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비싼 이유ㅇㅇ…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비싼 이유ㅇㅇ…​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비싼 이유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비싼 이유는 레퍼럴 링크가 ‘모두’ 최대 할인 수수료가 아니기 때문이다.

아래에 링크로 가입하시면, 기존에 가입했던 선물 레퍼럴 대비 90% 이상 싼 수수료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수수료 할인 20% 아닌 곳도 있으니 ‘꼭’ 확인하고 가입하셔야 함.

간혹 자기스스로 셀퍼럴 하겠다는 사람도 있는데, 어차피 BNB 보유수량이나 인플루언서 조건 안맞추면 수수료 할인 끝까지 안되는 계정도 있어요.

바이낸스 선물거래 최대 수수료 할인 코드 (-20%)

바이낸스 선물 수수료 아끼는 법

현재 바이낸스는 지정가 시장가 수수료가 거의 비슷하다. 그러니까 시장가로 긁든 지정가로 긁든 큰 차이는 없다는 거다.

그런데 바이비트나 비트겟의 경우가 좀 다르다. 바이비트는 시장가 수수료는 돈을 내지만 오히려 ‘지정가’로 하게 되면 돈을 돌려 받는다(..?)

물론 선물거래하면서 수수료때문에 진입해야 할 포지션에 못들어가서 손햅는 경우보다는 시장가로 타이밍 맞춰서 거래하는게 맞다.

하지만 그냥 중단기 스윙으로 쭈욱 갖고 가는 포지션 트레이더의 경우에는 바이비트를 사용하는걸 추천한다.

바이비트 선물 수수료 최대할인폭 코드 제공 (-20%)

자동매매가 가능한 거래소

카피트레이딩이 가능한 거래소도 있다. 비트겟은 바이낸스에 이어 아주 핫한 트렌드의 거래소가 될 거라 확신한다.

바로 카피트레이딩을 제공하기 때문인데, 기존에는 그냥 레퍼럴 홍보꾼들이 홍보만 해서 수수료를 받아갔다면 여기는 진짜 실력있는 트레이더들이 자신의 포지션을 공유해주는 조건으로 레퍼럴 선물 수수료를 받는다.

그러니까 트레이더 본인 스스로도 수익을 내야 하고, 카피트레이딩에 참여하는 사람들도 트레이더와 같이 살고 같이 죽는거다. (이순신: 나를 따르라)

코린이 입장에서도 그냥 손매매하다 계속 잃는것보다 잘하는 트레이더들을 카피하면서 수익을 내면 좋은 거고, 돈은 ‘수익의 일부’를 레퍼럴로 제공하는 걸로 알고 있음

최근에 많이 카피트레이딩 팀이 늘어났다

상위랭커들은 중국인들이 많았는데 지금은 한국의 위상을 드높이는 트레이더들도 많이 보임

나도 추세트레이딩에는 꽤 자신이 있어서 증명해볼겸 카피트레이딩으로 참여해보려고 한다. 트레이더는 입으로만 나불대는 게 아닌 수익률로 증명해야된다 생각하는 주의기 때문에..

현재 8위의 비트겟 선물거래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