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가입 꼼꼼히 정리

바이비트 가입 꼼꼼히 정리

바이비트 가입 꼼꼼히 정리

바이비트 가입과 수수료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물 거래 하실 때 많이들 이용하시는 바이비트 가입 방법과 수수료 정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바이비트의 수수료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최근 수수료 정책이 변경되면서, 이제 [vip 등급]에 따라 수수료 할인률이 적용됩니다.

보통 거래를 하실 때, 가장 중요하게 보시는게 역시 현물거래와 선물거래 수수료겠죠.

기존 수수료 정책과 변경 수수료 정책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EA%B7%B8%EB%A6%BC1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수수료를 알아보기 전 간단하게 메이커와 테이커의 개념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이커(maker) – 지정가

테이커(taker) – 시장가

간단하게 지금 이더리움 시세가 400만원이라고 해보겠습니다.

그런데 이걸 390만원에 구입하고 싶다면, 미리 390만원에 매수를 걸어놓고 해당 가격이 올 때까지 기다리면 되는거겠죠?

이런식으로 미리 매수 호가에 주문을 걸어놓는 것을 메이커(지정가)주문이라고 부릅니다. 이 경우 수수료도 싼 편이구요.

코인이 지금부터 바로 올라갈 것 같아서, 현재 거래되고 있는 400만원 시장가격에 바로 체결하고 싶다, 이러면 비싼 가격에 즉시 구입을 하시면 되는데

이걸 테이커(시장가)주문이라고 부릅니다.

바로바로 구입이 되는 대신 수수료가 많이 들어요.

%EA%B7%B8%EB%A6%BC2

바이비트 non-vip등급 기준 기존 수수료입니다.

현물거래는 지정가, 시장가 모두 동일하게 0.1%가 적용됐고, 선물거래 지정가는 오히려 -0.025% 페이백을 해줬습니다.

그리고 바로 주문하는 방식인 시장가 주문은 0.075% 수수료가 적용됐었습니다.

예를 들어 천만원으로 10배 1억을 선물거래 지정가(메이커)로 거래하면 2만 5천원을 오히려 돌려줬던겁니다.

하지만 시장가 수수료는 0.075%로 다소 높은 편이였습니다.

하지만 수수료 정책이 개편되면서 다음과 같이 변경됐습니다.

바이비트의 개편된 수수료 정책

%EA%B7%B8%EB%A6%BC3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지정가(메이커) 0.01%, 시장가(테이커) 0.06%

예를들면 천만원으로 10배 레버리지 선물거래 지정가 거래 시 1만원의 수수료가 부과되고, 시장가 거래 시 6만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시장가 수수료 부담을 조금 낮춘대신 지정가 페이백 정책이 없어지고 0.1% 수수료를 부과하네요.

그래도 코인 거래소 중 선물거래소 지정가 수수료가 가장 저렴한 건 사실입니다 ㅋㅋ

여기에 추가로 수수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4

바이비트 역시 다른 거래소와 같이 기존 사용자의 초대코드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면 수수료를 할인해주는데요.

블로그나 인플루언서들에게 90일간 수수료 1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https://www.bybit.com/register?affiliate_id=18499&language=ko-KR&group_id=0&group_type=1

가입 시 위의 초대코드를 입력하거나, 해당 링크로 가입할 시 선물거래 수수료 15%할인이 적용되니

가급적이면 위의 초대코드로 이용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EA%B7%B8%EB%A6%BC4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초대코드를 통해 들어가셨다면 휴대폰/이메일 중 하나를 선택해 바이비트 가입 화면이 나오는데요.

사용하실 이메일주소와 비번을 입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비번에는 반드시 대소문자와 특수문자가 들어가야 합니다!

6

그리고 위의 국가 중 하나에 속해있는지 물어보는 화면이 나오는데, NO를 선택합니다!

이후 이메일로온 인증코드를 입력해주시면 성공적으로 바이비트 가입이 완료됩니다.

다음으로 KYC인증을 진행해주셔야겠죠?? 해당 인증을 위해 바이비트 어플을 설치해주세요.

%EA%B7%B8%EB%A6%BC5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바이비트’를 검색하면 맨 위에 나오는데, 해당 앱을 설치해줍시다.

8

설치 이후 로그인을 해주시고, 왼쪽 위에 있는 사람 모양 아이콘을 눌러줍시다.

해당 페이지에서 Identify Verication을 클릭합니다.

%EA%B7%B8%EB%A6%BC6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그리고 Lv1. Verify Now를 눌러 신원인증을 진행합니다.

Lv.2 거주지인증까지는 할 필요가 없습니다!

10

국적은 자동으로 한국으로 선택되니, 바로 Next를 눌러주세요

%EA%B7%B8%EB%A6%BC7

신분증, 여권, 주민등록증 중 하나를 준비해 흐릿하지 않게 촬영을 하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12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위의 세가지 준비물 중 가장 가까이있는 하나를 선택해 촬영해주고

셀피까지 등록하면 KYC까지 완료! 이제 정상적으로 계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바이비트에 입금하는 방법인데요.

트래블룰 이후 자세한 입금 방법은 아래 제 글에 꼼꼼히 정리해놨어요.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든 초대코드 링크는 선물거래 시장가 수수료 할인이 적용되는데 수수료 할인률을 계산해보겠습니다.

수수료할인률에 따른 수수료입니다. 초대코드없이 가입하신분들은 일반거래

수수료가 적용되는데 적용 수수료는 0.06%고 여기에 인플루언서 할인코드인 15% 할인을 적용하면 0.051%입니다!

투자금이 커질수록 수수료 차이가 어마어마해지는데, 선물거래 특성상 단타하시는분들이 많고

레버리지를 쓰다보면 소액이라도 본인도 모르게 엄청난 수수료를 내고 있을 수 있습니다.

수수료를 확인해보시고 가입시 초대코드를 기입못했을 경우 고객센터

실시간상담을 통해 변경할 수 있는데, 한국어 상담이 가능하니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이게 얼마나 장점인지 이용하시다보면 느낄텐데, 최근 규제로 인해 한국어상담을 안해주는

거래소가 정말 많습니다. 정말 답답할 때가 많은데 빠른 한국어 상담은 큰 장점입니다 ㅋㅋ

추가로 입금 관련 혜자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선물거래를 이용해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EA%B7%B8%EB%A6%BC8

입금 및 거래이벤트

선물지갑에 최소 200udst 이상 있어야함.

200usdt 입금, 10,000usdt 거래량 충족 = 10불 보너스

1,000usdt 입금, 50,000usdt 거래량 충족 = 55불 보너스

5,000usdt 입금, 120,000usdt 거래량 충족 = 120불 보너스

10,000usdt 입금, 300,000usdt 거래량 충족 = 280불 보너스

20,000usdt 입금, 500,000usdt 거래량 충족 = 600불 보너스

거래량이야 생각보다 금방 채워서 이왕 선물거래 하는거 보너스까지 받고하심 좋을 듯 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바이낸스 거래소 회원가입 방법 참고글 바로가기

이밖에도 바이비트는 다양한 신규가입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으니 체크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EC%8D%B8%EB%84%A4%EC%9D%BC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