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레전드(Bitcoin Legend) 상장 후 시세

비트코인레전드(Bitcoin Legend) 상장 후 시세

비트코인 레전드와 관련하여 국내 미디어에도 홍보가 이루어진다고 했는데, 이번에 두 곳에서 비트코인 레전드 기사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대형 언론은 아니고, 디스커버리뉴스와 아이티비즈라는 언론입니다.

기사 내용은 재단에서 전달해준 내용이라 크게 주목할 부분은 없고, 히어로 NFT카드 출시 예정과 LBank 상장되었다 정도로 요약할 수 있겠습니다.

비트코인 레전드 상장 시세

20220401 144722

4월 1일 오후 2시 45분 BCL 시세

비트코인 레전드가 LBank 거래소에 상장된지 이제 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시세가 조금은 안정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0.06달러까지 폭락했던 적도 있었으나, 현재는 0.15달러 수준에서 횡보 중입니다.

재단에서 환매 & 소각을 했던 것의 영향일까요..? 적어도최초 프리세일 가격에 준하는 가격 정도는 사수하려고 하나 봅니다.

비트코인 레전드 유저 200만명 돌파 소식

Thank for every users.

2 million users were exceeded now.

Hurry up mining and referrals.

You will meet 0.25 -> 0.13 bcl/hr sooner or late.

[출처] 200백만 유저달성 (비트코인레전드(Bitcoin Legend)_한국 공식 카페) | 작성자 BITCOINLEGEND

재단에서 비트코인 레전드의 유저가 200만명을 돌파했음을 알려왔습니다.

1월에 20만명이었던 것 같은데 3달만에 10배가 되었네요.

어서 채굴하고 친구를 모으라고 하네요 ^^;; (모으는게 쉽지 않아요)

20220401 145159

비트코인 레전드 반감기 설명

현재 반감기는 4단계입니다. 노란 부분으로 표시된 내용이죠.

현재 채굴량은 추천인이 없었을 때 기준으로 시간당 0.5개를 채굴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반감기가 찾아오게되면 채굴량은 0.25개로 감소하게되며, 추천인을 통한 부스팅 역시 절반이 됩니다.

다음 반감기에 해당되는 유저 수가 250만명이니까 50만명이 남은 셈이네요.

현재 계획 단계는 4단계의 초입인데, 반감기가 더 빨리 찾아올 수 있겠습니다.

5월까지 KYC 인증에 대한 시스템이 갖추어질 예정이고, 이에 따른 락업/스테이킹 정책이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대형 해외거래소인 MEXC 글로벌에 상장될 예정입니다.

LBank에 비해 MEXC는 한국어를 지원하고, 다양한 에어드랍/런치패드 등을 펼치고 있는데 거래 규모도 상대적으로 더 크다보니 이쪽에의 상장이 더 기대되는 바입니다.

비트코인 레전드와 관련하여 새로운 소식이 있을 때 다시 키보드를 잡아보겠습니다.

모두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투자/채굴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꾸벅!

비트코인 레전드의 가입 방법 및 5월 상장 예정인 MEXC 거래소 가입에 대한 방법은 제 블로그 이전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이라 봅니다. 가입해서 같이 해주시면 더 좋습니다… 많이 감사합니다.

MEXC 거래소 좋아요…^.^;;

​<MEXC 가입 링크>

original 18비트코인레전드(Bitcoin Legend) 상장 후 시세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