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서리 코인(BLY)전망과 호재 및 시세 정리

블로서리 코인(BLY)전망과 호재 및 시세 정리

블로서리 코인(BLY)전망과 호재 및 시세 정리

오늘은 빗썸에 상장되어 있는 싱가포르에서 발행된 알트코인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암호화폐 시장 뉴스를 찾아보며 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2022년 02월23일, 우크라이나 관리들이 러시아의 침공에 대한 두려움 속에 국가 비상사태를 선포함에 따라 세계 시장은 변동성이 있었습니다.

월스트리트의 최고 지수는 이날 거래 세션 동안 요동쳤고 암호화폐 시장은 24시간 동안 4% 이상 하락했습니다. 반면 금 가격은 지난 4일 동안 1.47% 상승해 온스당 1,925달러까지 치솟았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게되시면 BLY 정보와 함께 코인을 분석하는법도 자연스럽게 알게되어 상승장에서 큰 이익을 보실겁니다.


블로서리

지금의 온라인 농식품 공급망은 생산자와 소비자간 부족한 신뢰로 인한 공급망 효율성, 식품 신선도와 저품질 문제 등으로, 매년 전 세계에서 생산되는 식품의 1/3에 해당하는 약 16억 톤의 식품이(=1,045억 달러 가치) 낭비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편리함과 시간절약 등의 이유로 온라인 농산물 거래는 계속해서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에따른 온라인 농식품 유통 플랫폼들의 높은 유통마진 측정으로 이윤이 거의 중개자에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통구조에서 벗어나기 위해 개발된 플랫폼이 있다고 하는데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서리는 식품공급망 생태계로써 농산물의 생산, 유통, 판매 이력 등 다양한 관련 데이터들을 블록체인에 기록하는일을 합니다.

블로서리탈중앙화 앱(DApp)을 이용해 생산자와 소비자가 주도하는 완전한 온라인 직거래 생태계를 운영하는 플랫폼인데요.

현재까지 대형 유통업체 중심이었던 온라인 농식품 시장을 완전한 직거래 생태계로 바꾸기위해 플랫폼 중개자를 없애고, 그 역할을 블로서리 플랫폼 자체에서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불필요한 유통비용이 현저히 감소되어 생산자가 더 많은 이윤을 남기고, 소비자는 더 저렴한 가격으로 농식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마켓블리나이스푸드같은 디앱을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농산품 직거래 예약구매 서비스블록체인 기반 식자재 유통 플랫폼(Defi 지원)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정리해보면,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농산물 및 식자재 유통 플랫폼으로 디파이 스테이킹을 지원하고 있다 정도로 알고계시면 될것 같습니다.

블로서리 코인(BLY)전망과 호재 및 시세 정리


블로서리 전망

우선 상장된거래소들을 살펴보며 김치코인 여부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현재 싱가포르 거래소인 MEXC에 상장되어 있는데요.

그외에 다른 거래소들에도 상장되어있긴 하지만 빗썸의 거래량이 43%이상으로 가장 높습니다.

전형적인 김치코인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같은 분야의 플랫폼(마켓컬리)과 비교했을때 유동성을 확보할만한 메리트와 가능성이 낮아보이고, 거래소 역시 한정적이라 소수 세력들의 매집만으로도 크게 변동할 것 같아 위험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거기에 시총이 100억도 되지않는 잡코인이라 변동성이 더욱 클것으로 예상되어, 가치를 보고 장기투자를 하기보단 차트를 보며 판단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블로서리 코인 시세

작년 5월에 빗썸 거래소에 상장하고 상장빔으로 잠시 오르다가 비트코인 조정이 오면서 대폭락을 했었습니다.

7월부터 시작한 반등장에서 큰 변동성을 보여주며 고점을 찍고 바로 하락하기를 반복했는데요.(일명 설거지)

작년 11월 당시 하락세임에도 불구하고 이지팜과의 NFT플랫폼 호재로 2배가량 급등후 바로 원상복귀 되었습니다.

현재 지지선에 닿았음에도 불구하고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충돌 악재로 인해 지지선이 무너지고 시세가 하락해 22.53원에 거래가 되고있습니다.

지금도 충분히 저점이긴 하지만 진입하실 분들은 비트의 움직임을 잘 파악해서 조심히 분할매집 하시면서 저점을 잡으시길 바랍니다.

제가 코인을 시작한 후 느낀 돈을 버는 부자들, 세력들과

돈을 잃는 코린이, 개미들의 차이점은 바로 매수 매도 타이밍인데요.

돈을 버는 사람들은 하락 후 횡보할 때 코인을 삽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엄청난 상승 후 혹하는 마음에 매수해 돈을 잃죠.

저는 그 이유를 자본금이라고 보고있습니다.

만약 10만원으로 1,000만원어치 코인을 살 수있다면 누구나 돈을 벌 수있을텐데 말이죠.

투자로 부자가 되고 싶다면 한번 읽어보면 좋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