로 단 몇 분 밖에 걸리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네트워크 혼잡 – 혼잡은 블록체인의 거래 수준이 높을 때 발생합니다 네트워크가 혼잡하면 거래를 처리하는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거래 수수료 – 거래 수수료로 지불하는 금액에 따라 처리 시간이 결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수료가 높을수록 거래가 더 빨리 처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이낸스에서 메타마스크로 암호화폐 전송 방법

바이낸스에서 메타마스크로 코인을 전송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바이낸스에 로그인하고 지갑 개요로 이동

바이낸스 계정을 만들거나 기존 사용자는 로그인합니다

사용자 이름(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과 비밀번호와 같은 개인 정보를 입력한 다음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대시보드에서 지갑 메뉴는 화면 오른쪽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지갑(Wallet)” 탭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거나 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경우

“지갑(Wallet)”을 탭하면 여러 옵션이 표시됩니다.

“개요(Overview)”를 클릭하면 새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메뉴 표시줄에서 왼쪽에 다양한 선택 항목이 표시됩니다

“피아트 및 현물(Fiat and Spot)” 옵션은 개요 바로 아래에 있으며 다음 단계로 이동하려면 클릭하세요.

2. 전송할 암호화폐 선택 및 출금

사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코인은 법정화폐 및 현물 섹션에 표시되며

사용자는 전송할 코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출금할 자산이 이더리움인 경우 사용자는 자산 목록에서 이더리움을 확인한 다음

오른쪽에 있는 “출금(Withdraw)” 버튼을 클릭합니다.

opjkroptkdfpvkwe0asd lcp32qwems0f dclnmp64jkrt0dfgkowjaes0 zojvpe9i5hrd

3. 메타마스크 지갑 주소 복사

메타마스크 지갑 주소를 복사하기 전에 먼저 지갑 주소를 생성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투자자는 크롬 또는 선호하는 브라우저에 메타마스크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지갑을 생성하고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메타마스크에서 이더리움 지갑 주소를 찾는 단계입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메타마스크 확장 프로그램을 엽니다. (모바일의 경우 메타마스크 앱 실행)

지갑을 생성하거나 기존 사용자는 로그인합니다.

이더리움 지갑 주소는 계정 버튼 아래에 문자와 숫자의 문자열로 표시됩니다.

메타마스크 지갑 주소를 확인하고 “복사” 버튼을 클릭하여 지갑 주소를 복사해 주세요.

pojnkleptdlfpvclpqwkas0 z=vopl4wekrdtg =mpl5k4e d=fvcwk4es0dx=lfnpj5640 e

4. 네트워크 선택 및 출금 금액 입력

네트워크 필드는 3번 순서에서 복사한 메타마스크 지갑 주소를 붙여넣은 후 즉시 변경됩니다

이 경우 이더리움(ERC-20)이 됩니다 사용자가 네트워크를 수동으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이 완료되면 메타마스크 주소에 전송할 금액(코인 수량)을 입력하고 출금을 클릭합니다.

jopk4e5topkldfpovk2w0as

5. 메타마스크 전송 확인

“출금(Withdraw)”을 클릭하면 사용자는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로 인증 번호를 받게 되거나

2차 인증(구글OTP) 번호를 입력란에 입력하고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전송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거래가 처리됩니다 일반적으로 혼잡하지 않은 경우 5분 이내에 코인 전송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최근 출금(Recent Withdrawals)” 영역까지 아래로 스크롤하면 현재 출금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금이 완료되면 출금 상태에서 완료됨으로 표시됩니다.

 

오늘은 이렇게해서 바이낸스 메타마스크로 코인 전송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은 투자자분들은 해당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어

수수료 20% 할인 혜택을 받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링크 바로가기

 

이 외에도 다른 글도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ID 변경 (수수료 20% 할인 추천인)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쉽게 알아보기 – 2023년 최신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