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가입 방법과 수수료 알아보기

바이비트 가입

바이비트 가입 방법과 수수료 알아보기

바이비트 가입 방법과 수수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수노밍쿠 입니다. 코인 열풍이 불었던 시기가 이제는 지나가

안정된 유저를 확보한 상태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유입되는 유저들이 존재하고 지금 이 순간에도 코인에 뛰어들지 말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original 1

다른 투자에서는 맛보기 어려운 수준의 수익률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매력적일 수밖에 없는 특징을 지니고 있죠.

2

※거래소 수수료 할인 링크※

이렇게 처음 코인을 투자하기 위해서 공부를 시작한 많은 분들이

어려워하는 것이 거래소를 선정하고 코인 종류를 고르는 일이 아닐까 하는데요.

오늘은 요즘 가장 핫한 거래소인 바이비트 가입방법

수수료에 관한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

코인을 통해서 수익을 얻는 방법에도 다양한 포지션이 존재를 하는데요.

바이비트의 경우 2018년에 설립이 되어서 파생상품을 전용으로 거래할 수 있는 곳이죠.

숏 포지션의 경우에는 국내에서 가장 유명하다고 하는 대형 거래소에서도 불가능하기 때문에

바이비트 가입 방법에 대한 문의가 더욱 늘어나고 있다고 보이는데요.

4

지금처럼 코인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상태에서는 숏으로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기 때문에

더욱 이런 추세를 가지게 되었다고 생각이 됩니다.

최근 셀시우스의 이더 페깅 문제가 심각하게 불안정해서 또다시 시장은 불안함에 빠지고 있죠.

original 19

바이비트를 알아볼 때에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점은 바로 수수료에 대한 부분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많은 분들이 수수료를 아끼기 위해서 더 많은 혜택을 주는 거래소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수수료를 아낄 수 있다는 것은 곧 수익이 높아진다는 의미로 연결이 되기 때문이죠.

5

매번 거래가 있을 때마다 수수료가 발생하기 때문에 활발한 거래를 위해서라도

최저 수준의 수수료를 가진 거래소에서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보입니다.

바이비트의 경우에는 시장가의 경우에는 0.02%로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

른 거래소와 비교를 해봐도 상당히 합리적인 수준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곳과 비교해서 더욱 만족할 수 있는 포인트가 있다면 거래를 하는 과정이 상당히 간편하고 알기 쉽게 진행이 된다는 것이죠.

6

코인 시장에서 사용하는 용어 자체도 익숙하지 않은데 여기에 매매를 하는 과정까지 복잡하게 된다면 투자에 대한 매력을 느끼기가 쉽지 않았겠죠.

image

바이비트 매매창

하지만 바이비트 가입을 통해 거래를 시작하게 되면 상당히 편리한 화면과

거래 과정을 갖추고 있는 것을 직접 느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지정가로 거래를 하는 경우는 사실 그렇게 많지는 않고 대부분은 시장가로 진행을 하는 것이 보편적인 방법입니다.

7

그렇게 하는 것이 거래가 빠르게 성사되기도 하고 복잡한 과정 없이

투자를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라고 보이기 때문이죠.

특히나 지정가의 경우에는 대부분의 거래소가 시장가보다 더 높은 수준의 수수료

요구하고 있기 때문에 더 고차원의 전략을 요구하는 방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original 22

만약 이제 막 바이비트 가입을 알아보려고 하는 분들이라면 시장가로

꾸준히 거래를 해보면서 투자에 대한 감을 익혀나가는 방법을 추천해 드립니다.

8

높은 지정가로 팔기 위해서 설정을 해두었다가 그 시기를 놓치고 매매가 이루어지지 않게 된다면

오히려 손해를 보면서 팔아야 하는 경우도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상당한 노하우를 요구하는 방식으로 처음에는 안전한 방향으로 코인에 적응하는 기간을 꼭 가져야 한다고 강조 드립니다.

image

글로벌 탑 거래소 바이비트

바이비트의 경우 국내 및 글로벌하게 순위권 안에 드는 상당한 대형 거래소입니다.

그중에서 인버스 계약이 가능한 거래소는 별로 없다고 할 수 있는데요.

파생상품 전용으로 나온 거래소가 이 정도의 규모와 인기를 갖추게 된 데에는

역시 저렴한 수수료가 크게 한몫을 했다고 봅니다.

9

따라서 유저들도 꾸준히 유지가 되고 있고 거래량도 상당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덕분에 빠른 매매가 가능하고 투자의 재미 또한 느낄 수 있는 거래소라고 판단이 됩니다.

다른 거래소에서 이미 코인에 투자를 해본 경험이 있다고 한다면 더욱 잘 비교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10

변동성이 높다는 것이 코인의 큰 특징인 만큼 빠르게 거래가 성사되는 것이 상당히 중요하기 때문에 거래소의 볼륨을 꼭 고려해야 합니다. 이런 부분에 있어서는 다른 거래소에 절대 뒤지지 않는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어 보입니다.

특히나 단순히 거래 수수료만 저렴한 것이 아니라 출금 수수료에 대한 부분에서도 상당히 합리적인 수준을 가지고 있죠. 덕분에 수익금을 빠르게 현금으로 전환하여 실질적인 이득을 느낄 수 있는 요소를 가지고 있다고 보입니다.

11

지갑을 관리함에 있어서 전송 속도가 중요한 시기도 존재하게 되는데요. 빠르게 가격이 상승하고 있거나 하락하고 있는 경우에는 사이트 서버의 볼륨과 함께 빠른 전송률을 보유하고 있는 거래소여야 할 것입니다.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바이비트가 다른 거래소와 비교해도 절대 밀리지 않는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바이비트 가입에 앞서서 한 가지 혜택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12

무작정 가입을 하는 것보다 수수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가입 코드를 작성하는 것이 필요하게 됩니다.

앞서서 강조를 드렸던 것처럼 실제로 투자를 하면서 수익을 낼 때 수수료가 상당히 걸림돌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참여 코드이기 때문에 꼭 지나치지 말고 참여 코드를 입력해 보시기 바랍니다.

효율적으로 거래를 시작하기 위해서 문의사항도 상당히 많을 것이라고 보이는데요.

이 부분에 있어서도 고객 상담이 충분히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해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image

또한 7월 17일까지 WSOT라고 하는 투자 대회가 진행되고 있답니다. 총상금 8백만 달러에 달하는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니 이것도 관심 가져 보시기 바랄게요.

14

이상으로 바이비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꼭 보안에 대해 유의하시면서 안전하게 투자하시기 바라며 하락장이라도

숏 포지션으로 수익을 내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닷! 그럼 이만 씨유~~^^

gogo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